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천시, 오는 27일부터 이틀간 '지역중소기업 제품 전시·판매' 행사 2024-04-22 15:05:35
스위트팩, 왕빅도그 체다치즈), ㈜더훗브루어리(캔맥주, 생맥주), 담은(호두과자), 해피엘앤비(이천쌀화장품, 파운비비, 클렌저), 영테크(이천 임금님표 쌀방), ㈜정진 에프 피시(조각과일, 도시락 샐러드), 단미당(복숭아 통조리림, 수제 청) 등 다양한 업체의 제품을 정상가보다 10~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시는...
"환상 거품 맛보세요"…생맥주로 반전 노리는 한맥 2024-04-03 17:25:32
특징인 한맥과 함께하면 '일상 속 가장 부드러운 순간'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박형선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업그레이드한 한맥을 가장 완벽한 형태인 생맥주로 소비자들이 최대한 많이 경험해보게끔 하는 것이 목표고, 이것이 병맥주나 캔맥주의 판매로 이어질 수 있게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류 실적 기대 유효…저평가 국면" 2024-04-03 09:07:54
별도 기준 주류 매출액은 2천208억원, 영업이익은 185억원으로 예상했다. 전년 월평균 100억원 수준이던 '새로' 매출액이 올해 120억~130억원으로 늘고, 이전 10억원대이던 '크러시' 매출도 2월 캔맥주 출시 이후 50억원대로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에 대한 투자의견은 '매수'로,...
IBK증권 "롯데칠성, 주류 실적 기대 유효…저평가 국면" 2024-04-03 08:56:21
영업이익은 185억원으로 예상했다. 전년 월평균 100억원 수준이던 '새로' 매출액이 올해 120억~130억원으로 늘고, 이전 10억원대이던 '크러시' 매출도 2월 캔맥주 출시 이후 50억원대로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에 대한 투자의견은 '매수'로, 목표주가는 20만원으로 유지했다. josh@yna.co.kr...
1,000원…"최저가 도전" 2024-04-02 10:08:16
증가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편의점 캔맥주 역대 최저가에 도전한다고 설명했다. 버지미스터 맥주 4캔을 4천원에 팔면 1캔당 1천원으로, 기존 가격 대비 약 35% 할인된다. 이는 이전에 가장 저렴한 캔맥주인 필라이트(355㎖) 가격 1천250원보다 20% 저렴하다. 버지미스터는 업계 단독으로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세븐일레븐, '천원 맥주' 행사…버지미스터 역대 최저가 2024-04-02 09:32:22
증가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편의점 캔맥주 역대 최저가에 도전한다고 설명했다. 버지미스터 맥주 4캔을 4천원에 팔면 1캔당 1천원으로, 기존 가격 대비 약 35% 할인된다. 이는 이전에 가장 저렴한 캔맥주인 필라이트(355㎖) 가격 1천250원보다 20% 저렴하다. 버지미스터는 업계 단독으로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비어벨트코리아, 170년 전통 유럽 리투아니아 맥주 '볼파스엔젤맨' 2024-03-26 16:32:50
제품이다. 캔맥주지만 갓 따른 생맥주를 마시는 느낌을 준다. 디자인도 독특하다. 창의성과 재미가 돋보이는 거꾸로 된 캔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비어벨트코리아는 올해 한국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의 수요를 맞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무드와 갓성비(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를...
하이트진로 테라 출시 5년…누적 판매량 45억병 돌파 2024-03-20 18:00:24
26% 불어났다. 새로운 용량의 캔맥주, 싱글몰트 에디션 등 한정판 제품들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캔맥주의 연평균 판매 증가율은 33%에 달한다. 유흥 채널 판매는 연평균 16% 늘어났다. 특히 서울 홍대입구, 신촌, 건대입구 등 주요 대학가 상권의 작년 판매량이 출시 첫해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대학 개강 시즌인 3~5월...
'출시 5주년' 테라, 누적 45억4천만병 팔려…연평균 17% 성장 2024-03-20 10:13:32
성장률 17%를 기록했다. 하이트진로는 제품 다양화를 위해 대형마트, 편의점 등의 가정 채널을 공략했다. 테라의 가정 채널 판매는 지난 5년간 연평균 성장률 26%을 기록했고, 캔맥주는 연평균 33% 성장했다. 유흥채널에서는 재미 요소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에 집중했다. 그 결과 지난 5년 간 유흥 채널 판매는 연평균...
1초당 29병씩 팔렸다…테라, 5년간 45억4000만병 판매 2024-03-20 09:57:24
26% 증가했고, 캔맥주 연평균 성장률은 33%에 달했다. 유흥 채널 판매도 연평균 16% 증가했다. 특히 홍대, 신촌, 건대 등 주요 대학가 상권의 지난해 판매량은 출시 첫 해보다 두 배 이상 늘었다. 개강 시즌인 3∼5월 판매는 연평균 46% 뛴 것으로 전해졌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출시 5주년을 맞은 테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