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기상어, 美 백악관 행사 초청받았다 2024-04-02 18:22:08
부활절 다음날에 열린다. 백악관 최대 규모의 연례행사다. 정연빈 더핑크퐁컴퍼니 미국 법인장은 “유서 깊은 행사에 한국 대표 캐릭터로 참석해 현지 팬과 초청객들을 직접 만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 미국 시장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 나가며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주 기자 djddj@hankyung.com...
현대차, 글로벌 車 어워드 싹쓸이 2024-04-02 18:14:08
다른 운전의 즐거움을 제공한다”며 ‘2023 올해의 차’로, 기아의 EV9을 ‘2023 올해의 패밀리카’로 선정했다. 현대차그룹의 전기차가 세계 주요 자동차 어워드를 휩쓸고 있다. 2일 자동차업계에 따르면 현대차그룹은 2015년부터 최근까지 세계 주요 자동차 어워드 274개 중 66개를 받았다. 2위(폭스바겐그룹·33개)보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식목일 맞이 녹색 공간 조성 2024-04-02 15:28:56
식물이 주는 정서적 안정과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황선구 학장은 “기후변화는 이제 먼 나라의 이야기가 아니라 우리 삶에 맞닿아 있는 문제다. 기후 위기 극복을 위해 학내에서 실천할 수 있는 움직임을 찾아 이번 식목일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지속적인 학내 녹색공간 조성으로 구성원의...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X 와다다곰' 콜라보 한정판 출시 2024-04-02 10:47:21
설계했고, 간 피로를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을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량 130mg까지 꽉 채웠다.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 관계자는 "봄철 환절기 면역력과 에너지 부족으로 쉽게 지치는 이들에게 이번 와다다곰 콜라보 에디션이 즐거움과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할 수 있는 재미있는 특별 콜라보를...
홍상수 '여행자의 필요' 4월 24일 개봉…연인 김민희는 제작실장 2024-04-01 11:26:22
은곰상 여우주연상을 받은 바 있다. 외신들은 "신선한 공기처럼 당신을 스쳐 가는 영화", "홍 감독이 가장 드러내놓고 웃기는 영화 중 하나다. 이자벨 위페르는 홍상수의 작품에서 즐거움을 주는 떠돌이 인물을 통해 그녀가 위대한 코미디 연기자 중 한명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이상하면서 독창적이고, 웃기면서도...
총선 앞두고 소환된 전직 대통령들…불 붙은 정치 다큐 [김예랑의 무비인사이드] 2024-03-31 15:00:02
수 있고, 영화관에서 특별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는 인식이 생긴 것"이라고 분석했다. 일각에선 두 진영을 상징하는 영화들을 통해 일종의 대리전 양상을 보이는 것이 아니냐는 지적도 있었다. 30대 직장인 임모 씨는 "'파묘'와 같이 엔터테이닝한 작품은 바쁜 일상에서도 여가 시간을 보내며 볼 수 있지만 정치...
[한경 오늘의 운세] 2024년 3월 31일 오늘의 띠별 운세 2024-03-31 08:00:01
- 즐거움을 위한 하루 오늘의 운세는 즐거움을 위해서 하루를 보내도 좋습니다. 인생의 길이는 사람마다 다른 만큼,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는 미지수와 같습니다. 그러니 모든 것을 세상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 가끔씩은 스스로를 위해서 움직이는 걸 추천합니다. 분명 하루를 보내는게 더 즐거워질 것입니다. 양띠 - 바람에...
애플도 죽 쑨다더니…"사랑해요" 외친 삼성전자의 '승부수' [조아라의 IT's fun] 2024-03-30 19:30:52
했는데 너무 재미있다"며 "삼성 AI 폰이 주는 즐거움을 온전히 느낄 수 있었다. 4월14일까지 출첵하고 놀러오세요"라고 적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 팝업스토어는 절강위성TV 방송사 프로그램에 간접광고(PPL) 형태로 설치된 것이다. 중국 대중들에게 최신 갤럭시 AI 기능을 소개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앞서 중국...
쿠팡 바짝 쫓는 알리…'1000원 한우' 초저가 무기의 비결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⑤] 2024-03-30 13:00:01
주는 즐거움에 대해 고민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고객이 온라인의 편리함에서 벗어나 오프라인 매장으로 향하는 이유가 될 콘텐츠와 스토리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 일본 돈키호테의 경우 매장별로 입점 상품이 다르고 진열 방식 도 다르다는 점이 부각되면서 소비자뿐 아니라 관광객을 끌어모으는 지역 명소로...
팝업에 '블랙핑크 한정판'까지…112살 오레오의 무한변신 2024-03-29 14:06:12
체험 공간…색다른 즐거움 선사동서식품은 오레오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올해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지난달 2일부터 약 한 달간 스타필드 하남점과 고양점에 ‘오레오 밸런타인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오레오 밸런타인 팝업스토어는 사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