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카드, '수수료 면제' 해외특화카드 출시 2024-04-02 10:44:30
온라인 간편 결제, 그 외 일상영역(편의점, 커피전문점, 주유)에서 전월 실적 및 한도 없이 1%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가맹점은 삼성카드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상 필수 영역 외의 국내 가맹점에서는 전월 이용실적 및 할인한도 없이 0.5%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한류 타고 해외로 가는 K커피 2024-04-01 18:11:48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메가커피와 투썸플레이스 등도 해외 진출을 검토 중이다. K커피 전문점의 해외 진출은 국내 시장 경쟁이 그만큼 치열하기 때문이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식품산업통계정보시스템에 따르면 2022년 말 기준으로 국내 커피·음료점은 9만9000곳에 육박했다.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할리스, 일본 진출…"상반기 오사카에 1호점" 2024-04-01 09:36:34
커피전문점 할리스가 일본 진출을 추진한다. 할리스는 올해 상반기 일본 시장에 진출한다고 1일 밝혔다. 할리스는 일본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올 상반기 오사카 난바 마루이 백화점에 직영점 1호점을 연다는 계획이다. 1998년 에스프레소 전문점으로 문을 연 할리스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하고 있다. 최근 일본 현지...
할리스, 상반기 일본 시장 진출…오사카에 1호점 2024-04-01 08:47:42
최대 커피 소비국인 일본에서 한국의 카페 문화와 커피 맛을 알릴 수 있도록 직진출을 결정했다"며 "앞으로 일본 주요 도시로 매장을 확대하고, 다른 해외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할리스는 지난 1998년 국내에 에스프레소 전문점으로 문을 열었고 26년간 음료, 베이커리 메뉴와 상품 등을 선보여 왔다....
DN솔루션즈·할리스커피 '시장 간보기'…속타는 증권사들 2024-03-29 14:29:32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메가커피를 비롯한 커피전문점들이 늘면서 실적 부침이 커질 것이라는 관측도 많아졌다. 이 같은 이유로 이디야커피와 투썸플레이스도 2021년에 IPO 작업을 접은 바 있다. 하지만 할리스커피는 IPO 계획에 대해 정확한 설명을 하지 않으면서 증권사의 속을 태우고 있다. 지난해...
현대카드, 적립·할인률 높였다…MXZ라인 공개 2024-03-28 15:55:07
쇼핑몰과 편의점, 커피전문점, 대중교통, 도서 등 분야에서 모두 10%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Z 3종은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시 월 최대 3만원, 100만원 이상 이용시 최대 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Z 3종의 플레이트는 생활패턴에 따라 할인이 반복된다는 내용을 직관적으로 나타내는 ∞(무한대...
현대카드, 현대카드M·MM·X 등 상품 6종 새로 선보여 2024-03-28 10:05:48
생활 분야에서, 워크에디션2는 온라인 쇼핑몰과 편의점, 커피전문점, 대중교통, 도서 등에서 10%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이와 함께 필요시 포인트 및 캐시백을 먼저 적립·사용할 수 있는 '긴급적립' 서비스도 선보였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SK텔레콤 '3만원대' 5G요금제, '2만원대' 온라인요금제 신설 2024-03-27 13:00:04
수 있는 충전 서비스가 제공된다. 0청년 요금제 이용자는 매월 국내 주요 커피 전문점에서 커피 한 잔 50% 할인, CGV 영화 티켓 1매 50% 할인, 바로(baro) 로밍 요금제 50% 등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K텔레콤은 웨이브 앤 데이터(월 9900원)부가 서비스의 2000원 할인 혜택도 다음 달 1일부터 제공한다. 컴팩트(월...
NH농협카드 "성수역 상권 주업종은 음식점…20대여성 소비↑" 2024-03-25 16:45:59
수의 38.3%를 차지해 커피전문점(9.4%), 미용(5.9%) 등을 제치고 가장 많았다. 상권의 전체 이용액 중 42.0%가 음식점 업종에서 발생했고, 패션(16.0%), 커피전문점(6.9%), 미용(3.4%) 등이 뒤를 이었다. 핵심 소비층은 20대 여성으로, 특히 패션 업종 내 소비 중 47.0%가 20대 여성의 소비였다. 커피전문점(36.0%),...
초격차·가치 추구 브랜드, 시장서 通했다 2024-03-25 16:44:42
커피전문점 부문의 ‘스타벅스’(769.3점)는 2위 브랜드 ‘이디야커피’를 큰 격차로 따돌리고 22년간 1위를 유지했다. 초격차 브랜드는 ‘브랜드 자산’에 대한 혁신과 투자를 지속해 왔다는 공통점이 있다. 브랜드는 기업의 무형자산이기에 지속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쌓아온 기업만이 시장점유율과 수익성을 보장받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