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톱 3'에서도 밀렸다…남양우유, 바닥 없는 추락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1-04 09:24:21
이미지에 심각한 타격을 입었다. 라면시장에선 오뚜기 진라면이 30.5%로 농심 신라면(27.4%)을 꺾고 1위를 달렸다. 농심 안성탕면은 11.8%로 3위에 올랐다. 용기면 시장에선 육개장사발면이 28.0%로 1위, 신라면은 17.2%로 2위를 차지했다. 오비맥주의 카스는 28.4%를 기록해 맥주 시장 1위 자리를 차지했다. 2위에 오른...
하림의 역작 '프리미엄 즉석밥'…반응은 '글쎄'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0-28 09:01:27
상황"이라고 말했다. 라면시장에선 오뚜기 진라면이 27.1%로 농심 신라면(25.7%)을 꺾고 1위를 달렸다. 농심 안성탕면은 13.4%로 3위에 올랐다. 용기면 시장에선 육개장사발면이 29.3%로 1위, 진라면은 16.4%로 2위를 차지했다. 오비맥주의 카스는 29.0%를 기록해 맥주 시장 1위 자리를 차지했다. 2위에 오른 하이트진로의...
신라면·짜파게티·육개장사발면 '예상대로'…"나머지 인기라면이 궁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10-27 22:00:04
짜파게티(6.5%)와 안성탕면(4.8%)이 그 뒤를 이었다. 이어 진라면 매운맛(4.4%), 육개장 사발면(4.4%)이 3~5위를 기록해 매출 순위 '톱5'를 형성했다. 농심 제품들이 강세를 보인 가운데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경남에서 강세를 보인 안성탕면은 부산과 경북에서도 2위를 기록하며 영남...
강호동이 좋아하더니…경남에서 1위 차지한 라면은? 2022-10-27 14:44:32
안성탕면(4.8%)이 그 뒤를 이었다. 안성탕면(4.8%), 진라면매운맛(4.4%), 육개장사발면(4.4%)이 3~5위를 기록해 매출 순위 '톱5'를 형성했다. 이례적으로 경남에서 왕좌를 지키고 있는 안성탕면은 부산과 경상북도에서는 2위를 기록하며 경상도 지역에서 강한 면모를 보였다. 농심은 "된장을 선호하는 경상도...
신라면 대세 속 반전…경남서는 `이 라면`이 1등 2022-10-27 10:51:22
찾았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오뚜기 진라면매운맛은 서울과 경기, 충북에서 4%대의 점유율로 3위를 차지했으며, 이외 지역에서는 4∼5위였다. 농심 육개장사발면은 강원과 충남, 전북, 전남에서 3위였고 서울, 경기, 충북, 경남에서 4위였다. 삼양라면은 전남과 전북에서, 팔도비빔면은 부산에서만 5위 안에 들었다. 국내...
전국 '인기라면'은 신라면…경남에선 안성탕면이 1위 2022-10-27 10:13:06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오뚜기[007310] 진라면매운맛은 서울과 경기, 충북에서 4%대의 점유율로 3위를 차지했으며, 이외 지역에서는 4∼5위였다. 농심 육개장사발면은 강원과 충남, 전북, 전남에서 3위였고 서울, 경기, 충북, 경남에서 4위였다. 삼양라면은 전남과 전북에서, 팔도비빔면은 부산에서만 5위 안에 들었다....
남양유업, 4주 연속 우유시장 '톱3' 자리에서 밀렸다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0-21 09:00:02
보고 있다. 라면시장에선 오뚜기 진라면이 25.9%로 농심 신라면(23.4%)을 꺾고 1위를 달렸다. 농심 안성탕면은 17.2%로 3위에 올랐다. 용기면 시장에선 육개장사발면이 29.9%로 1위, 진라면은 17.3%로 2위를 차지했다. 오비맥주의 카스는 29.1%를 기록해 맥주 시장 1위 자리를 차지했다. 2위에 오른 하이트진로의 테라는...
한국인 라면 일주일에 1.7회 먹는다…가장 많이 먹는 제품은? 2022-10-17 08:25:01
기타(4.4%) 순이었다. 브랜드별로는 신라면이 16.9%로 1위였다. 이어 진라면(9.5%), 짜파게티(7.5%), 팔도(5.8%), 육개장사발면(농심·4.8%) 등이었다. 한편 국내 라면 소매시장 규모는 4대 제조업체(농심·오뚜기·삼양·팔도) 기준으로 2조100억원을 기록, 전년보다 6.7% 줄었다. 라면(유탕면) 생산량은 69만2593t으로...
라면 주 평균 1.7회 취식…점심으로 가장 많이 먹어 2022-10-17 06:01:02
이어 진라면(9.5%), 짜파게티(7.5%), 팔도(5.8%), 육개장사발면(4.8%) 등으로 이어졌다. 국내 라면 유통경로는 대형마트 50.0%, 편의점 19.1%, 온라인 15.0%, 독립슈퍼 11.2% 등이었다. 온라인의 경우 비중이 전년보다 1.9%포인트(p) 오르고 대형마트는 1.5%p 내렸다. 이는 코로나 영향으로 온라인 주문 선호 현상이 더욱...
'비빔면 강자' 팔도, 농심에 따라잡힐라…확 줄어든 격차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0-14 09:00:01
배홍동비빔면의 격차가 크게 줄었다. 라면시장에선 오뚜기 진라면이 농심 신라면을 제쳤다. 14일 한국경제신문과 영수증 리워드 앱 ‘오늘뭐샀니’ 운영사인 캐시카우가 개별 소비자 영수증을 분석한 결과 10월 첫째주 (10월 3일~10월 9일) 구매경험도를 분석한 결과 팔도비빔면은 33.3% 배홍동은 24.6%을 차지했다. 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