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플레이리스트 골라듣는다…플로 '무드', 잘파세대 '플파밍' 취향 저격 2024-04-19 08:46:58
'플파밍(플레이리스트·Playlist +파밍·Farming)' 취향 저격에 나섰다. 플로는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I) 기반 음악 추천 기술과 7000만곡 이상의 방대한 음악 라이브러리를 기반으로 쉽고 빠르게 취향에 맞는 장르, 음색,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를 선택할 수 있는 무드(Moood:)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무...
유니스, 물음표가 느낌표로…K패션-K팝 만남 통했다 2024-04-16 12:17:54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취향까지 저격했다. 유니스는 앨범 발매 5일 만에 판매량 5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역대 K팝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8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슈퍼우먼(SUPERWOMAN)'은 공개 직후 벅스 실시간 차트 15위, 멜론 HOT 100 87위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는 물론 마카오와 필리핀 아이튠즈 톱...
네이버, 17일부터 AI 추천상품 쇼핑몰 노출 2024-04-16 06:14:10
적용한다. AiTEMS는 이용자의 취향을 파악한 뒤 상품 자체가 가지고 있는 취향 저격 요소와 매치함으로써 더 다양한 상품이 추천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용자가 검색·클릭한 관심 상품이나 지금 보고 있는 상품, 함께 관심 가질 만한 상품이 특정 브랜드나 상품에 편중되지 않은 채 추천된다. 네이버에 등록된 5억여...
네이버, 17일부터 AI 추천상품 쇼핑몰 노출…신생사 기회 늘 듯 2024-04-16 06:01:02
적용한다. AiTEMS는 이용자의 취향을 파악한 뒤 상품 자체가 가지고 있는 취향 저격 요소와 매치함으로써 더 다양한 상품이 추천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용자가 검색·클릭한 관심 상품이나 지금 보고 있는 상품, 함께 관심 가질 만한 상품이 특정 브랜드나 상품에 편중되지 않은 채 추천된다. 네이버에 등록된 5억여 개...
DJ가 된 AI…1억 곡서 '취향 저격' 노래 발굴 2024-04-15 18:07:37
DJ 서비스를 내놨다. AI가 라디오 DJ처럼 사용자 취향에 맞는 음악을 편하게 들을 수 있도록 선곡해 들려주는 역할을 한다. 이를 위해 AI가 그동안 사용자가 청취한 음악을 분석한다. AI DJ는 부드러운 음성으로 새롭게 제안하는 곡의 곡명과 기본적인 내용을 소개해준다. 음악 도입부에 설명해주는 등 마치 라디오 방송을 ...
아이스티 러버와 자몽 덕후는 주목…립톤, '아이스티 믹스 자몽맛' 출시 2024-04-15 13:30:35
찾는 아이스티 러버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탄산음료, 커피가 부담스러운 오피스족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기분전환을 위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립톤 ‘아이스티 믹스 자몽맛’은 3월 25일부터 전국의 주요 할인점, 슈퍼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언제 어디서나...
밀라노 찾은 삼성·LG전자…'빌트인 본고장' 유럽 시장 공략(종합) 2024-04-15 11:15:02
볼륨존은 140% 매출 신장이 목표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통한 초프리미엄 제품군 뿐 아니라 지난해 진출을 본격화한 매스 프리미엄 제품군까지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며 유럽에서 영향력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hanajja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역대급 가전 직접 봐야"…'AI 신제품' 경쟁 나선 삼성·LG 2024-04-15 11:00:02
상단에는 와인잔 전시 ·수납 공간과 시가 박스가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장 류재철 사장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통한 초프리미엄 제품군 뿐 아니라 지난해 진출을 본격화한 매스 프리미엄 제품군까지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며 유럽 지역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투 트랙' 전략으로 유럽 빌트인 가전시장 공략한다 2024-04-15 10:00:05
취향 저격" (밀라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LG전자[066570]가 '초(超)프리미엄'과 볼륨존(중저가 시장) 제품을 함께 선보이는 '투 트랙'(Two-Track) 전략으로 유럽 빌트인 주방가전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오는 16∼21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전시회...
당근 카드·농심 통장…은행 '특화상품' 전쟁 2024-03-06 18:20:17
○취향 저격 상품 봇물 6일 금융권에 따르면 하나은행은 이달 당근마켓과 함께 ‘당근체크카드’를 출시할 예정이다. 전국 중고 거래 플랫폼으로 성장한 당근마켓과 손잡고 신규 고객을 늘리겠다는 복안이다. 수익성 확보를 위해 당근머니 사용 고객을 늘리려는 당근마켓의 마케팅 전략과도 맞물린다. 당근카드는 하나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