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들샷 말고 또 있네" 입소문…다이소 또 '품절 대란' 2024-03-18 15:26:17
어퓨와 함께 애경산업(브랜드 포인트), 동국제약(마데카21), 이넬화장품(입큰) 등이 둥지를 틀었다. 지난해 말 기준 26개 브랜드의 화장품 260여 종이 다이소를 통해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다이소에는 봄을 맞아 새로운 색조화장품 제품들이 등판한다. 우선 다이소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만든 색조 전문화장품 브랜드...
[이번주뭘살까] 유통업계 봄맞이…이사·혼수·나들이 겨냥 할인전 2024-03-09 07:00:04
할인해준다. 참외는 파머스픽 성주참외(3∼6입)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천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롯데마트 = 오는 13일까지 엘포인트를 적립하는 고객에게 축산물 최대 40% 할인 혜택을 준다. 또 해양수산부와 함께 진행하는 수산대전을 통해 수산물을 20% 할인 판매한다. 감귤, 고구마, 키위 등 다양한 ...
"세뱃돈 플렉스 하세요"…밸렌타인데이 할인전 쏟아진다 2024-02-13 06:00:01
H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판교점은 12일까지 백화점 카드로 단일 브랜드에서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5%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더현대서울은 오는 29일까지 남성 맞춤 정장을 최초 판매가의 50% 수준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2월14일) 관련 선물 수요 잡기도 한창이다. 유명브랜드를 한...
김정은 "'파리의 연인' 갈증, '강남순'으로 풀어" [인터뷰+] 2023-11-29 06:34:22
힘없는 남동생과 아들의 모습이 웃기다고 하는데, 재미를 느끼는 포인트가 각각 나라마다 다르구나 싶어서 그 부분도 신기했던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강남순'이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차기작에 대한 부담감도 적지 않을 테지만, 김정은은 '다음'을 생각할 수 있게 했다는 점만으로 "'강남순'이 ...
"한동훈 부인, 제2의 김건희냐" 김남국 발언에…전여옥 "땡큐" 2023-11-16 14:35:23
장관 저격이 한 장관을 오히려 띄우는 역할을 하고 있다는 지적이다. 한국갤럽 11월 2주차 보고서에 따르면 차기 지도자 선호도 조사에서 한 장관은 13%로 이재명 민주당 대표(21%)에 이어 2위다. 본래 두 사람의 격차는 지난 6월까지만 해도 10%포인트 이상이었으나 최근에는 10% 안으로 좁혀졌다. 신현보 한경닷컴 기자...
"보다가 PTSD 왔다"…의외로 공감 터졌다는 이 드라마 [이슈+] 2023-07-22 18:20:42
시청자들이 숨은 공감 포인트를 찾아내고 있다. 평범한 여성이 재벌 2세와 사랑에 빠진다는 신데렐라 스토리와는 상반되게 지극히 현실적으로 그려진 '서비스직의 애환' 때문이다. 2년제 대학을 나온 천사랑(임윤아 분)은 학벌 차별과 텃세가 난무하는 상황 속에서도 정규직 호텔리어가 되기 위해 묵묵히 궂은일을...
버진 갤럭틱, 첫 상업용 우주비행 성공…이탈리아 연구팀 탑승-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06-30 08:20:27
확정치로, 앞서 발표된 잠정치(1.3%)보다 0.7%포인트 높아 - 파월 의장은 이날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스페인 중앙은행 콘퍼런스에서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위원 대다수는 연말까지 금리를 두 번이나 그 이상 올리는 게 적절하다고 봤다"고 언급 2) 버진 갤럭틱, 첫 상업용 우주비행 성공…이탈리아 연구팀 탑승 -...
LG·SM엔터 '홈 피트니스' 지연 9개월 만에 서비스 2023-06-25 18:09:27
올해 유료 구독 서비스를 내놓고, 캔디 앱과 연계돼 심박수 및 소모 칼로리를 알려주는 전용 스마트 밴드도 선보인다. 선발 주자인 애플의 ‘피트니스 플러스’와 차별화된 점은 ‘동기 부여’다. 아침에 물 한 잔 마시기, 한 끼는 건강한 샐러드 먹기처럼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포인트를 주는 등 건강한 생활습관을...
LG전자·SM엔터, 홈트 '캔디'…9개월 지연 끝에 7월 정식 서비스 2023-06-25 15:25:31
제시했다. 캔디의 차별점은 ‘동기 부여’다. 일상 속 간단한 건강 미션을 수행하면 포인트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사용자가 건강한 습관을 만들도록 유도한다. 아침에 물 한잔 마시기, 한 끼는 건강한 샐러드 먹기, 야외에서 유산소 운동하기 등 간단한 미션이 매일 부여되고, 사진으로 미션 수행을 인증하면 포인트가...
"매일 3봉지 무조건 먹는다"…美 MZ들 푹 빠졌다는 '이것' 2023-05-17 13:20:18
4%포인트 늘어난 수치다. 특히 MZ세대에 속하는 25∼34세의 연령대가 군것질 섭취량이 가장 많은 것으로 집계됐다. 이들 세대 중 68%는 매일 과자 3봉지를 기본으로 먹는 셈이다. 그다음으로는 35∼44세(60%), 18∼24세(58%) 등 상대적으로 젊은 연령대의 과자 소비량이 많았다. 이어 45∼54세(43%), 55∼64세(38%), 65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