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스닥 상장까지 했는데 아쉬웠죠"…50대 창업가의 새로운 도전 [황정수의 인(人) 실리콘밸리] 2021-11-06 14:21:42
GSM 기반의 '링백톤'(한국의 컬러링) 솔루션을 확보했습니다." ▶링백톤(한국의 컬러링) 때문에 와이더댄이 일어선거네요. "링백톤 사업은 와이더댄을 글로벌 시장에서 모바일 음악 서비스 주요 플레이어로 고객사들과 경쟁사들에게 각인시키는 계기가 됐죠. 여기에 만족하지 않았어요. 모바일 음악 서비스 리더가...
나와 세상을 바꾸는 색…컬러풀, 원더풀 2021-10-21 17:08:40
‘컬러링 북’ 등은 새로운 힐링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컬러가 가진 이미지가 언어의 영역을 넘어선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되고 있는 셈이다. 컬러를 통한 마케팅의 가능성도 무궁무진해지고 있다. ‘백색 가전’이라는 이미지를 탈피해 컬러의 조합을 시도한 ‘비스포크’ 시리즈, 나올 때마다 다채로워지는...
통신3사 'V컬러링' 1년만에 가입자 175만…증가 둔화 2021-10-20 06:45:00
컬러링 확산을 위해 무료 영상을 제공하고 경품을 지급하는 등 공동 마케팅도 했으나, 가입자가 좀처럼 늘지 않고 있다. SKT가 V컬러링을 처음으로 내놓은 직후에는 가입자가 비교적 빨리 늘어 약 50일 후인 지난해 11월에 50만명에 이르렀지만, 올해 들어서는 KT와 LG유플러스가 가세했는데도 5월 150만명, 8월 170만명 등...
“가을 단풍과 함께 여유로운 추(秋)캉스” 롯데호텔, 체인별 특색 있는 가을 패키지 선봬 2021-09-28 07:39:59
캔버스 조식 2인, 컬러링 키트 1개,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모엣샹동 하프 보틀과 마르게리타 피자, 필름 카메라 대여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2박 전용 상품이다. 롯데호텔 울산은 객실 1박, 친환경 허브차 3종 세트, 백리대숲향 디퓨저 1개(선착순 50실 한정) 등을, 롯데호텔 부산은 객실 1박, 조식 2인, 양갈비 구이와...
롯데호텔 월드,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오픈 2021-09-07 07:59:59
밀크바오밥 제품이다. 다회용 디스펜서에 제공해 환경보호의 의미도 더했다. 캐릭터 룸 투숙 시 밀크바오밥 버블 클렌저, 컬러링 키트가 제공된다. 컬러링 키트는 미국 미술용품 제조회사인 크레욜라의 마커와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가 그려진 컬러링 북으로 구성됐다. 9월 한 달간은 롯데호텔 월드에서 만든...
콘래드 서울, 자체 키즈용 굿즈로 선보이는 키캉스 ‘플레이풀 콘래드 패키지’ 선봬 2021-09-01 17:59:58
덕, 컬러링 키트와 함께 다양한 콘래드 서울의 키즈 굿즈로 우리 아이에게 지루할 틈 없는 행복한 시간을 선사한다. 여기에 콘래드 서울 맞은편에 위치한 더 현대 서울의 제휴 키즈 매장에서 할인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본 패키지는 8월 2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은 9월 3일부터 11월...
송가인, ‘V 컬러링’ 영상 오픈…러블리 모멘트 가득 2021-08-25 19:30:02
컬러링’ 영상에서는 송가인의 명곡 ‘가인이어라’, ‘엄마 아리랑’, ‘나는 트로트가 좋아요’ 등 8가지의 다채로운 음악을 노래하는 송가인의 모습을 즐길 수 있어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9월 초에는 송가인이 참여한 ‘V 컬러링’ 추석 편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기에 과연 추석 편에서는 어떻게...
SKT, 구독시장 진출...가입자 3,600만·거래액 8조 목표 2021-08-25 11:21:04
컬러링, 엑스박스 게임패스, 스푼라디오 등 디지털 서비스 기업, 티 맵, 모두의 셔틀 등 모빌리티 서비스, 화장품 업체인 톤28 , 꽃 구독(Kukka)과 반려동물 용품(어바웃펫), 보험(AIA생명), 영양제(BIOPUBLIC), 교육 (두브레인)에 이르기까지 여러 생활패턴을 아우를 수 있는 업체들이 참여했다. 회사 측은 추가로 100여개...
아마존·구글·스벅·웨이브까지…SKT 'T우주'로 구독한다 2021-08-25 10:00:06
컬러링, Xbox 게임패스, 스푼라디오 등), 모빌리티 서비스(티맵, 모두의 셔틀 등), 화장품(톤28), 꽃(Kukka), 반려동물 용품(어바웃펫), 보험(AIA생명) 등 소비생활 전반의 파트너사와 제휴했다. 추가로 100여개 사업자와 협의 중으로, 꾸준히 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아마존과 11번가 서비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구독...
"전화걸어 V컬러링" 통신 3사 디지털 캠페인 공동 실시 2021-08-17 09:33:53
마케팅이 V컬러링이 세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윤호 LG유플러스 XR사업담당은 "앞으로도 LG유플러스가 보유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V컬러링 성장을 위한 협업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