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설…온라인몰도 선물 세트 기획전 2024-01-11 09:15:14
담았다. 캠핑족을 겨냥해 우대꽃갈비 스테이크 캠핑세트를 만들었고, 커피나 와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디저트로 중동의 대표 간식인 대추야자 세트도 준비했다. 이밖에 스페인 현지 농장과 공동으로 개발한 올리브유도 선보인다. 컬리에서는 25일까지 선물 세트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행사 카드로 5만원 이상...
레저 · 스포츠 수요…비스포크 스토리지 인기 2024-01-11 08:46:57
한명은 캠핑족이라는 의미다. 장비와 용품 시장 규모 역시 2023년 기준, 7조원에 달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야외 레저활동인 등산 관련 용품 수입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관세청에 따르면 2022년 1 ~ 10월 등산화와 스틱 등 등산용품 수입액은 4300만달러로, 2021년 연간 수입액 (2900만달러) 을 웃돌았다. 이처럼...
[포토] 노스피크,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캠핑용품 부문 수상 2024-01-10 01:33:39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캠핑용품 부문을 수상한 노스피크(브랜드명 노스피크) 강현수 과장(오른쪽)이 송광림 한국경제신문 상무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4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키친아트, 주방 등 음식 도구 생산…16년째 공익활동 2024-01-09 16:17:43
해였다. 키친아트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캠핑 용품 및 생활·주방가전, 도자기 등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 개발에 힘써왔고, 이에 맞게 모태인 경동산업의 이미지 로고를 현재의 키친아트에 더해 이미지 차별화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키친아트는 공익기금 배분을 맡은 키친아트 공익사업위원회를 통해 △장학사업(비정...
알찬 겨울방학 보내기 2024-01-08 18:26:48
주어진다. 하지만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삶의 모습은 천차만별로 달라진다. 어린이·청소년의 일과를 일러스트로 보여주며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내기 위한 시간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내 꿈은 기업가의 주인공은 세계적인 등산·캠핑용품 기업 노스페이스의 더글러스 톰킨스 창업자다. 주말에 가 보면 좋을...
[주말N쇼핑] 새해 벽두부터 할인대전…백화점은 정기세일 2024-01-06 07:00:01
중심으로 관련 용품을 최대 50% 싸게 판다. 스포츠용품과 건강기능식품, 미용용품, 캠핑용품 등이 포함된다. 떡국·만두 등의 먹거리와 다이어리·달력과 같은 신년 필수용품도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4일까지는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1월 파워풀위크'를 진행한다. ▲...
유통업계 '새해 결심·다짐' 기획전…건강관리 용품 등 인기 2024-01-03 08:57:46
유통업계가 새해 결심이나 다짐 기획전을 통해 건강관리 용품과 다이어리, 스포츠용품 등 연초 인기 품목 판매에 나섰다. 쿠팡은 오는 8일까지 '새해 결심 특가' 행사를 통해 새해 목표를 이루는 데 도움을 줄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고 3일 밝혔다. 쿠팡은 새해 단골 목표인 ▲ 자기관리 ▲ 건강관리 ▲ 여행 ▲...
'불멍'도 럭셔리하게…고급 캠핑 시장 6조원대로 커졌다 2024-01-02 17:33:58
중 한명은 캠핑족이라는 의미다. 장비와 용품 시장 규모 역시 6조3000억원에 달할 것으로 추정된다. 캠핑 열기가 지속되면서 관련 제품 수입도 증가세다. 관세청이 2022년 11월 발표한 야외 레저용품 수입 현황에 따르면 지난해 1월부터 10월까지 캠핑용품 수입액은 304백만달러(한화 3900억원)로 전년 동기 대비 2.5%...
매일 2억 버는데 시총 2500억?…더네이쳐홀딩스 본사 가보니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1-01 07:00:02
80% 이상을 책임지는 내셔널지오그래픽과 캠핑용품 및 여행용 가방 한국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 2015년 의류 라이선스까지 추가해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의류는 ‘Z세대 교복’으로 불릴 정도로 인기가 높고, 20~50대 직장인들도 많이 찾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사업 포트폴리오를...
[2023년 인천대학교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효율적인 여가 활동을 위한 아웃도어 가구 브랜드를 만드는 스타트업 ‘뮤트인’ 2023-12-26 14:39:25
통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캠핑용품점을 운영하는 사장님들과 캠핑용품 박람회 방문객 등 캠핑족들의 실제 경험을 통해 인사이트를 얻고 있습니다. 자사 제품에 대한 선호도, 가격 민감도 등을 통해 기존에 세웠던 가설을 검증하며 제품을 보완하고 추가적인 마케팅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시제품 제작 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