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외식하는날 버스킹’ 영탁 “무명 시절, 버텼던 날들 길어…첫 정규앨범 작업에 도움 됐다” 2022-08-01 15:50:07
김준현은 쭈꾸미 철판 볶음을 먹은 후 자박한 국물에 볶음밥을 비비며 현란한 스킬을 자랑했다. 영탁은 김준현이 만든 볶음밥을 먹으며 “예전에 음악을 막 시작했을 때 철판 볶음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었다”고 입을 열었다. 영탁은 무명 시절에 대한 질문에 “제가 2005년 영화 OST로 데뷔를 했다. 경연 프로그램...
지리산 ○○·용두동 ○○…지역명 붙인 특화상품 잘팔려 2022-06-24 17:09:00
쭈꾸미’는 단독 상품 판매 순위 2위에 올랐다. 이 상품은 서울 용두동 일대 주꾸미 골목의 후광효과를 톡톡히 봤다. 지난 4월에는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맵기를 한 단계 강화한 상품이 새로 나왔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유명 맛집 골목이나 지방 유명 산지에 대해 궁금해하는 소비자들이 지역 특화...
"매일 지역축제 때만 같았으면"…가게 매출액 두 배 '껑충' 2022-06-22 15:47:27
96% 늘었다. 충남 서천시의 ‘동백꽃쭈꾸미’ 축제기간(3월 26일~4월 10일)에는 인근 가맹점 일평균 매출액이 직전 3주간에 비해 101%(음식점은 113%) 증가했다. 축제가 끝난 뒤에도 1주일간 매출액은 평소보다 54% 많았다. 강원 영월군에서 열린 단종문화제(지난달 5일∼8일) 기간 가맹점 매출은 154% 늘었다. 축제 후...
3년만에 개최된 지역축제…카드매출 뛰었다 2022-06-22 11:07:06
전남 구례군의 `섬진강 벚꽃길`, 충남 서천 `동백꽃쭈꾸미`, 경남 창원시 `진해 군항제`, 경남 양산시 `물금 벚꽃길`, 강원 영월군 `단종문화제` 개최로 축제 지역의 외부 방문객이 증가하면서 음식점과 숙박 등 오프라인 가맹점 매출이 상승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준 것으로 확인됐다. 2022년 축제 지역의 축제기간...
지역축제 기간 인근 가게 매출액 '껑충'…식당 매출 두드러져 2022-06-22 10:48:04
'동백꽃쭈꾸미' 축제기간(3월 26일∼4월 10일) 가맹점 하루평균 매출액이 직전 3주간 대비 101%(음식점 113%) 늘었다. 축제가 끝난 뒤 1주일간 가맹점 매출액도 평소보다 54% 높았다. 강원 영월군은 단종문화제(5월 5일∼8일) 기간 가맹점 매출이 154% 늘었고, 음식점 매출은 이전보다 169% 증가했다. 영월군 역시...
한국, 베트남 오징어·문어 최대 수입국 `등극` [코참데일리] 2022-02-21 13:22:26
수출됐다. 베트남에서 한국은 주로 생오징어, 쭈꾸미, 냉동문어, 건문어 등을 수입하는데 한-베트남 자유무역협정(FTA)에 따른 무관세 혜택에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실제로 국제무역위원회(ITC)에 따르면 한국은 중국에 이어 베트남에서 오징어와 문어를 가장 많이 수입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
[표] 미쉐린 가이드 선정 '2022 빕 구르망' 61곳 목록 2021-11-18 09:58:40
│Chungmuro Jjukkumi Bulgogi 충무로 쭈꾸미│Barbecue 바비큐 │ │ 불고기 │ │ ├─────────────────────┼───────────────┤ │Tuktuk Noodle Thai 툭툭 누들 타이 │Thai 타이│ ├─────────────────────┼───────────────┤...
이마트-네이버, 지역 맛집 브랜드화 '인생맛집' 상품 첫 출시 2021-11-01 06:00:04
춘천의 유명 닭갈비 식당의 메뉴를 밀키트로 만든 것으로, 전국 이마트 매장과 SSG닷컴, 네이버 이마트몰 장보기에서 판매된다. 한편 이마트와 네이버는 지역명물챌린지를 통해 순대실록 본점, 일산교자, 명륜쭈꾸미, 미가들깨수제비, 대추나무집의 상품 6개를 최종 선정하고 밀키트와 가정간편식 등 상품화 검토에...
고객만족도 100% 향해 달린다…24개 브랜드 수상 영예 2021-10-26 17:57:30
열혈쭈꾸미는 (주)윈홀딩스(CEO 박환찬)의 대표 외식 브랜드이자 대표 메뉴다. 2014년 서울 성수동 갈비 골목에 6.5평 작은 가게로 시작했으나 차별화된 조리 노하우와 신선한 양질의 재료, 고객만족을 향한 노력으로 성공 가도를 달렸다. 맛있는 식당으로 방송에 다수 출연했고, 수많은 인플루언서에게 호평받았다. 최근...
고객 마음 얻을 때까지 전력질주…그렇게 대세 브랜드가 되다 2021-10-26 15:53:20
열혈쭈꾸미가 상을 받았다. 식품(슈퍼푸드차) 부문에서는 그린티앤지인터내셔날의 웰그린, 프랜차이즈(숯불닭갈비) 부문에서는 육성푸드의 팔각도가 선정됐다. 헬스케어(양변기리프트시트) 부문은 씨피씨의 조은리프트, 유아용품(교육용 완구) 부문에서는 유비윈의 영유아 교육용 완구 전문 브랜드 요미몬이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