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4' 진행 2024-04-25 16:56:17
다양한 영역에서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4 대회 현장에서는 대표 차량 전시와 함께 벤츠 골프 앰버서더가 참가자들과 함께 교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다. 또 내셔널 파이널에서는 공식 후원사인 테일러메이드가 참가자들에게 골프...
현대차, 1분기 제네시스·SUV로 실적방어…HEV로 판매감소 돌파 2024-04-25 16:37:51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가 올해 1분기 전체 판매량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지난해 1분기 5.1%에서 올해 1분기 5.6%로 뛰어올랐다. SUV 판매 비중(제네시스 제외)도 53.2%에서 57.2%로 늘었다. 여기에 제네시스의 SUV인 GV60, GV70, GV80을 더하면 SUV 판매 비중은 60.6%까지 커지며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현대차가 올해 1분기...
현대차·기아, 고용노동부와 '자동차산업 상생협력 확산 협약' 체결 2024-04-25 16:34:47
더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각자의 행복과 밝은 내일을 꿈꿀 수 있도록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2024 베이징]럭서리 bev 선봉장, g80 전동화 부분변경 ▶ [2024 베이징]현대차, 전동화 기술 및 브랜드 적극 알려 ▶ [2024 베이징]현대차 인기 투톱 신형 싼타페·투싼 선봬
에피그램, 14번째 '로컬리티' 프로젝트…강원 동해시의 자원과 아름다움 알린다 2024-04-25 16:19:11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올해 봄·여름(S/S) 시즌에 14번째 협업 도시로 강원 동해시를 선정하고 로컬 프로젝트인 ‘로컬리티’를 진행한다. 에피그램은 매 시즌 국내 소도시 중 한 곳을 선정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과 콘텐츠를 개발하고 지역 상생을 도모하는 로컬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있다. 2층은 전문 MD가 추천하는 색조, 프리미엄 브랜드 위주로 매대를 구성했다. '럭스 에디트(Luxe Edit)' 단독 공간과 인기 브랜드 향수를 시향할 수 있는 '프래그런스바', 현재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를 소개하는 '트렌딩나우존' 등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안한다. 3층은 스킨케어 등...
고부가車 앞세운 현대차, 1분기 40.6조 최대매출…실적호조 행진(종합) 2024-04-25 15:49:36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 라인업 확대, 신규 하이브리드 모델 보강, SUV·고부가 가치 차종 중심의 믹스 개선으로 점유율 확대는 물론 수익성 방어에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차는 또 세계 주요 국가들의 환경규제 강화와 친환경 인프라 투자 증가, 친환경차 선호 확대 등에 따라 중장기적으로 친환경차...
지리자동차 "中 일부 지역서 판매량 테슬라 추월" 2024-04-25 13:27:48
중국의 전기차 브랜드 지커가 판매하는 차량이 중국 일부 지역에서 테슬라보다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지커는 4월 첫 3주 동안 회사와 모회사 지리자동차가 있는 저장성에서 테슬라보다 500대를 더 판 것으로 집계됐다. 또한 상하이 인근 안후이성과 중국 남부 자치구인 광시성에서도 테슬라 판매량을 약간 앞섰다....
롯데건설, '광명 롯데캐슬 시그니처' 26일 견본주택 개관 2024-04-25 11:59:52
서울과 맞붙은 이른바 ‘준서울’ 지역 내에서도 희소성 높은 브랜드 단지”라며 “무주택 실수요자들의 주택 마련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수요가 많은 중소형으로 구성되는 만큼 ‘내 집 마련’을 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광명 롯데캐슬 시그니처’의 청약 일정은 다음 달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포드·IBM, 실적 희비 갈려…몽클레어, 아시아 매출 26%↑ 질주 2024-04-25 10:22:32
브랜드인 몽클레어는 중국의 탄탄한 수요로 1분기 매출이 예상치를 상회했다. 몽클레어는 이날 1분기에 8억1천800만 유로(1조2천억 원)의 매출을 올려 전년 동기보다 16%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는 애널리스트들 전망치 7억8천950만 유로를 능가하는 것이라고 WSJ은 전했다. 몽클레어 브랜드의 아시아 매출은 중국 본토의...
정의선, 세계 3대 車시장 인도 찾아 "인도를 글로벌 수출허브로" 2024-04-25 09:45:10
2위를 달성하고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하며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나가고 있는 점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했다. 그러면서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과정에서 인도를 글로벌 수출 허브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며 적극적 지원도 약속했다. 현대차의 전기차 사업 방향성에 대해서는 "인도 시장에 특화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