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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산물 온라인도매시장서 수산물도 판다…농식품부, 규제 푼다 2024-04-25 13:00:03
숙성치즈(커드) 소분 판매도 허용할 방침이다. 현재까지 치즈는 즉석 판매 제조·가공업소 내에서 완전히 포장(밀봉)한 형태로만 공급할 수 있다. 또 소비자의 알권리를 확보하기 위해 동물병원 진료비 게시 항목을 11종에서 20종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 밖에 국가식품클러스터 글로벌식품기업존의 최소 분양 면적(1만평)...
'패티 2장' 버거가 고작 3500원?…3주 만에 7만개 팔렸다 2024-04-24 09:45:38
‘T-카페’에서 지난 5일부터 파는 신메뉴 ‘더블패티 치즈버거’가 출시 20일 만에 판매량 7만개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패티와 치즈를 각각 2장씩 넣은 더블 타입의 버거지만 가격은 3500원에 불과하다. 맥도날드에서 비슷한 메뉴인 ‘더블불고기버거’가 4500원인 것과 비교하면 30% 가까이 저렴한 수준이...
'버거 맛집' 등극한 트레이더스…T-카페 인기에 매출 '훨훨' 2024-04-24 06:00:08
T-카페에서 선보인 '더블 패티 치즈버거'가 출시 20일 만에 판매량 7만개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패티와 치즈를 두 장씩 넣은 더블 타입인데도 가격은 같은 타입의 시중 브랜드 버거보다 최대 50% 저렴한 3천원대에 불과하다. 비교를 불허하는 가격경쟁력에 훌륭한 맛과 풍부한 재료로 고객 입맛을...
"포장지만 다르고 가격은 훨씬 싸네"…입소문 나더니 '돌풍' [현장+] 2024-04-23 20:00:01
구매하는 '가성비' 제품이 정해져 있다"며 냉동 치즈케이크와 우유, 김치 등을 꼽았다. 이어 "솔직히 PB 제품은 '싼 맛에 산다'는 편견이 있었는데, 요즘에는 그렇지도 않은 것 같다"며 "특히 난 1인 가구라 우유도 1L씩 사는 것을 선호하는데 대형 마트의 할인 제품은 대부분 2개씩 붙어 있어서 노브랜드...
피자에도 AI 기술이?…고피자 ‘AI 기술’ 미국 특허 출원 2024-04-23 16:21:37
▲치즈의 밀도와 색상을 파악해 페퍼로니와의 상대적 위치를 파악하는 ‘치즈단계’ ▲각 페퍼로니 슬라이스의 위치와 크기를 식별해 최적의 분포를 도출하는 ‘페퍼로니 단계’까지 3단계에 걸쳐 적용됐다. 고피자 관계자는 “처음 기술 개발을 시작했을 땐 고비용, 기술의 미숙, 산업의 저항 등...
"AI가 토핑하는 피자는 어떤 맛?"…고피자, 스마트 토핑 테이블 시스템' 미국 특허 출원 2024-04-23 15:31:33
▲치즈의 밀도와 색상을 파악해 페퍼로니와의 상대적 위치를 파악하는 '치즈단계' ▲각 페퍼로니 슬라이스의 위치와 크기를 식별해 최적의 분포를 도출하는 '페퍼로니 단계'까지 3단계에 걸쳐 적용되었다. 고피자 관계자는 "처음 기술 개발을 시작했을 땐 고비용, 기술의 미숙, 산업의 저항 등 다양한...
피자 위 페퍼로니 위치 AI로 파악…美 특허 받은 '피자 테크' 2024-04-23 14:39:07
치즈의 밀도와 색상을 파악해 페퍼로니와의 상대적 위치를 파악하는 ‘치즈단계’ △페퍼로니 슬라이스의 위치와 크기를 식별해 최적의 분포를 도출하는 ‘페퍼로니 단계’까지 3단계에 걸쳐 적용된다. 고피자 관계자는 “처음 기술 개발을 시작했을 땐 고비용, 기술의 미숙, 산업의 저항 등 다양한 장애요인이 존재했지만,...
임실N치즈로 천만관광 임실시대 연다 2024-04-23 14:00:06
있음을 밝혔다. 이어서 심 군수는 “임실N치즈 및 유제품의 생산 기반과 판매량 확충에도 힘써 안정적인 생산과 판매 확대를 추진하여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라는 확고한 명성을 기반으로 임실N치즈가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신성장 동력이 되도록 온 힘을 쏟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1등급 원유로 만드는 국가대표 치즈 임실N치즈 2024-04-23 14:00:01
선정되는 등 대한민국 대표축제로서의 명성을 확고히 다졌다. 심민 군수는 “임실N치즈가 11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며 “앞으로도 치즈 및 유제품의 브랜드 명품화로 생산 기반과 판매망 확충에 힘써 임실N치즈의 안정적인 생산과 판매 확대를 추진하여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꼬깔콘·짱셔요에 피카츄가"…롯데웰푸드, 포켓몬 에디션 출시 2024-04-23 10:05:37
체다치즈에도 포켓몬 캐릭터를 디자인 요소로 적용했다. 초코파이와 키스틱에는 개별 포장지에도 포켓몬 캐틱터 디자인을 활용했다. 소비자들이 캐릭터를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초코파이에는 5종, 키스틱에는 50종의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 꼬깔콘 메이플버터맛은 이번 협업을 기념한 한정판으로, 포장에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