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젠큐릭스, 자궁내막암 검사 평가 유예 신의료기술 선정 2024-03-13 10:59:16
잠재력이 큰 제품”이라며 “이미 주요 병원과 부인종양 전문의들이 관심을 나타내고 있으며 빠른 시일 안에 시장을 이끄는 회사의 주력제품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했다. 이어 “국내외 주요 학회와 상급종합병원을 대상으로 유방암 예후진단 검사(진스웰BCT)와 ESR1 돌연변이 검사를 연계해 마케팅하고 있다”고...
'글로벌 팬심' 공략…K-팝스타와 손잡는 식음료업계 2024-02-25 06:01:04
공개했다. 오는 6월 2일에는 콘서트도 열 예정이다. 롯데웰푸드[280360]는 최근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인기 걸그룹 뉴진스를 기용하고 브랜드를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앞서 지난해에는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홍보 대사)로 뉴진스를 발탁해 11월...
뉴진스,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된다 2024-02-15 10:29:30
롯데웰푸드가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아이돌그룹 뉴진스(사진)를 발탁했다. 제로 브랜드는 2022년 5월 출시한 브랜드다. 롯데웰푸드는 이 브랜드에서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쿠키, 젤리 등의 제품을 선보여 왔다. 제로는 현재까지 총 10종의 제품군을 갖췄다. 롯데웰푸드는 뉴진스와 함께 제로...
뉴진스,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로 발탁 2024-02-15 08:51:13
뉴진스,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로 발탁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제로 브랜드는 2022년 5월 출시한 브랜드로, 롯데웰푸드는 이 브랜드에서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쿠키, 젤리 등의...
롯데, 인도서 '빼빼로 신화' 잇는다…해외 첫 생산라인 구축 2024-01-31 16:33:54
시장에서 70%를 차지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초코파이에 이어 대표 브랜드인 빼빼로 현지 생산을 통해 인도인의 입맛에 맞는 최적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초코파이에는 마시멜로에 사용되는 동물성 젤라틴을 식물성 원료로 대체한 채식주의자용 초코파이를 개발해 호평을 받았다. 이 대표는 “향후 거대한 인구를...
롯데웰푸드, 멕시코·캐나다 코스트코 입점..."미주 공략 강화" 2024-01-23 17:15:35
기획 상품이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빼빼로데이에 맞춰 뉴진스를 모델로 뉴욕 타임스퀘어. LA 등에 옥외광고를 진행한 바 있다. 기존에는 캐나다 월마트, 로블로(LOBLAW), 달러 트리(DOLLAR TREE) 등 현지 유통체인에 입점해 있었다. 이번 코스트코 입점을 통해 미주 지역에서 빼빼로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탄력을 받을...
'까다로운' 코스트코도 뚫었다…멕시코까지 진출한 K스낵 2024-01-23 10:30:39
웰푸드는 기존 멕시코에서 월마트, H.E.B, 리버풀, 그루포 산체스 등 현지 유통체인 입점 중이다. 이번에 멕시코 코스트코를 통해 국내 제과 업계 최초로 건과 제품을 수출했다. 캐나다 코스트코에 입점하는 품목은 아몬드빼빼로 화이트빼빼로 크런키빼빼로 3종으로 구성된 기획상품이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빼빼로데이에...
롯데웰푸드, 제로로 멕시코 코스트코 첫 진출…캐나다에 빼빼로 2024-01-23 09:22:35
롯데웰푸드는 기존 멕시코에서 월마트, H.E.B, 리버풀, 그루포 산체스 등 현지 유통체인 입점 중이다. 이번에 멕시코 코스트코를 통해 국내 제과 업계 최초로 건과 제품을 수출했다. 캐나다 코스트코에 입점하는 품목은 아몬드 빼빼로, 화이트 빼빼로, 크런키 빼빼로 3종으로 구성된 기획상품이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11월 역대급 대목왔다"…뉴진스 앞세워 해외 점령나선 제품 2023-11-05 13:09:40
맞았다. 롯데웰푸드는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 빼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엠버서더로 뉴진스를 기용해 글로벌 통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와 로스앤젤레스(LA) 한인타운 중심가에 빼빼로 브랜드 디지털 옥외광고를 선보였고, 빼빼로 광고 이미지 랩핑 버스도 뉴욕과 LA...
타임스퀘어에 빼빼로 광고…"글로벌 매출 2천억 목표" 2023-10-26 11:02:07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빼빼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한 글로벌 통합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뉴욕 타임스퀘어와 로스앤젤레스 한인타운 중심가에 빼빼로 브랜드 디지털 옥외광고를 선보이기로 했다. 광고 주요 메시는 '빼빼로로 말해요(Say Hello with PEPERO)'다.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