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 입 크기 디저트 '쁘띠 까눌레'…스타벅스, 커피와 즐기는 푸드 라인업 강화 2024-04-10 19:52:37
5개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커피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자동으로 커피 스탬프가 적립된다. 최대한 다양한 스타벅스 커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각 카테고리별로 1개의 스탬프만 적립할 수 있다. 스탬프를 4장 이상 모으면 카페 아메리카노 1잔과 쁘띠 까눌레 1개 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김범수 스타벅스코리아 마케팅담당은...
"진짜 다 뺏어가면 어쩌라고"…알리 돌풍에 네이버 '초강수' 2024-04-10 16:40:29
롯데온은 카메라, 게임기, 스마트폰 등 3개 카테고리의 판매 수수료를 기존 9%에서 5%로 낮췄다. 알리가 한국 셀러 모집에 적극적인 것은 중국산 초저가 이미지가 너무 강한 영향도 있다. 한국의 영화, 드라마, 음악 등 ‘K콘텐츠’가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 셀러를 대거 유치하면 다른 해외...
"실속파 골퍼 조준" 젝시믹스 골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50 고객 사로잡는 SS 골프웨어 선봬 2024-04-09 18:33:00
늘려 카테고리별 제품군을 강화하고, 충분한 재고를 확보하는데 집중하고 있어 2050세대 고객들의 만족도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론칭 3년차를 맞은 젝시믹스 골프라인은 가성비와 가심비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합리적인 가격대에 기능성과 트렌디함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인정받으며,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구구스, 중고명품으로 올 1분기 거래액 624억 달성 2024-04-09 16:28:33
21% 증가하며 성장을 견인했다. 카테고리별로 살펴보면 가방이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명품이 점점 대중화되면서 의류나 주얼리까지 찾는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다. 의류의 거래액(GMV, 구매확정기준)은 전년 대비 24%, 주얼리는 38% 성장하며 1분기 강세를 보였다. 판매 채널별로 살펴보면 전년대비 온라인 9%,...
카카오스타일, 작년 매출 62% 늘어…지그재그는 흑자 전환 2024-04-09 16:16:23
카테고리 확장이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수익성 개선을 이끌었다. 올해 흐름도 긍정적이다. 1분기 지그재그 전체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직진배송과 브랜드 카테고리 거래액은 각각 60% 이상 증가했다. 같은 기간 포스티 거래액도 81% 급증했다. 김영길 카카오스타일 CFO는 “지난해...
젝시믹스, 봄·여름용 골프웨어 출시…"올해 매출 220억원 목표" 2024-04-09 15:09:08
성장세를 보인다. 젝시믹스는 이러한 성장 추이가 지속된다면 올해는 매출 220억원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신제품 수를 2배 이상 늘려 카테고리별 제품군을 강화하는 한편 충분한 재고를 확보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남성·여성 의류뿐만 아니라 용품 라인업도 더욱 탄탄해졌다"고...
카카오스타일 작년 매출 62% 증가…지그재그 흑자 전환 2024-04-09 14:38:48
이바지했고, 패션과 뷰티, 라이프, 푸드 등 카테고리 확장이 성공적으로 안착해 수익성 개선을 이끌었다고 분석했다. 올해 1분기 지그재그 전체 거래액은 작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가 늘었고, 직진배송과 브랜드 카테고리 거래액은 각각 60% 이상 증가했다. 같은 기간 포스티 거래액도 81% 늘었다. 김영길 카카오스타일...
역량기반 취업매칭 플랫폼 잡다, ‘직무 중심 집중 채용 프로젝트’ 마케팅 직무 편 진행 2024-04-09 10:38:01
정보 카테고리가 세분화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자인원의 잡다매칭 김준성 팀장은 “취준생들과 이직을 준비하는 현업 마케터들이 자신의 역량을 알아주는 기업에서 일할 기회를 제공하고, 마케터 채용이 필요한 기업에게 우수한 인재를 매칭시켜주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채용 패러다임이...
'패션앱서 즐기는 빵지순례'…에이블리, 인기베이커리 팝업 2024-04-09 10:15:55
단독 세트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지난달 에이블리 푸드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를 보면 베이커리 주문 고객 수와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달 대비 각각 113%, 104% 늘었다. 박미나 에이블리 라이프실장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 사이에 인기 있는 베이커리 브랜드와 상품을 엄선해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178만원이 36만원" 폭락에 개미들 눈물…애널도 '백기' 2024-04-09 08:35:39
등 비중국 국가로의 지역 확장, 제품 카테고리 확장 등을 시도해 왔다"며 "중국 경기가 워낙 안 좋은 데다 중국 내에서도 자국 제품 사용도가 높아져서 후와 설화수를 예전만큼 쓰리라는 보장이 없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최근 한 달간 주가가 소폭 반등했다가 다시 뱉어낸 것 또한 추세적 반등은 어렵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