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 창립 100주년…"기술력 강화하고 용인에 통합연구소" 2024-04-14 12:00:05
지난 100년간 참이슬, 하이트, 테라 등 수많은 '히트 상품'을 선보여 왔다. 하이트진로는 이런 제품 개발 뒤에는 도전적인 연구가 있었다고 강조했다. 지난 1974년 처음 설립한 주류 연구소는 통합법인 출범 뒤인 2011년 하이트진로 연구소로 진화했다. 현재는 다양한 주종에 들어가는 효모 500종 이상을 보유하고...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페트 출시…"'소주 한병 반' 550㎖ 용량" 2024-04-09 08:52:28
제조했다. 또 시각 장애인의 상품 선택권을 확대하기 위해 진로골드 페트에 소주 분류 점자 표기를 적용했다. 하이트진로는 업계 최초로 1996년부터 맥주 캔 음용구에 점자 표기를 도입했고, 현재 참이슬 페트류와 테라, 켈리, 필라이트 등의 캔 제품으로 점자 표기 적용을 확대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주류 출고액, 재작년 10조원 '사상 최대' 2024-04-08 06:19:22
배 이상인 12.9% 증가했다. 하이트진로[000080]가 2022년 2월 참이슬 후레쉬 등 소주 제품 출고 가격을 평균 7.9% 인상했고 롯데칠성음료[005300]는 바로 다음 달 처음처럼 등 일부 소주 제품 출고 가격을 올렸다. 또 오비맥주가 2022년 3월 카스와 한맥 등 맥주 제품의 출고 가격을 평균 7.7% 인상했고 하이트진로는 같...
주류 출고액, 재작년 10조원 사상 최대…출고가 인상 영향 2024-04-08 06:01:01
이상인 12.9% 증가했다. 하이트진로[000080]가 2022년 2월 참이슬 후레쉬 등 소주 제품 출고 가격을 평균 7.9% 인상했고 롯데칠성음료[005300]는 바로 다음 달 처음처럼 등 일부 소주 제품 출고 가격을 올렸다. 또 오비맥주가 2022년 3월 카스와 한맥 등 맥주 제품의 출고 가격을 평균 7.7% 인상했고 하이트진로는 같은 달...
G마켓, 화장품과 소주의 만남 '토니모리X참이슬' 굿즈 출시 2024-04-05 09:05:41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상품명은 '어성초시카 참이슬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참이슬의 이슬방울 디자인을 반영한 토니모리 '어성초시카 퀵카밍 수분크림'과 '어성초시카 퀵카밍 앰플'에 하이트진로 두꺼비 캐릭터 커플 소주잔으로 구성한 세트 상품이다.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15% 할인쿠폰을,...
쿠팡, 이마트 제치고 1분기 유통 최고 브랜드 올라 2024-03-31 07:01:02
│24 │참이슬 │▼ 1 │ ├────────────┼────────────┼───────────┤ │25 │카카오뱅크 │▲ 5 │ ├────────────┼────────────┼───────────┤ │26 │삼성 BESPOKE 무풍에어컨 │▼ 5 │ ├────...
테라, 100% 호주 청정 맥아 사용…강력한 탄산의 맛 2024-03-26 16:12:16
외양으로 주목을 받았다. ‘테슬라(테라+참이슬)’, ‘테진아(테라+진로)’ 등의 신조어가 소비자 사이에서 돌며 유흥 시장 점유율을 높여나갔다. 코로나19 펜데믹에도 불구하고 지난 5년간 연평균 성장률 17%를 기록한 것으로 회사측은 집계했다. 테라는 맥주의 주원료인 맥아의 청정성을 위해 전 세계 거의 모든 맥아를...
아이유,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 자리 지켰다 2024-03-26 11:27:16
벌인 바 있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유가 출연한 신규 광고에서 참이슬의 깨끗함을 더욱 강조했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대나무숯 정제공법을 강화하고 알코올 도수를 16.5도에서 16도로 낮추는 방향으로 참이슬 후레쉬를 리뉴얼한 바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상무는 "아이유는 참이슬의 '깨끗함'이라는 브랜드...
아이유, 참이슬과 인연 이어간다…주류업계 '최장수 모델' 2024-03-26 09:34:24
다시 모델로 발탁돼 4년간 참이슬을 알려왔다. 하이트진로가 배우 하정우를 맥주 브랜드 맥스 모델로 6년간 기용한 적이 있는데 아이유는 이를 넘어선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이다. 참이슬과 아이유는 다양한 시도를 해왔다. 2020년에는 소주 업계 최초로 패션 매거진과 화보를 제작했으며 2021년에는 아이유를 모델로 하는...
제로 슈거 소주 인기…하이트진로, 황금 두꺼비 띄운다 2024-03-15 10:00:26
부산에 각각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열어 신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린다. 하이트진로 측은 "가볍게 마시는 음주문화의 확산으로 다양해진 소비자 입맛과 저도주 트렌드를 반영했다. 진로골드를 국내 1위 소주 브랜드 참이슬, 제로 슈거 소주 진로와 함께 소주 시장을 이끄는 브랜드로 성장시켜 소주 명가의 위상을 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