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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강 위에서 일하고, 호캉스까지 즐긴다 2024-04-24 18:24:02
조성하고 누구나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시설을 설립하기로 했다. 물 위에 떠 있는 사무실에서 한강 경치를 즐기며 일하고, 퇴근 후에는 유람선에 올라 석양과 야경을 즐기는 일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24일 ‘2030 리버시티 서울’을 위한 한강 수상 활성화 종합계획을 발표했다. 지난해...
외국인 관광객 이곳 몰린다더니…'기념품용 빼빼로' 등장 2024-04-24 17:40:54
넘길 정도로 인기다. 올해 1월에는 첫 번째 해외 생산기지인 인도 하리아나 공장에 현지 생산을 위한 21억루피(약 330억원) 규모의 신규 설비 투자를 결정한 바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국가와 도시의 관광 경쟁력을 높이는 기념품으로 K-대표과자 빼빼로에 한국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더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을...
싱가포르관광청, 한국 관광시장 공략 강화 전략 발표 2024-04-24 16:02:26
첫 공개됐다. 영상에는 싱가포르에서 즐길 수 있는 미식을 비롯해 네이처스파, 4AM 피자 등의 명소가 담겼다. 또 파트너 기관과의 업무협약 체결식을 진행하고, 가수 이무진, 댄서 바다와 커스틴의 공연을 진행했다. 관광청에 따르면 지난해 싱가포르를 찾은 관광객은 총 1360만 명이다. 이중 한국인 방문객은 57만 명이다....
제26회 함평나비대축제 26일 개막…나비 25만 마리 '훨훨' 2024-04-24 15:47:39
슬라임 체험, 나비 가면 만들기 등을 즐길 수 있다. 매년 축제장 내에 대기행렬이 길게 늘어설 만큼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나비 날리기는 올해도 유아·어린이 동반 가족(회당 50팀)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나비 날리기는 매일 5회(10시·11시·13시 30분·14시 30분·15시 30분) 열린다. 잔디광장 주...
"1인 1로봇 시대 앞당긴다"…초경량 보행보조 웨어러블 로봇 윔(WIM) 선봬 2024-04-24 13:23:22
즐길 수 있는 대중을 위한 웨어러블 로봇 제품으로 과거 보행약자에게 국한되었던 웨어러블 보행보조 로봇 시장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간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한다”라며 “위로보틱스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1인 1로봇시대를 맞이하여, 인간과 로봇의 안전한 공존과 전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서 끊임없이 혁신하는 기업이...
"어차피 쓸 사람은 쓴다"…쿠팡의 이유 있는 '배짱'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4-24 09:40:37
무료 음식배달도 함께 즐길 수 있다"고 했지만, SNS에선 "이들 서비스를 잘 사용하지 않는데, '혜택 부풀리기' 아니냐", "쿠팡플레이를 뺀 멤버십을 출시해달라"는 글이 다수 올라왔다. 하지만 쿠팡은 당분간 넷플릭스 같은 '멤버십 등급제'를 시행하지 않을 전망이다. 넷플릭스는 광고 유무·동시접속자...
11번가 "숏폼 '플레이' 흥행…석달만에 1천600만회 시청" 2024-04-24 09:28:50
"단순히 상품을 나열하는 서비스를 넘어 매번 색다른 콘텐츠와 즐길 거리를 끊임없이 선보일 것"이라며 "판매자들에게도 숏폼이 거래 성장과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 자리 잡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
명륜진사갈비, 새로운 TV CF ‘대한민국 고기테마파크’ 공개 2024-04-24 09:00:11
후려페퍼 스테이크까지 다양한 고기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을 마치 테마파크에 온 듯이 신나고 설레는 감정을 담아낸 것이 이번 광고의 특징이다. 명륜진사갈비의 이번 캠페인은 TV를 중심으로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대대적으로 집행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 고기테마파크’로 고객과...
문체부, 대구 '사유원' 등 우수웰니스관광지 77선 선정…BI 공개 2024-04-24 08:33:40
여정에 따라 다양한 선택지로 즐길 수 있도록 자연·숲치유(25개소), 뷰티·스파(18개소), 힐링·명상(17개소), 한방(7개소), 스테이(7개소), 푸드(3개소) 등 6가지 주제로 운영할 계획이다. 우수웰니스관광지 77선에는 웰니스관광 전문가와 컨설팅단이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한다. 브랜딩, 홍보·마케팅, 상품 판촉 등...
롯데百, 명동상권 되살린다…서울시와 '명동 페스티벌' 2024-04-24 06:00:14
부문장은 "지난해 제1회 명동페스티벌로 쇼핑과 즐길 거리가 많은 명동의 매력을 해외 관광객들에게 널리 알렸다"며 "명동 상권 활성화와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서울시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