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몰 수원점, 5개월간 공들여 '수원 최대' 프리미엄 레저·키즈 조성 2024-02-22 10:30:00
아크테릭스, 시에라디자인, 스노우피크 등 프리미엄 캠핑, 아웃도어 브랜드를 대거 도입해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매출이 오르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조성한 스포츠 상품군에서서는 플래그십 매장을 포함해 총 17개 매장을 선보인다. 400평대의 '나이키 라이즈'는 경기 남부권 최대 매장으로,...
마포구, 반려동물 캠핑장 6월 개장 [메트로] 2024-02-16 09:50:26
초점을 맞춘 공간"이라고 설명했다. 캠핑장에는 소형견과 대형견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구분된 공간과 음수대, 놀이시설 등이 있을 예정이다. 반려견과 함께 한강 조망을 즐기며 캠핑의 즐거움을 한껏 누릴 수 있도록 캠핑 데크도 설치된다. 간식, 먹거리가 비치된 편의시설도 들어선다. 개인 캠핑용품이 없는...
세뱃돈으로 뭘 샀나 봤더니…"10대 학용품·20대 레저용품" 2024-02-12 14:38:26
구기용품(178%), 스포츠 의류·운동화(137%) 순으로 판매량 증가 폭이 컸다. 20대 소비자는 자전거와 캠핑용품 등 레저용품(85%) 수요가 크게 늘었다. 이와 함께 각종 구기용품(83%), 브랜드 의류(63%), 브랜드 신발(56%), 게임기(55%) 등 순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세뱃돈 직후 소비성향은 코로나19 엔데믹(감염병의...
콜센터 차리고 '해킹ID'까지…한 달 만에 수억 먹튀한 일당 2024-02-07 10:28:10
받고 있다. 이들은 고가의 명품과 캠핑용품, 전자기기 등 물품을 대량으로 올린 뒤 판매 대금을 받고 잠적하는 식으로 사기를 벌였다. 간단한 사기행각이지만 범죄단체조직을 만들고 전담 업무를 나누는 등 치밀하게 계획을 세웠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들은 보이스피싱 범죄처럼 콜센터 형태의 사무실을 만들고 구매자들과...
국제모터쇼→부산모빌리티쇼…마이스산업 확장하는 벡스코 2024-02-05 19:09:29
전시 주제가 확대된다. 코리아캠핑카쇼, 오토매뉴팩 부산(자동차 소재부품 장비 및 용품 서비스전), 부산로봇엑스포를 함께 열어 전시회 규모를 대폭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커피를 주제로 한 글로벌 신규 전시회도 확정했다. 벡스코는 국제 규모의 커피 전시회 ‘2024 월드오브커피 아시아’와 세계 최고 바리스타대회인...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문수로 센트럴' 2월 분양 2024-01-31 13:57:59
큰 캠핑, 레저용품 등을 보관하기 편리하다. 단지 내 교육, 문화와 관련된 '앵커 테넌트(핵심 점포)'도 다수 들어선다. 자녀교육을 위한 '종로엠스쿨', 고압산소치료 헬스케어 센터인 '인터오션', 고급 컨시어지 서비스 업체인 '에스엘플랫폼(SLP)'와 협약을 맺었다. 미술 관람이 가능한...
英 다이슨·베트남 빈패스트 본사도 싱가포르로 옮겼다 2024-01-28 17:55:42
이전한 글로벌 기업이다. 국내에선 캠핑용품 제조업체 헬리녹스가 지난해 싱가포르에 지주회사를 세웠다. 기업들이 싱가포르를 선택하는 것은 정부가 주는 다양한 혜택 때문이다. 상속세와 증여세가 없을 뿐만 아니라 배당금이나 자본이득에 세금을 내지 않는다. 일정 조건을 만족하는 신규 법인은 설립 후 3년간 추가 세금...
"댕댕이 미팅은 스타필드 수원에서"…이마트, 3세대 몰리스 개점 2024-01-23 06:00:05
26일부터 내달 10일까지 고객 감사 할인전을 연다. 동물복지 유정란과 체리, 감자 등을 할인하고 한우 등심과 딸기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경주 법주, 떡국떡, 해물완자 등 명절 상품도 할인 판매하고, 28일까지는 캠핑용품 브랜드 '크레모아' 로드쇼도 진행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특파원 칼럼] 스탠리 텀블러의 고객경험 혁신 2024-01-22 17:54:55
이들한테 눈에 띄는 공통점이 있다. 유모차 컵홀더에 캠핑용품 업체 스탠리가 만든 텀블러 ‘스탠리 퀜처’가 꽂혀 있다는 점이다. '크록스 부활' CEO의 신경영스탠리 퀜처의 인기는 최근 스타벅스 및 타깃과의 협업으로 내놓은 제품을 얻기 위해 새벽부터 텐트를 치고 줄을 선 소비자들의 모습에서부터 드러난다. 해...
딥브레인AI, 돌아가신 부모님 AI로 구현…두들린, 신규 고객사 3300개 확보 [Geeks' Briefing] 2024-01-22 15:22:24
펀딩을 기록했으며 캠핑 카트와 침낭 등은 목표 대비 5200%에 달하는 펀딩 모집액을 기록했다. 스포츠와 모빌리티는 266% 증가세를 보였다. 와디즈 관계자는 “겨울 레저 활동을 즐기려는 고객을 중심으로 레저와 아웃도어 용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을 충족할 수 있는 참신한 제품을 기획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