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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AI 청룡에디션 선물세트 출시 2024-01-29 09:38:06
용맹한 용' 등의 문장을 입력해 이미지를 생성한 뒤 재구성·마무리 작업을 거쳤다. 이번 AI 청룡에디션 선물 세트는 오가니스트, 온더바디, 페리오 등 LG생활건강 대표 브랜드의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비누, 치약 등으로 구성됐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금주신상] 빚은 '청룡설기'·오뚜기 '타바스코 스콜피온 소스' 2024-01-27 07:00:04
LG생활건강[051900]의 치아미백 브랜드 클라이덴은 2세대 신개념 미백치약 '더 퍼플 안티옐로우 치약'을 출시했다. SHMP(메타인산나트륨) 성분의 미백 효과에 손상된 치아의 표면을 2배 더 강화하는 치아 케어 솔루션을 동시에 담았다고 회사는 전했다. ▲ SPC삼립[005610]의 떡 프랜차이즈 브랜드 '빚은'...
뼈에 붙이는 반창고 나왔다…국내 연구진 신소재 개발 2024-01-25 23:31:09
치약에도 쓰이고 있는 물질이다. 뼈 재생은 복잡하며 기존의 골 이식 및 성장 인자 전달 등과 같은 재생을 할 경우 높은 단가 발생 등의 한계가 있었다. 특히 앞선 압전 지지체 연구들은 압전성이 뼈 재생을 촉진하고 골 융합을 향상하는 효과를 다양한 고분자 기반 소재에서 확인했지만, 최적의 골조직 재생에 필요한...
금 간 뼈, 반창고로 붙인다…신소재 개발 2024-01-25 16:33:01
염기성 인산칼슘으로, 충치를 예방해 치약에도 쓰이는 미네랄 물질이다. 앞서도 압전 지지체 연구에서 압전성이 뼈 재생을 촉진하고 골 융합을 향상하는 효과를 다양한 고분자 기반 소재에서 확인했다. 그러나 최적의 골조직 재생에 필요한 복잡한 세포 환경을 모사하는 데 한계가 있었다. 연구팀은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
'생활용품 대장주' P&G 질주…가격 올려도 불티나게 팔렸다 2024-01-24 18:26:36
“북미에선 타이드 세제, 바운티 키친타월, 크레스트 치약 등이 불티나게 팔렸고, 향후 섬유 강화제 등의 매출이 가속화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2분기 일회성 비용을 제거한 핵심 주당순이익(EPS)은 1.84달러로, 1년 전(1.59달러)보다 16% 뛰었다. 이는 시장 전망치(1.7달러)도 웃도는 수준이다. P&G는 올해 조정...
"가격 올렸는데 왜 이렇게 잘 팔려"…美 기업 '행복한 비명' 2024-01-24 15:25:42
“북미에서 특히 타이드 세제, 바운티 키친타월, 크레스트 치약 등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으며, 향후 섬유 강화제 등의 매출이 가속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일회성 비용을 제거한 핵심 주당순이익(EPS)은 1.84달러로, 1년 전(1.59달러) 대비 16% 뛰었다. 시장 전망치(1.7달러)도 웃돌았다. 원자재 가격 하락으로 생산...
P&G 실적 살펴보니…"일부 소비자, 고물가에 적응" 2024-01-24 11:36:41
있다"고 덧붙였다. P&G는 타이드 세제와 크레스트 치약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와 경기 침체 우려 속에 미국의 소비 심리가 일부 개선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다. 하지만, 약 180개 국가와 지역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이 회사의 일본 화장품 브랜드 SK-II의 중화권 판매량은...
'효자 품목' IT 수출 비중 20% 밑으로 2024-01-21 18:13:32
분석이 나온다. 반면 경공업 제품군의 수출 비중은 전년보다 2.2%포인트 높아진 29.8%로 조사됐다. 1993년(30.0%) 후 30년 만의 최고치다. 화장품 수출이 늘어난 영향이라는 해석이 나온다. 전체 수출이 7.5% 감소한 가운데서도 화장품 비누 치약 상품군 수출(85억달러)은 6.4% 증가했다. 박상용 기자 yourpencil@hankyung.com...
[고침] 경제('주력 품목' IT 수출 비중 20% 밑으로…30년…) 2024-01-21 09:19:27
수출이 7.5% 감소한 상황에서도 화장품·비누·치약 상품군의 작년 수출은 85억달러로 전년보다 6.4% 증가했다. 화장품·비누·치약 수출액은 2012년 처음으로 10억달러를 돌파한 이후 견조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장 실장은 "화장품이 중국 수출 어려움에도 미국, 아세안, 일본 등에서 수출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며...
'주력 품목' IT 수출 비중 20% 밑으로…30년만 최저 2024-01-21 07:15:01
수출이 7.5% 감소한 상황에서도 화장품·비누·치약 상품군의 작년 수출은 85억달러로 전년보다 6.4% 증가했다. 화장품·비누·치약 수출액은 2012년 처음으로 10억달러를 돌파한 이후 견조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장 실장은 "화장품이 중국 수출 어려움에도 미국, 아세안, 일본 등에서 수출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