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선호, 4개국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개최 확정 2017-12-15 17:47:09
바 있다. 유선호가 출연한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며 웹 드라마의 흥행 신화를 쓰고 있는 `악동탐정스`에서 과학 수사 전문가이자 고교생 명예 과학수사관 이과탐정 `표한음` 역을 맡아 열연해 연기자로써의 가능성을 인정 받았다. 한편, 유선호는 오는 23일 태국 ‘Chaeng Wattana Hall’에서 열리는 첫 해외...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K팝 그룹 최단시간 2억뷰 돌파 2017-12-15 17:41:08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돌파해 역대 K팝 그룹 최단기록을 세웠다.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는 15일 오후 5시 기준 2억뷰를 넘어서며 블랙핑크의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했다. 이는 공개 175일 만에 세운 쾌거이며 종전 K팝 그룹 기록에서 무려 39일 앞당긴 수치다. 앞서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는...
'염력' 예고편 조회수 폭발…'부산행' 넘었다 2017-12-15 14:25:49
예고편 조회수 약 300만(5/11, 익일 조회수 기준)을 가뿐히 뛰어넘는 수치다.특히, 티저 예고편 공개 직후 수많은 기대작들을 제치고 '네이버 많이 본 무비클립' 1위에 오른 '염력'은 300만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받으며 명실상부 2018년 새해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했다.'염력'은 어느...
삼성전자 '서비스 밴', 올해 유튜브 최다 시청 광고 1위 2017-12-14 14:54:08
전 세계 각지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최근 유튜브 조회수 1억5000만 건을 돌파했다.삼성전자 서남아총괄 송명숙 부장은 “현지화 마케팅이 이번 광고 캠페인의 성공 비결”이라며 “현지의 문화와 정서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감동적인 스토리를 접목시켜 현지 고객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고자...
프로미스나인, `MAMA‘ 이어 ‘뮤직뱅크’ 출연… ‘데뷔 꽃길’ 예약 2017-12-14 09:23:00
뮤직비디오는 활동 없이도 조회수 2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프리데뷔곡 `유리구두`는 신데렐라를 모티브로 한 뮤지컬적인 곡구성과 청량하면서도 록적인 요소가 돋보이는 노래로, 소녀들의 풋풋하고 청순한 매력이 인상적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15일 오후 5시...
`주목할 만한` 밴드 웨터, 18일 새 싱글 깜짝 발표…뮤직비디오 티저 첫 공개 2017-12-14 07:44:30
많은 조회수와 하트를 기록한 ‘히든트랙’ 선정곡으로 뜨거운 지지를 받아왔다. 이 곡은 V LIVE 당시의 데모버전으로 네이버 뮤지션리그 코너에 무료로 공개됐지만 웨터는 공식 음원으로 발매해달라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18일 오후 6시 정식 디지털싱글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너와...
우주소녀 유연정, ‘Marry Me’의 답가 ‘Marry you’ 오늘(13일) 발매 2017-12-13 11:59:21
누적 조회수 1000만뷰를 자랑하며 각종 음원차트의 최상위권을 비롯, 노래방 차트에서도 수개월간 1위를 기록하면서 올해 가장 사랑 받는 고백송으로 떠올랐다. 딩고뮤직과 마크툽은 유행에 묶인 단발적 인기가 아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듣고 싶은 음악, ‘그 사람’에게 불러주고 싶은 혹은 ‘그 사람’이...
올해 유튜브 K팝 뮤비 1위는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2017-12-13 11:06:49
1위는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유튜브 집계…"조회수 2억 육박"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유튜브는 올 한해 등록된 K팝 뮤직비디오 중 가장 조회 수가 많았던 것은 걸그룹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이라고 13일 밝혔다. 현재 조회 수가 2억회에 육박하는 '마지막처럼'은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천자 칼럼] 앱 탄생 10년… 최강자는 누구 ? 2017-12-12 17:42:01
세대에서 동영상 세대로 옮겨가는 추세’라고 분석한다. 조회수에 따른 광고 수입도 10~20대를 겨냥한 유튜브가 월등히 많다. 유튜브를 ‘차세대 성장 앱’으로 부르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그러나 세계적으로는 20억 명의 이용자를 가진 페이스북이 1위다. 앱애니에 따르면 이용률 1~5위 앱에 페이스북을 비...
복지부, 캐리소프트와 아동학대 예방 콘텐츠 만든다 2017-12-12 12:00:21
누적 조회수가 40억회에 달한다. 양측은 아동학대 예방 콘텐츠를 캐리소프트사의 네이버·유튜브 TV 등의 매체를 이용해 전국의 아이, 부모에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캐릭터 '엘리'가 경찰서를 방문해 아동학대 유형과 신고방법을 배우고, 현장출동을 체험하는 영상 콘텐츠는 이달부터 유튜브 방송 '엘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