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 아이 경제 교육은 '뮤지컬'로…설맞이 파격할인에 가족뮤지컬 인기 2024-02-05 17:07:29
값진할인’ 전석 55% 할인을 진행한다. 와 제작사 컬쳐홀릭의 진영섭 대표는 “설날을 맞아 부모님 대상의 특별할인을 제공함으로써 가계 경제적 부담은 줄이고,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은 늘려 겨울방학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
그레이스, 국내 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수출로 일본 비즈니스 확장 2024-02-02 09:00:03
컬쳐 및 K-뷰티의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K-뷰티 제품 및 국내 건강기능식품이 아름다움과 건강 관리에 집중한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류 문화의 영향으로 한국의 아름다움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형성되어 일본 소비자들 또한 국내 제품을 선호하며, 이로 인해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도 국내 제품에 대한 수요가...
"16만원 아깝지 않아요"…'렌털 남친' 만나러 일본까지 간다 [이슈+] 2024-01-30 20:00:04
컬쳐를 좋아하는 사람이라 공통점이 있었고, 재미있는 대화를 나누고 왔다"고 전했다. 앞서 외신 매체도 '최신 일본 문화'의 사례로 렌탈 남자친구를 조명한 바 있다. 지난해 11월 19일 미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최근 일본인 중 친밀한 관계를 형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거나, 외로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모츠, 디지털 마케팅 강화…온오프라인 통합 감각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으로 신성장 도약 2024-01-23 11:24:58
피아제, 센세이션 페스티벌, 현대자동차, 현대카드 컬쳐 프로젝트,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쉽, 포트나이트 런칭,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MX 디지털 캠페인, 벤츠 패밀리 페스티벌, 이디야 뮤직 페스티벌, 디즈니 온 아이스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최대 실적' 밀리의서재…'1조 시장' 웹소설도 공략 [이슈N전략] 2024-01-08 09:27:29
대표적인 '스낵컬쳐'로 꼽힙니다. 짧은 시간에 쉽게 즐기는 문화 트랜드를 뜻하는데, 편당 5~10분 정도 분량이고 모바일 환경에 적합해 웹소설 시장은 2022년 기준 1조원을 돌파하는 등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밀리의서재는 상장 이전부터 경쟁사 인력을 영입하기도 했고, 현재 40여명의 웹소설 작가 섭외도 마친...
LG NOVA, 美 웨스트버지니아주와 미래 유망 스타트업 찾는다 2024-01-04 08:13:56
웨스트버지니아주는 3일(현지시간) 찰스턴시 컬쳐 센터에서 조주완 LG전자 대표이사 사장과 이석우 북미이노베이션센터장(부사장), 짐 저스티스 웨스트버지니아 주지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협업 계획을 발표했다. LG NOVA는 웨스트버지니아주에 헬스케어, 퓨처테크, 클린테크 등 미래 산업...
엠제트아트 갤러리 제주공항점, 5일 정식 오픈 2024-01-02 14:31:39
K-컬쳐의 글로벌 인기가 맞물리면서 눈길을 끌고 있는 만큼 자사의 아트테크 사업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중에 있어 이번 제주공항점 오픈은 기업 내부적으로도 중요한 성장계기가 될 것이라며, 제주공항점을 포함한 각 지점들은 누구나 아트테크를 접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적으로 고려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최태원 "원팀코리아…들숨 마시고 힘차게 달려가자" 2024-01-02 13:55:00
K-컬쳐와 같은 새로운 히트상품이 나오며 한국경제의 위상이 더욱 올라갔다"고 돌아봤다. 새해 경제에 대해서는 "지난해보다 나아질 것이라는 희망 섞인 전망이 많다"면서도 "그러나 경제 회복기마다 우리가 경험했듯이 회복의 속도, 깊이와 폭이 모든 경제주체들에게 고르게 다가오지 못할 수도 있다는 걱정도 든다"고...
김정수 삼양라운드 부회장 "초격차로 글로벌 종합식품기업 도약" 2024-01-02 10:45:38
내다봤다. 계열사별로는 삼양애니 푸드컬쳐 콘텐츠 및 플랫폼 성장, 삼양스퀘어랩 노화예방 연구 성과, 삼양라운드힐 웰니스 사업 안착, 삼양스퀘어밀 HMR 글로벌 푸드 카테고리 확장, 삼양로지스틱스 글로벌 물류 전문기업 성장 등을 언급했다. 김 부회장은 "불닭볶음면을 세계적인 브랜드로 만들어내면서 배운 가장...
"무서워서 땅만 보고 걸어"…일본 여행 온 관광객들 '화들짝' [여기잇슈] 2023-12-27 20:00:01
"연말을 맞아 일본을 찾은 관광객 입장에서는 '컬쳐쇼크(문화충격)'로 다가올 수 있을 것 같다"고 쓴웃음을 지었다. 토요코 키즈는 주로 온라인상에서 사람을 구해 모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2월 일본 공영방송 NHK '클로즈업 현대'를 통해 공개된 인터뷰에서 한 중학생 소녀는 "학교에서 이상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