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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비빔면 도전장…`깔끔·고소·매콤` 3가지 맛 출시 2021-04-08 15:01:49
매운맛이 특징인 하늘초 물비빔면이다. 베트남 하늘초를 더해 알싸하고 매콤해진 숙성 양념장이 핵심이다. 매운맛을 선호하는 젊은 층을 겨냥했다. 닐슨데이터에 따르면 여름면 시장은 연간 1400억 원 규모다. 쫄면, 냉면, 메밀소바 판매량은 감소한 반면 소비자에게 가장 친숙한 비빔면은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올 여름 대세는 풀무원 정·백·홍 비빔면" 2021-04-08 10:10:40
규모다. 쫄면, 냉면, 메밀소바 판매량은 감소한 반면 소비자에게 가장 친숙한 비빔면은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풀무원은 정·백·홍 비빔면으로 비빔면 시장에 처음 진입해 대표 여름면 제품으로 키워나간다는 구상이다. 권순원 풀무원식품 자맛 사업부 PM은 "정·백·홍 비빔면 3종은 다양한 취향을 가진 소비자...
101번지 남산돈까스 "충남 홍성점" 그랜드 오픈 2021-03-16 13:06:11
한국식 왕돈까스, 생선까스, 함박스테이크, 쫄면, 모밀 등 다양한 메뉴들이 본점 30여 년간의 Know-How 그대로 수제 제조 방식과 동일한 맛으로 제공된다. 101번지 남산돈까스의 이상필 부사장은 "코로나 시기에도 고객님들의 사랑으로 전국적으로 101번지 남산돈까스가 성장하고 있어 항상 감사히 생각하며 늘 최선의...
'SNS 단골' 3300만명…1인식으로 젊은층 입맛 잡아 2021-01-05 17:29:03
반비냉, 김치닭쫄면, 매콤육즙갈비만두, 투명고기만두, 딸기떡롤케이크 등이다. 이 대표는 “베트남 구독자 수만 478만 명에 달한다”며 “음식 영상은 시각과 청각 등을 극대화한 콘텐츠이기 때문에 국적과 언어의 장벽을 쉽게 넘어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쿠캣의 또 다른 장점은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는 것이다. 용량도...
김근식 "윤석열 정직 2개월? 여론 눈치 보며 꼼수 부린 것" 2020-12-16 10:35:24
여론에 쫄면서도 교묘하게 실속을 챙긴 교활한 꼼수"라고 주장했다. 이어 "자신이 임명한 총장을 잘랐다는 비판에서 벗어나고 자신이 약속한 임기보장도 가능하다는 점에서 문재인 대통령의 정치적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며 "윤석열 총장이 제기하는 징계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이나 징계 취소소송에 문재인 정권이 유리할...
[酒먹방] 여럿이 함께 먹는 태백 물닭갈비 2020-12-11 07:30:02
들어가고 우동, 라면, 쫄면, 당면 중에서 손님이 취향에 맞게 선택한다. 가장 많이 찾는 사리는 우동이라고 한다. 태백에서 물닭갈비 요리가 처음 등장했을 때 넣었던 사리가 우동이었다. 육수가 보글보글 끓어올라 야채부터 시작해 닭고기와 사리를 먹고 나니 배가 상당히 불러왔다. 칼칼한 국물의 유혹을 떨치지 못해 한...
'맛있는 전쟁-동네투톱' 도가니 무침X스지탕 투톱노포가 온다 2020-11-28 14:34:00
문물을 들여오는 길목이 됐으며, 짜장면과 쫄면의 발상지로 ‘대한민국 최초’라는 수식어가 많이 붙은 곳. 특히 인천 ‘신포동’에는 그만큼 오랜 세월 명맥을 유지해온 노포 맛집이 많다. 인천 신포동 ‘동네투톱’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소. 소의 다양한 부위를 활용해 맛과 영양, 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보양식이...
'30년 맛집' 집에서 즐길순 없을까 2020-10-27 17:39:39
부추와 쫄면을 넣고 조리하는 낙지요리로 명성이 나 있다. 지동관은 잡내를 없앤 새우에 고추기름으로 풍미를 극대화시킨 요리로 잘 알려져 있다. 장흥회관은 국물에 무를 많이 넣어 담백하고 시원한 맛의 곱창전골이 간판 메뉴다. 배광일 장흥회관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매출 타격이 컸는데 새로운 판로를 개척할 수...
'오래된 맛집' 밀키트로 만드는 프레시지 2020-10-27 15:09:55
곱창전골 등이다. 이화횟집은 부추와 쫄면을 넣고 조리하는 낙지요리로 명성이 나 있다. 지동관은 잡내를 없앤 새우에 고추기름으로 풍미를 극대화시킨 새우 요리로 잘 알려져 있다. 장흥회관은 국물에 무를 많이 넣어 담백하고 시원한 맛의 곱창전골이 간판 메뉴다. 배광일 장흥회관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매출 타격이...
'혼추족' 식량 쟁이기…간편식 온라인 판매 40% ↑ 2020-09-21 11:03:40
각각 2배씩 증가했다. 쌀국수(83%), 쫄면·비빔국수(58%), 라면(40%), 스파게티(30%) 등 다양한 품목 판매량이 증가세를 나타냈다. 간식과 홈술용 안주류도 수요가 많았다. 도너츠(344%), 베이글(209%), 간식용소시지(305%), 스낵(51%) 등 베이커리·과자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양이 많은 대용량 과자도 판매량이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