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가격 역주행' 2분기 행사개시…라면·김 등 60종 초저가 2024-04-18 06:00:03
라면(5입) 2천980원, 재래 김(20봉) 5천990원 등을 준비했다. 이번 가격 역주행 행사에선 목우촌 주부9단 라운드햄을 40% 저렴한 가격으로, 사조대림 너겟 증량 기획 제품을 전 채널 최저가에 각각 살 수 있다. 또 이마트에서 단독 판매 중인 '백종원의 빽쿡 빽짜장'을 비롯해 종가 포기김치, 오뚜기 옛날 참기름,...
편의점·마트서 파는 생필품·식품값 줄줄이 오른다 2024-04-16 20:42:26
김, 짜장라면 등 소비자 판매가격도 다음달에 인상될 조짐이다. 대형마트 관계자는 “과자류와 가공김, 라면 등 제조사가 원재료 가격 인상으로 소비자가격을 올리려 한다는 말이 나오고 있다”며 “제조업체들이 다음달에 공식 인상 공지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코코아 가격은 지난해 1~10월 월별 평균 t당...
너도나도 'MZ 핫플레이스' 떴다…성수동 골목마다 '북적' 2024-04-14 21:00:02
거리로 나섰다. 우선 농심이 간판 짜장라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다음달 1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매장 내에는 짜파게티를 포함한 다양한 라면과 분식 메뉴를 맛보는 '쿡존', 전시와 게임을 체험하는 '플레이존'을 만들었다. 농심 관계자는 팝업스토어에 대해 "짜파게티와 떡볶이, 라면 등...
농심 짜파게티 40년…건면 '더 블랙'으로 글로벌 공략 2024-04-12 18:25:22
○‘1등 농심’ 만든 짜파게티 사실 짜장면과 라면을 결합한 짜장라면의 시초는 짜파게티가 아니다. 농심은 전신 롯데공업 시절인 1970년 국내 최초 짜장라면인 ‘롯데짜장면’을 선보였다. 한국인들의 엄청난 짜장면 사랑에 착안, 짜장면과 비슷한 맛을 내는 라면을 내놓은 것이다. 롯데짜장면은 출시 직후 날개 돋친 듯...
"이제부터가 시작"…40살 농심 '짜파게티' 깜짝 변신 [K식품 스테디셀러] 2024-04-12 17:24:34
'1등 농심' 만든 짜파게티사실 짜장면과 라면을 결합한 짜장라면의 시초는 짜파게티가 아니다. 농심은 전신인 ‘롯데공업’ 시절인 1970년 국내 최초 짜장라면인 ‘롯데짜장면’을 이미 선보였다. 한국인들의 엄청난 짜장면 사랑에 착안, 짜장면과 유사한 맛을 내는 라면을 내놓은 것이다. 롯데짜장면은 출시 직후...
91억개 팔린 '국민라면'…누적매출 3.9조원 2024-04-12 14:33:22
지난해 매출은 2천420억원이다. 농심이 짜장면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내놓은 짜파게티는 출시 직후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농심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짜파게티는 농심 신라면에 이은 국내 라면 2위 제품으로 짜장라면 시장 점유율은 80%에 달한다. 2020년 아카데미상을 받은 영화...
농심 짜파게티, 40년간 91억개 팔렸다…'더 블랙' 선보여(종합) 2024-04-12 13:36:30
지난해 매출은 2천420억원이다. 농심이 짜장면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내놓은 짜파게티는 출시 직후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농심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짜파게티는 농심 신라면에 이은 국내 라면 2위 제품으로 짜장라면 시장 점유율은 80%에 달한다. 2020년 아카데미상을 받은 영화...
40년간 91억개 팔린 '불혹' 짜파게티…건면 '더 블랙' 등판 2024-04-12 13:29:07
짜파게티 요리사'란 광고 카피와 함께 국내 대표 짜장라면으로 자리잡은 농심 '짜파게티'가 출시 40주년을 맞았다. 농심은 누적 판매량 91억개에 달하는 짜파게티를 MZ(밀레니얼+Z)세대에게 한층 널리 알리기 위해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선보였다. 도한 한층 깊고 진한 맛을 구현한 건면 신...
농심 짜파게티, 40년간 91억개 팔렸다…'더 블랙' 선보여 2024-04-12 10:56:22
매출액은 2천420억원이다. 농심이 짜장면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내놓은 짜파게티는 출시 직후부터 특유의 고소하고 진한 맛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매년 2천억원 넘는 매출을 올리며 농심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짜파게티는 농심 신라면에 이은 국내 라면 2위 제품으로 짜장라면 시장...
CU, 프로게임단 T1 협업상품 7종 출시…라면부터 간편식까지 2024-04-07 10:12:54
1종이다. 면류는 매콤한 라면과 짜장 조합에 치즈와 계란후라이 토핑을 얹은 '탑티어 될 라면'과 짜장쫄면 및 반달 단무지가 동봉된 'T1 탑티어 쫄면 짜장면'이다. 이들 제품의 뚜껑은 플라스틱이 아닌 종이로 만들었다. 간편식 4종은 T1 선수단의 화끈한 경기력을 연상시키는 매콤 소스가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