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도권 대표대학 오산대학교, 2023학년도 정시 추가모집 2023-02-01 10:12:32
특히, 준오헤어시그니처과 41:1, 반려동물관리과 27.2:1, 호텔조리계열26.2:1, 카페바리스타과 24.6:1의 경쟁률을 보였다. LH와의 협약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숙사 외 사회맞춤형 취업반 운영, 정부지원 3대 사업에 선정됐다. 정시 추가모집에서는 휴먼케어학부, 크리에이티브콘텐츠학부, 미래공학학부,...
오산대학교 기계과, 창의적 공학 인재 양성…1월 12일까지 정시모집 2023-01-09 10:51:31
지난해 경쟁률 5.55에 비해 큰 폭으로 올랐다. 특히, 준오헤어시그니처과 41:1, 반려동물관리과 27.2:1, 호텔조리계열 26.2:1, 카페바리스타과 24.6:1의 경쟁률을 보였다. LH와의 협약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숙사 외 사회맞춤형 취업반 운영, 정부지원 3대 사업 선정 등의 이유로 지난 수시2차에는 전국에...
오산대학교, 수능 응시여부 무관 정시 원서접수 시작 2023-01-04 10:20:43
지난해 경쟁률 5.55에 비해 큰 폭으로 올랐다. 특히, 준오헤어시그니처과 41:1, 반려동물관리과 27.2:1, 호텔조리계열 26.2:1, 카페바리스타과 24.6:1의 경쟁률을 보였다. LH와의 협약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숙사 외 사회맞춤형 취업반 운영, 정부지원 3대 사업 선정 등의 이유로 지난 수시2차에는...
오산대학교, 수시2차 경쟁률 10.55대 1…전년 대비 183% 상승 2022-11-23 22:00:21
학과로는 준오헤어시그니처과 41:1, 반려동물관리과 27.2:1, 호텔조리계열 26.2:1, 카페바리스타과 24.6:1의 경쟁률을 보였다. 오산대 입학처장은 “수시2차 모집에서 크리에이티브콘텐츠학부, 사회서비스학부, 미래공학학부, 호텔관광서비스학부 등 다양한 전공, 학과에 수험생들이 지원했다”며 “융합형 맞춤전공교육과...
‘특별한 입시 체험 현장’ 오산대학교 준오헤어시그니처과 학과체험 2022-09-01 14:07:37
학과체험 프로그램은 헤어클리닉기기 활용 특강을 비롯해 준오헤어시그니처과 입시설명회와 학과 투어도 함께 실시했다. 오산대 준오헤어시그니처과 관계자는 “입학 전 K-뷰티 트랜드에 걸맞는 오산대학교 준오헤어시그니처과만의 헤어미용 현장맞춤교육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해 학생들과 함께 동반한 학부모들의 큰...
[포토] 머스크 모친·김성주 회장…‘글로벌 우먼 리더스 포럼’ 참석 2022-06-15 17:46:19
신천동 소피텔앰배서더호텔에서 열린 ‘글로벌 우먼 리더스 포럼’에서 모델이자 테슬라 창업자 일론 머스크의 어머니인 메이 머스크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유나 WWD KOREA 발행인, 강윤선 준오헤어 대표, 나경원 전 국회의원, 메이 머스크, 김성주 성주그룹 회장. 이솔 한경디지털랩 기자...
준오헤어,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헤어 살롱 부분 1위 수상 2022-05-11 12:01:28
준오헤어(대표 강윤선)가 한국 소비자포럼에서 주최, 주관하는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헤어 살롱 부문 충성도 1위를 수상했다.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은 한국 소비자포럼과 브랜드 키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고객 충성도 평가지수`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태도적 로열티와 전환...
[포토] 준오헤어,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헤어살롱 부문 수상 2022-05-03 23:58:31
서울 호텔에서 열렸다. 헤어살롱 부문을 수상한 준오헤어(기업명 준오뷰티) 강윤선 대표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왼쪽)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프랜차이즈 양극화…편의점·치킨 뜨고, 화장품·교육 지고 2021-10-13 06:01:01
다만 2019년 매출보다는 41.2% 급감했다. 다이소, 풀무원[017810](냉장), 준오헤어, 버거킹 등도 평균 매출 10억원을 넘겼다. 지난해 커피·음료업의 신규 개점률(신규 개점 수·연도말 가맹점 수+계약종료 및 해지)은 21.8%로 유일하게 20% 이상을 기록했다. 이어 주점(15.3%), 오락(15.1%), 치킨(14.8%), 편의점(13.6%),...
'어서와' 로레알 간부 줄리앙 "한국 트렌드 이제는 파리까지 진출" 2021-02-05 01:05:55
섞어 먹는 먹방을 선보였다. 또 헤어 트렌드 분석을 위해 시장 조사에 나선 줄리앙은 5년 연속 미용업계 1위를 차지한 준오뷰티의 대표 강윤선부터 국내 톱헤어디자이너 차홍과 만남을 가졌다. 그는 차홍에게는 헤어 스타일링까지 받은 후 기뻐했다. 줄리앙은 태권도를 배우고 있다면서 "한국문화를 배우는 방법 중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