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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의료기기, 제조장소 제한 없앤다…시행규칙 개정 2021-10-14 10:33:45
인체 위해 우려가 있는 주사기·주사침·콘택트렌즈, 멸균 의료기기 중 분할 판매할 때 오염 문제가 발생하는 창상피복재 등을 규정했다. 시판후조사 대상 의료기기 제조업자가 계획서를 작성해 식약처에 승인을 받도록 하는 내용도 시행규칙 개정안에 포함됐다. 시판후조사 면제 대상 의료기기는 1·2등급 신개발 의료기기...
머크 "코로나 치료제 긴급승인 요청"···주가 급등 [뉴욕증시 나우] 2021-10-01 23:03:37
보이고 있습니다. 파이브나인은 클라우드 콘택트센터를 운영하는 기업인데요. 전통적인 전화상담 뿐 아니라 이메일, SNS와 같이 다양한 채널로 원격상담을 지원하는 그런 곳이라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원래 줌이 150억달러를 들여서 이 파이브나인을 인수하려고 했는데 흥미로운 건 파이브나인 주주들이 성장성 측면...
'미중 갈등' 희생양(?)…줌(ZOOM), '파이브나인' 인수 무산 2021-10-01 09:48:17
과정에서 파이브나인 인수를 결정했다. 클라우드 콘택트센터는 전화 뿐만 아니라 이메일, SNS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원격으로 상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줌에 따르면 글로벌 시장 규모는 240억달러(약 27조5000억원) 수준으로 추정된다. 코로나19가 확산된 2020년초부터 상담사들이 재택근무를 할 수...
SKT "전체 고객상담 중 인공지능 상담 비율 40% 육박" 2021-09-29 09:51:21
예상했다. 이에 따라 SKT는 고객센터 상담 서비스 전 영역에 AI를 우선 적용하겠다는 목표로 AI 서비스 범위를 꾸준히 확대 중이다. 연내 단순 상담을 넘어 난도가 높고 빈도가 많은 상담에 AI 대화 기술을 적용하는 등 보이스봇을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AI 상담 서비스로 쌓은 역량을 활용해 기업 대상의 클라우드 기반...
줌(ZOOM)의 대형 M&A 시도 좌초되나…의결권 자문사 ISS '반대' 권고 2021-09-18 04:53:13
줌과 관련해선 "새로 추가되는 사업(클라우드 콘택트센터) 때문에 줌이 기존 사업에 집중할 수 없을 것이란 우려를 불식시키지 못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로이터에 따르면 줌 주가는 M&A 발표일 일 이후 20% 이상 하락했다. 줌은 직원들이 사무실로 복귀하는 '팬데믹 이후' 시대의 사업을 고민하는 과정에서 이번...
KT-신한금융그룹, 미래금융·모빌리티·헬스까지 전방위 협력 2021-09-08 14:00:03
콘택트센터(AICC) 구축 사업에 KT 참여를 검토하고, AICC 관련 텍스트, 음성, 언어모델 개발 등 중장기적 협력도 타진한다. 커넥티드카에 간편결제 플랫폼을 구축하고 KT로봇에 신한은행 서비스를 연계하는 등 KT 모빌리티·로봇 플랫폼과 신한 금융 인프라의 전방위적 제휴도 적극적으로 검토한다. 비금융 영역에서의 공동...
[단독] KT 기가지니에 아마존 'AI 두뇌' 심는다 2021-09-05 17:30:27
챗봇 등을 아마존의 클라우드 콘택트센터(콜센터) 서비스인 아마존커넥트와 통합해 새로운 서비스를 내놓을 계획이다. 나아가 호텔, 아파트 등으로 통합 AI 서비스를 확대하기로 했다. KT 관계자는 “아마존과 다각도로 AI 사업을 협의하고 있다”며 “구체적인 서비스 내용은 향후 밝힐 것”이라고 말했다. KT는 2017년...
제조에서 서비스까지…KT, 로봇사업 질주 2021-08-26 18:04:41
AI콘택트센터(AICC)도 구축한다. 현대백화점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과는 AI 물류사업을 통한 물류 분야 디지털 혁신을 추진한다. 기존 배송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장 효율적인 배송 경로를 설계하는 내용이다. KT는 현대로보틱스, 베어로보틱스 등과 함께 로봇 사업을 벌이고 있다. 최근 들어 산업 분야,...
현대백화점그룹, KT와 손잡고 '유통·물류 디지털 혁신' 추진 2021-08-26 16:32:24
센터인 ‘AI 콘택트 센터’(AICC)를 구축한다. AICC는 음성인식, 음성합성, 텍스트 분석, 대화엔진 등의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센터의 전체 업무를 효율화하는 시스템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를 통해 고객 단순 문의에 대해 AI 상담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며, 상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니즈 분석, 그리고 상담 프로세스...
현대백화점그룹, KT와 손잡았다…"유통·물류 혁신 추진" 2021-08-26 15:31:31
콜센터인 ‘AI 콘택트 센터(AICC)’를 구축한다. AICC는 음성인식, 음성합성, 텍스트 분석, 대화엔진 등의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센터의 전체 업무를 효율화하는 시스템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를 통해 고객 단순 문의에 대해 AI 상담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물류 분야의 디지털혁신도 추진한다. 우선 현대백화점 식품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