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짜장면 한 그릇 3900원…"솔로들 드루와" 백종원이 나섰다 2024-04-13 18:53:54
코리아는 짜장면·짬뽕 전문점 ‘홍콩반점0410’을 전면에 내세웠다. 14일 당일 매장을 방문해 식사하는 고객에 한해 짜장면을 3900원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중식 다이닝 브랜드 도원스타일도 블랙데이인 14일부터 16일까지 상의와 하의, 신발, 액세서리 중 하나 이상의 검은색 복장을 갖춘 고객에게 도원 짜장면이나 도원...
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4월 한 달간 열어 2024-04-12 10:51:57
르노코리아가 브랜드 전환을 기념해 전국 전시장에서 계약자들에게 프랑스 감성이 담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와 함께 플래그십 스토어로 개장한 '르노 성수'에서는 주말 방문 이벤트를 펼치며 4월 한 달간 소비자 경험 확장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잠실야구장 식음료 매장서 이달부터 일회용품 못쓴다 2024-04-11 18:42:01
LG 트윈스 그리고 다회용기 제작을 지원하는 아람코코리아와 ‘잠실야구장 다회용기 운영 업무협약’을 체결하기로 했다. 야구장 매장에는 다회용 컵과 그릇 등 다회용기 10종류가 구비된다. 한번 사용한 용기는 서울지역자활센터가 수거해 깨끗이 씻는다. 시는 구장 곳곳에 반납함 20개(2층 11개, 3층 9개)를 비치했다. 음...
관광공사, 삼성전자와 코리아둘레길 걷기여행 활성화 협약 2024-04-11 17:53:21
관광공사, 삼성전자와 코리아둘레길 걷기여행 활성화 협약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한국관광공사는 11일 서울센터에서 삼성전자와 코리아둘레길 연계 걷기 여행 및 삼성 헬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광공사는 우리나라 외곽을 하나로 연결해 약 4천500㎞에 달하는 코리아둘레길을 조성하고...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센터, Z세대 맞춤 리뉴얼 2024-04-11 17:49:13
아디다스코리아는 홍대 브랜드센터를 Z세대(1997∼2006년생) 맞춤형으로 리뉴얼 재개장한다고 11일 밝혔다. 홍대 브랜드센터는 지상 3층, 총 1천㎡(약 300평) 규모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층별 콘셉트를 구분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를 1층에 전면 배치하고,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및 퍼포먼스의 모든 신발 라인업을...
잠실야구장 내 식음료 매장서 일회용품 사라진다 2024-04-11 13:49:40
자활센터에서 수거해 세척작업을 거친다. 일반적인 민간위생 기준(200RLU)보다 10배 엄격한 20RLU 이하로 유지하도록 주기적인 위생 검사도 실시한다. RLU는 물체에 묻은 유기화합물의 농도를 측정한 것으로, 청결할수록 수치가 낮게 나타난다. 이를 위해 서울시와 서울시의회, 그리고 서울 연고 구단인 두산 베어스, LG...
이지스운용, '밸류업' 동참…상장 리츠 배당 확대 2024-04-11 12:09:36
이지스자산운용 관계자는 "코리아 디스카운트 해소를 위한 주주 환원 기대감에 부응하고자 이지스자산운용은 올해 상장 리츠의 배당 확대를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금융 구조 개선과 자산 편입 및 편입 후 지속적인 가치 확대에 나서 주주의 선택과 신뢰에 보답하는 리츠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GM한국사업장, 커넥티비티 서비스 '온스타' 도입 발표 2024-04-11 11:58:23
더불어 온스타의 다양한 서비스 기능 중 국내 고객들이 선호할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도입하고 업계 최고 수준의 커넥티비티 서비스를 제공해 나간다는 목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벤츠코리아, 마이바흐 gls 부분변경 출시..2억7,900만원부터 ▶ 현대모비스, evs37서 신기술 연구 성과 뽐낸다 ▶...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센터, Z세대 맞춤형으로 리뉴얼 2024-04-11 09:43:17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센터, Z세대 맞춤형으로 리뉴얼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아디다스코리아는 11일 홍대 브랜드센터를 Z세대(1997∼2006년생) 맞춤형으로 리뉴얼 재개장한다고 밝혔다. 홍대 브랜드센터는 지상 3층, 총 1천㎡(약 300평) 규모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층별 컨셉을 명확히 구분했다. 아디다스...
"삼성전자 안 부러워요"…주가 더 오른다는 '이 종목' [한경우의 케이스스터디] 2024-04-10 09:46:42
‘코리아 디스카운트’를 해결하겠다며 내놓은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의 수혜가 실적이 개선되는 종목들에 집중될 가능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정책의 내용이 처음 나왔을 때는 ‘저평가’의 기준인 주가순자산비율(PBR) 1배 미만 종목에 관심이 쏠렸지만, 이후 수익성을 나타내는 자기자본수익률(ROE)가 부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