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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물의 여왕' 新 한류 아이콘, 넷플릭스 68개국 TOP10 올라 2024-03-29 13:31:08
전문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공식 플랫폼 펀덱스(FUNdex)에서 발표된 3월 3주차 TV-OTT 통합 드라마 화제성에서 '눈물의 여왕'이 3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이 외에도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매주 발표하고 있는 15개 부문에서 모두 1위 자리에 '눈물의 여왕'이 이름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작가 3000만원' 지드래곤 그림, 경매 당일 취소…왜? 2024-03-29 13:07:48
취소다. 지드래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아티스트에게 확인한 결과 본인이 경매에 출품한 것이 아니다. 해당 작품을 누가 어떤 경위로 출품했는지에 대해서 아티스트도 전혀 아는 바가 없다"고 밝혔다. 해당 작품은 2017년 지드래곤이 제주신화월드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할 당시 언타이틀드(일명 GD 카페) 내벽...
성수동에 인공위성 부품공장 생겼다…식신, SPC와 제휴 [Geeks' Briefing] 2024-03-28 17:32:02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을 정식 론칭하며 본격적으로 남성 시장을 공략한다. 4910은 AI 개인화 추천 기술을 통해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는 남성 스타일 커머스다. ‘10세부터 49세까지 폭넓은 남성 패션 취향을 반영한다’는 뜻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한국씨티은행 작년 순익 2천776억원…전년 대비 90.1%↑ 2024-03-28 16:39:11
감사위원의 재선임을 결정했다. 또한 약 1천387억원의 배당을 확정했다. 한국씨티은행의 배당금은 지분 구조상 전액 본사로 보내진다. 한국씨티은행의 최대 주주는 미국 '씨티뱅크 오버씨즈 인베스트먼트 코퍼레이션'이다. 미국 씨티그룹이 100% 출자했으며, 지분율은 99.98%다. s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젝시믹스, 해외 바이어 대상 가을·겨울 시즌 수주회 개최 2024-03-28 08:37:44
기자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337930]의 젝시믹스는 해외 바이어 대상 2024 FW(가을·겨울) 1차 수주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25일 시작된 이번 수주회는 오는 29일까지 서울 성동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본사에서 진행된다. 젝시믹스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2024 FW 신제품을 선보이고, 스타일 트렌드와 소재,...
에이블리, 남성 패션 플랫폼 '4910' 론칭 2024-03-28 08:14:20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4910은 10세부터 49세까지 폭넓은 세대 패션 취향을 반영했다는 의미를 담은 남성 전용 플랫폼이다. 캐주얼, 스포츠, 컨템포러리 등 4천개 브랜드의 50만개 상품을 선보이며 인공지능(AI)...
'아날로그 일본' 바꿔놓는 韓 DX 스타트업 [긱스] 2024-03-27 17:54:14
메신저 채널톡을 앞세워 2018년 일본 시장에 진출한 채널코퍼레이션은 베이크루즈, 빔즈 등 일본 유명 패션 브랜드를 포함해 1만4000곳 이상 고객사를 확보했다. 가족 간 일정 공유 서비스 타임트리의 글로벌 이용자 5000만 명 중 50% 이상이 일본인이다. 미용 의료 정보 플랫폼 강남언니도 지난해 전체 이용자의 20% 이상...
대동모빌리티·LG엔솔 쿠루·바로고, 전기 이륜차 보급 협력 2024-03-27 10:14:54
배달 대행사인 만나코퍼레이션, 바로고, 부릉과 서울시 전기이륜차 보급 및 BSS(배터리 교환 스테이션) 보급 활성화를 위한 'ESG'(Eco Seoul Green)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들은 배달 라이더 전기 이륜차 이용 및 구매 활성화를 위해 ▲ 제품 구매·대여 비용 부담 경감 ▲ 서울시 BSS 보급 확대 ▲...
TV 채널만 붙이면 대박 났었는데…저무는 패션업계 '성공 방정식' 2024-03-26 18:47:49
캉골, 감성코퍼레이션의 스노우피크 등이 대표적이다. F&F가 MLB와 디스커버리로 ‘대박’을 터뜨린 직후였다. “브랜드만 잘 잡으면 100억원은 그냥 번다”는 말이 패션업계에 파다했다. 코웰패션은 푸마, 아디다스 등의 브랜드를 가져와 속옷에 붙여 팔았는데 TV홈쇼핑에서 수백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끝나지 않을 것...
'다큐 채널 옷' 이젠 안 입네…날개 꺾인 라이선스 브랜드 2024-03-26 18:31:56
캉골, 감성코퍼레이션의 스노우피크 등이 대표적이다. F&F가 MLB와 디스커버리로 ‘대박’을 터뜨린 직후였다. “브랜드만 잘 잡으면 100억원은 그냥 번다”는 말이 패션업계에 파다했다. 코웰패션은 푸마, 아디다스 등의 브랜드를 가져와 속옷에 붙여 팔았는데 TV홈쇼핑에서 수백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끝나지 않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