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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 인기 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협업…1999년 레트로 감성 넘치는 봄시즌 축제 2024-02-26 15:53:27
치즈 인더 트랩’으로 유명세를 탄 순끼 작가의 차기작이다. 세기말인 1999년을 배경으로 백제중 3학년 철이와 미애의 풋풋한 첫사랑과 성장을 그린 레트로 웹툰이다. 롯데월드는 이 웹툰의 배경이 1999년인 만큼 레트로 감성이 넘치는 공중전화와 오락실, 포크댄스 등을 구현했다. 롯데월드는 이번 협업을 통해 그 시절을...
3월 되면 매출 3배 폭발…편의점 업계 다 뛰어들었다 2024-02-26 11:23:53
출시한 뒤, 다음달 '옥지의치즈김밥', '빵빵이삼각김밥 불닭콘치즈&치킨마요 및 우삼겹마라&참치마요' 등 3종을 내놓는다. 캐릭터 상품을 간편식으로 확장해 편의점 주고객인 MZ세대를 적극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마트24는 토핑을 차별화한 김밥을 앞세운다. 오는 27일 오징어·삼겹살을 주재료로 한...
한진관광, LPGA 에비앙 챔피언십 골프 테마여행 상품 신규 런칭 2024-02-26 11:19:26
스위스 3대 치즈 중 하나인 그뤼에르 치즈의 고장인 그뤼에르, 광활한 레만 호와 접한 스위스 보(Vaud) 주의 도시인 브베, 몽블랑산의 유명한 빙하 중 하나인 메르 드 글라스, 700년의 역사를 간직한 중세 호수마을인 아부아르 등이 대표적이다. 이번 여행에서는 LPGA 선수들이 숙박하는 에비앙 로열 리조트에서 투숙한다....
'이제 곧 꽃놀이 계절'…편의점업계, 간편식 경쟁 2024-02-26 09:10:24
옥지의치즈김밥, 빵빵이삼각김밥 불닭콘치즈&치킨마요·우삼겹마라&참치마요 등 3종을 내놓는다. 세븐일레븐은 캐릭터 상품을 간편식으로 확장해 주 고객인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를 적극 공략하고 편의점 캐릭터 마케팅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복안을 갖고 있다. 이밖에 이마트24는 토핑을 차별화한...
[특파원 시선] 한국식 브런치라는데 '와플 닭강정' 2024-02-23 07:00:01
치즈 닭갈비, 치즈 돼지갈비, 소불고기 등이었는데, 모양과 맛을 비슷하게 흉내는 냈으나 간장과 설탕을 들이부은 것 같은 인상을 지울 수 없었다. 그런데도 100㎡ 되는 식당 내부가 손님들로 꽉 들어찰 정도로 장사가 잘됐다. A씨는 "중국인들이 한식당을 열 때 기존 한식당에서 일했던 조선족들을 요리사로 채용하고...
한국맥도날드, 두툼한 100% 순소고기 패티…3주 만에 100만 개 팔렸다 2024-02-22 16:06:15
반응이 뜨겁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와 새롭게 선보인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은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신메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클래식한 맛의 밸런스를 자랑하는 다양한 메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달콤함의 신세계' 열렸다…신세계百 강남점 '스위트 파크' 그랜드 오픈 2024-02-22 16:01:00
‘프레스 버터 샌드’와 ‘베이크 치즈 타르트’, 애플파이 ‘라플’ 등 베이크사의 대표 브랜드 3개를 한꺼번에 선보인 매장이다. 국내 유명 베이커리의 메뉴를 선별한 ‘베이커리 편집숍’과 색다른 퍼포먼스를 펼치는 디저트 바 등 신개념 매장도 도입했다. 전국 ‘빵지순례’ 맛집 5곳을 모은 편집형 매장 ‘브레드...
과자인데 "애들은 가라"…불황기에 뜬 '히트상품 공식'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2-21 22:00:02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치즈 등 유제품과 축산 가공제품, 통조림 등의 안주 가격 인상이 단행됐다. 일부 기업들은 가격을 유지하는 대신 중량을 줄여 슈링크플레이션(용량을 줄이고 가격은 유지) 논란이 일기도 했다. 식품 및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7월 대상이 편의점 안주류 가격을 5~12% 올렸고, 매일유업도 치즈...
파리바게뜨에 밀려난 佛 유명 제과 2024-02-21 17:38:46
미국의 ‘쿠쿠루자’ ‘주니어스치즈케익’ ‘레이디엠’, 일본의 ‘몽상클레르’ 등 외국계 베이커리 브랜드가 대거 국내 시장에 들어왔다. 하지만 크게 성공한 브랜드를 찾아보기 힘들다. 반면 국내 양대 베이커리 브랜드인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는 시장 포화 속에서도 매장 수가 줄지 않고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한국인은 역시 파리바게뜨?…프랑스 빵집 줄줄이 문 닫았다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2-21 10:19:46
‘주니어스치즈케익’,‘레이디엠’,‘치즈케익팩토리’, 일본의 ‘몽상클레르’,‘핫삐돌체’ 등 외국계 베이커리 브랜드가 대거 국내 시장에 들어왔으나 크게 성공한 브랜드를 찾아보기 힘들다. 외식업계 관계자는 “베이커리 시장이 포화인데다 국내 베이커리 브랜드들의 경쟁력이 크게 높아졌기 때문”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