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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전기차 가격전쟁…리오토, 보급형 SUV로 테슬라에 도전장 2024-04-09 11:53:00
통해 공개된다. 주행거리 연장형 배터리 기술이 탑재된 신차는 리샹이 개발한 가장 저렴한 모델이다. 리샹은 웨이보(微博·중국판 엑스)에 올린 성명에서 "L6가 당신에게 행복을 가져다줄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시했다. 비야디(比亞迪·BYD)와 함께 중국의 대표적 전기차 제조업체 중 하나인 리샹은 지난해 중국 시장에서...
현대차, 중고차 팔고 신차 사면 최대 200만 원 할인 2024-04-09 09:15:36
차량의 경우, 타 브랜드 차량(출고 후 8년, 주행거리 12만㎞ 이내)도 매각할 수 있다. 트레이드-인을 원하는 소비자는 신차 출고 15일 이전까지 현대·제네시스 인증 중고차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웹 사이트에 있는 ‘내 차 팔기’ 서비스에서 기존 차량을 매각하면 된다. 현대차는 "트레이드-인 혜택의 대상 차종과...
현대차, 인증중고차 '트레이드-인' 혜택 9개 차종으로 확대 2024-04-09 09:10:05
주행거리 12만㎞ 이내)도 매각할 수 있다. 트레이드-인을 원하는 소비자는 신차 출고 15일 이전까지 현대·제네시스 인증 중고차 앱이나 웹사이트에 있는 '내 차 팔기' 서비스를 통해 기존 차량을 팔면 된다. 현대차는 "트레이드-인 대상 차종과 할인 금액을 확대해 기존 차량 매각부터 신차 구입까지 고객을 위한...
현대차, 인증 중고차 '트레이드-인' 혜택 대폭 확대 2024-04-09 09:03:51
주행거리 12만㎞ 이내)도 매각할 수 있다. 트레이드-인을 원하는 소비자는 신차 출고 15일 이전까지 현대·제네시스 인증 중고차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웹 사이트에 있는 '내 차 팔기' 서비스에서 기존 차를 매각하면 된다. 현대차는 "트레이드-인 혜택의 대상 차종과 할인 금액을 확대함으로써 기존 차...
"헌차 팔고 새차 사면 200만원 할인"…현대차, 보상판매 혜택 강화 2024-04-09 08:54:58
후 8년, 주행거리 12만㎞ 이내)도 매각할 수 있다. 트레이드-인을 원하는 소비자는 신차 출고 15일 이전까지 현대·제네시스 인증 중고차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웹 사이트에 있는 ‘내 차 팔기’ 서비스에서 기존 차량을 매각하면 된다. 현대차는 "트레이드-인 혜택의 대상 차종과 할인 금액을 확대함으로써 기존 차량...
AI로 동영상에 어울리는 소리 생성…음향 분석으로 불량품도 잡아[긱스] 2024-04-08 17:51:53
미치는 수준"이라며 "사용자와 마이크의 거리가 먼 원거리 음성 인식 환경에선 관련 신호의 세기가 감소하면서 잡음과 반향에 의한 왜곡 영향력이 확대된다"고 지적했다. 엠피웨이브 기술의 특징은 잡음 제거다. 보통 청각 보조 기기나 서비스는 소리를 증폭하는 방식으로 난청 문제를 해결한다. 하지만 증폭된 소리의 과...
갈수록 치열해지는 '모빌리티 서비스' 경쟁 2024-04-08 16:09:55
앱을 연동한 서비스다. 커넥티드카로 수집되는 주행거리를 기반으로 맞춤형 차량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블루링크와 기아 커넥트, 마이 제네시스 계정이 있는 사용자라면 누구나 차봇 앱 회원 가입 후 계정을 연동해 이용할 수 있다. 티맵모빌리티는 BMW와 손잡고 국내 판매 BMW 차량을 대상으로 티맵 기반의...
"수입 전기차인데 보조금 100% 받네요"…존재감 폭발한 차 2024-04-08 14:30:39
주행거리와 높은 에너지 효율을 인정받아 492만원의 국고 보조금이 확정됐다. 국산인 KG모빌리티 토레스 EVX(457만원)보다 많다. ID.4는 LG에너지솔루션과 SK온의 배터리를 채택해 보조금이 높아졌다. 가격이 부가세 포함 프로라이트 트림 기준 5490만원이어서, 지자체 보조금까지 더하면 실구매가 4000만원대로 떨어진다는...
폭스바겐코리아, 'ID.4' 전기차 시장에서 존재감 과시 2024-04-08 11:20:00
집약된 제품이다. 그 결과 전기차 구매 시 최대 고려 사항인 긴 주행거리와 높은 에너지 효율을 제공해 차량 운영 및 충전 비용 절감 측면에서 탁월한 경제성을 갖췄다. 실제 1회 충전 시 복합 421㎞(도심 451㎞, 고속 384㎞)의 긴 주행거리를 제공하며 에너지 소비효율 역시 4.9㎞/㎾h(도심 5.3㎞/㎾h, 고속...
[시사이슈 찬반토론] 노인 운전사고 증가…'고령자 면허' 제한해야 하나 2024-04-08 10:00:10
기사는 92세(2024년 3월 기준), 80대 기사도 2000명에 육박한다. 해외의 ‘합리적 차별’ 제도를 잘 연구해 적용하는 것도 좋다. 어떤 방안이든 비용은 든다. 자동차 산업이 급속히 발전하면서 자율주행차가 속속 등장한다는 사실은 고무적이다. 자율주행의 완성도가 높아지면 이런 논란도 불필요해진다. 기술이 인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