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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위 굴욕' 교촌치킨, 영업익 증가의 비밀은? [엔터프라이스] 2024-04-16 15:11:14
네 치킨시장이 포화다 보니깐 치킨 업계가 사업 다각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교촌도 한식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론칭했고, 최근에 한식과 잘 어울리는 막걸리 사업을 확장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교촌치킨이 치킨에 잘 어울리는 술인 맥주 사업을 키우기 위해 양조장을 인수하기도 했는데 이게 성과가 좋지...
맘스터치, 日 도쿄 직영1호점 개점..."일본시장 본격 공략" 2024-04-16 10:27:56
치킨 등 일본인 대상 사전 조사에서 검증된 제품을 중심으로 꾸려졌다. 특히, 기존 패스트푸드점들과는 달리 배터링(반죽 묻히기)부터 후라잉(튀기기)까지 주방에서 손수 조리하는 맘스터치의 수제 방식을 그대로 유지했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사전 예약 및 현장 방문으로 운영되는데, 16일 정식 오픈 전부터 이미 2주 치...
도쿄에 직영 1호점 열자 2주치 예약석 마감 2024-04-16 09:47:45
양념치킨 등 일본인 대상 사전 조사에서 검증된 제품이 중심이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사전 예약과 현장 방문으로 운영되는데 이미 2주 치 예약석인 1만3천석이 매진됐다. 맘스터치는 시부야 직영점 운영과 더불어 일본 시장에서 가맹사업을 할 파트너사를 발굴해 현지 시장에 빠르게 안착한다는 계획이다.
맘스터치, 도쿄 시부야에 직영 1호점 열어…2주치 예약 마감 2024-04-16 09:41:34
대표 메뉴인 '싸이버거'와 한국식 양념치킨 등 일본인 대상 사전 조사에서 검증된 제품이 중심이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사전 예약과 현장 방문으로 운영되는데 이미 2주 치 예약석인 1만3천석이 매진됐다. 맘스터치는 시부야 직영점 운영과 더불어 일본 시장에서 가맹사업을 할 파트너사를 발굴해 현지...
'치킨값' 앞장서서 올리더니…교촌치킨 개미들 '분노' 2024-04-16 09:10:39
교촌에프앤비) 종목토론방은 '초상집 분위기'다. 치킨값과 배달비 인상에는 매번 선제적으로 나섰던 교촌치킨이 주가에서는 약세를 면치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16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교촌에프앤비 주가는 전날 7860원으로 60원(0.76%) 하락했다. 주가는 지난해 10월 말 6990원 저점을 찍은 뒤 천천히 상승해 ...
굽네, 미국 4호점 열어…"내년까지 해외 매장 100곳으로 확대" 2024-04-15 09:14:06
'오븐구이 치킨'을 내놓고 있다. 새 매장의 대표 메뉴로는 치킨 표면에 청양고추를 갈아 묻힌 '고추 바사삭', 갈비구이 맛의 '갈비천왕', 늘과 과일을 넣은 달콤짭조름한 소스를 바른 '후르츄 소이갈릭' 등을 선정했다. 떡볶이와 볶음밥, 라이스볼 등도 사이드 메뉴로 갖췄다. 굽네는 미국...
'입장료 공짜' 늘어나자…이름만 거창한 수준 낮은 전시 '우후죽순' 2024-04-14 19:10:09
전시회는 한국의 미술전시 사업 전체에 부정적 영향을 미치기도 한다. 몸집이 작은 민간 사립미술관의 경영 상황을 어렵게 하기 때문이다. 국공립 미술관과 박물관의 입장료가 낮게 책정된 탓에 상대적으로 전시 규모가 작고 입장료가 비싼 사립미술관은 시장에서 밀려날 수밖에 없다. 익명을 요구한 한 사립미술관장은...
CU, 말레이시아 삼성SDI 배터리공장에 개점…해외사업 속도 2024-04-14 09:53:50
최다 판매 상품을 보면 한국형 아이스티가 1위, 치킨마요 삼각김밥이 3위, K-핫닭강정이 4위를 각각 차지하는 등 상위 10개 상품 가운데 6개 상품이 한국 제품이었다. CU는 이번 개점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수도인 쿠알라룸푸르 인근 조호바루와 말라카, 페낭 등으로 점포 확장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CU는...
BBQ치킨, 싱가포르 외식업 경영진에 기업설명회 개최 2024-04-12 10:25:01
글로벌정책연수원 주최로 진행됐다. 싱가포르 외식기업 경영자들은 BBQ의 글로벌 경영 노하우를 경험하기 위해 설명회를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BBQ치킨은 설명회를 통해 브랜드 역사와 사업배경, 프랜차이즈 전문 교육 기관 치킨대학 등 경영 노하우를 소개했다. BBQ 관계자는 "현재 싱가포르 내에 BBQ가 진출하지...
농식품부, 국산 밀 제품화 지원 대상에 걸작떡볶이 등 19곳 선정 2024-04-09 06:00:10
사업을 신설했다. 국산 밀 신제품을 개발·판매하려는 업체에 제품 개발, 마케팅 등을 지원한다.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위드인푸드의 김복미 대표는 "이번 사업을 통해 당사 브랜드인 걸작떡볶이치킨에서 국산 밀 떡볶이·치킨 신메뉴를 출시해 국산 밀 소비 확대에 앞장설 예정"이라며 "국내뿐 아니라 태국, 호주 등 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