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예쁜 비보단 나쁜 비’ 디바인채널X수민, 오늘(20일) 색다른 감성 싱글 '나쁜 비' 발매 2021-07-21 09:10:15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감성을 예고한다. 여러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디바인채널과 실력파 보컬리스트 수민이 만난 만큼 음악 팬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해 정식 론칭한 글로벌 뮤직 레이블 코드쉐어는 앨범 단위의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으로 보다 다양한 장르를 수용하는 폭넓은 음악을 선보이고...
`21일 발매` 디바인채널X수민, 새 싱글 `나쁜 비` 프리뷰부터 센 가사+감성 자극 2021-07-20 13:50:01
Channel)과 가수 수민(SUMIN)이 프리뷰 영상만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코드쉐어(Chord Share) 측은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1일 발매되는 디바인채널(임광욱(Kei Lim), Ryan Kim(a.k.a Karate))의 새 싱글 `나쁜 비 (Feat. SUMIN)`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어두운 밤에 비가...
디바인채널X수민, 21일 코드쉐어 새 싱글 `나쁜 비` 발매…감각적인 앨범 커버 공개 2021-07-19 13:30:07
레이블 코드쉐어는 앨범 단위의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보다 다양한 장르를 수용하는 폭넓은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디바인채널의 첫 단독 앨범 `BYPRODUCT (바이 프로덕트)`에 이어 이번 `나쁜 비`로 성사된 디바인채널과 수민의 협업이 코드쉐어의 색깔을 분명히 할 전망이다. 임광욱, Ryan Kim으로 구성된...
`대중성+음악성` 디바인채널X수민 뭉쳤다, 21일 코드쉐어 새 싱글 발매 확정 2021-07-16 13:00:06
16일 코드쉐어(Chord Share) 측은 "디바인채널(임광욱(Kei Lim), Ryan Kim(a.k.a Karate))이 오는 21일 수민과 컬래버레이션 싱글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지난 15일에는 디바인채널과 코드쉐어 공식 SNS를 통해 이 같은 소식이 공식화됐다. 디바인채널과 수민의 만남으로 탄생할 완성도 높은 음악에 관심이 쏠린다....
㈜큐브로이드, 코딩하루, ㈜코더블, ㈜삼쩜일사 글로벌 진출 위한 업무 협약 2021-05-28 16:07:23
`코드이노보드`가 있다. 이 제품은 중등 4개 교과서 (비상, 교학사, YBM, 서울교과서)에 수록됐으며 공공 및 민간 교육 기관 2천곳 이상에서 쓰이고 있으며 인공지능과 사물인터넷을 주력으로 하는 코드위즈로 마켓을 넓혀가고 있다. 삼쩜일사는 에듀테크 스타트업 기업으로 소프트웨어 교육용 교구 `카미봇`을 출시했다....
W컨셉이 깔아놓은 M&A 판, 무신사가 마침표 찍었다 [마켓인사이트] 2021-05-11 09:25:31
29CM와 스타일쉐어 회원 수를 무신사(840만여명)와 합치면 중복 소비자를 감안하더라도 최소 1700만명 이상을 확보한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 무신사 연매출 3319억원에 29CM(257억원), 스타일쉐어(150억원)를 더하면 2020년 기준으로만 3726억원. 2위인 W컨셉의 회원이 500만명, 작년 매출 710억원을 거둔 것과 비교하면...
`폴라리스쉐어`, `인블록`과 협업... NFT 시장 넓힌다 2021-04-29 17:13:02
잇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실현시키고자 한다. 폴라리스쉐어와 인블록은 전략적 업무제휴를 통해 인블록의 메타코인 네트워크의 MRC-400과 MRC-401 체인코드(스마트 컨트랙트)를 활용하여 보다 실용적인 NFT 마켓 플레이스를 구축할 예정이다. 기타 이더리움 기반 NFT 마켓과 비교해 경매 기능이 구현되어 블록체인 원장에서...
대한항공 "아시아나 인수 2년 뒤 통합…시너지 연 최대 4천억원" 2021-03-31 11:21:50
경우 시너지 창출이 제한적"이라며 "이 기간 코드쉐어(좌석 공유) 등의 협력 가능 방안을 모색하고, 통합 후 운항 시간대 조정으로 인천공항 허브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통합 시점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계획을 확정하기는 어렵다"면서 "통합을 추진하면서 상황에 맞게 진행할 예정"이라고 답했다. 각국 경...
기업 CSR 지도 변화... 맘스터치·매일유업·하이트진로 등 외식유통업계 선한 영향력 확산 2021-01-19 15:35:32
QR코드를 읽으면 제품 구매, 개인 후원이 가능한 웹사이트로 연결되며, 최근에는 `소잘라떼 60일의 기적` 캠페인을 론칭해 한정판 제품 모바일 교환권을 구매하면 소화가 잘되는 우유 1팩이 자동으로 기부되도록 했다. 현재 매일유업 가정배달 대리점 16개와 배달원 180여 명이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 배달을 전담하고...
"택배도 복사도 한 번에 해결"…'생활의 중심' 된 편의점 2020-10-10 14:00:02
바코드가 전송되는데, GS25 점포에 해당 바코드를 제시하고 결제 금액을 현금으로 내면 된다. 결제 대행 서비스는 스타일쉐어, 언니가간다 등 10대에게 인기가 많은 쇼핑몰을 포함한 총 50여개 업체에서 이용할 수 있다. GS25는 올해 서비스 이용 건수 30만건, 거래 금액 120억원 수준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GS25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