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발명진흥회, "유망 발명품에 직접 투자하세요" 2017-11-20 15:18:41
콜드브루 커피 추출 장치(소니더치코리아) △케나프 및 화이트 이온 미네랄 천연 비누(원경훈) △오뚝이 안전 삼각대(투툼주식회사) 등 서울국제발명전시회에 출품됐던 우수 발명품 3종도 포함됐다. 서울 코엑스에서 3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열리는 ‘2017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크라우드펀딩관을 찾거나 전용...
[한경 미디어 뉴스룸- 잡앤조이] "여심 잡은 스타벅스 플래너… 올해는 컬러에 더 신경썼죠" 2017-11-10 18:19:50
플래너에는 티바나, 콜드 브루, 블렌디드(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 3종이 포함돼 있다. 플래너 5종 모두 별도 구입을 원하는 경우 권당 3만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2월31일까지 열린다.김예나 캠퍼스 잡앤조이 기자 yena@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커피계의 애플'블루보틀 CEO가 말하는 성공 비결 2017-11-09 18:28:16
곧 선보일 예정이다. 콜드브루 캔 음료 등도 유통한다는 계획이다.블루보틀의 한국 진출에 대해서는 “1년 반 전부터 한국 업계 사람들과 접촉하며 시장을 분석하고 있지만 아직 구체적으로 논의되거나 확정된 것은 없다”며 “블루보틀 세계 어느 매장에 가도 많은 한국 사람들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만약...
올해도 '핫'한 스타벅스 플래너… 여심 사로잡은 마케팅팀 ‘청일점’ 전병재 과장 2017-11-07 14:05:00
있도록 티바나, 콜드 브루, 블렌디드(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 한 잔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쿠폰 3종이 포함돼 있다. ‘2018 스타벅스 플래너’는 5종 모두 별도 구입을 원하는 경우 권당 3만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플래너 교환을 위해서는 17잔의 음료를 마셔야 합니다. 17잔은 스타벅스의 단골...
홈플러스, 프리미엄 티라미수 3종 판매해 2017-11-01 13:56:56
7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36만개 판매고를 올린 ‘콜드브루 티라미수’ 인기에 이어 100% 제주녹차 가루를 올려 만든 ‘제주녹차 티라미수’와 달콤한 쿠키를 통째로 넣어 만든 ‘쿠키앤크림 티라미수’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티라미수 3종은 홈플러스 전 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각...
[2017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 1만1000명 바리스타 정규직 채용 2017-10-30 19:42:32
문화를 창출해 나가고 있다.콜드브루 커피를 비롯해 티 고유의 향과 맛을 현대적인 취향으로 차별화한 티바나 브랜드를 소개해 국내에 새로운 음료 트렌드를 만들어냈으며, 나이트로 콜드브루는 자체 개발한 전용 머신을 통해 콜드브루에 질소를 주입한 정통 방식의 음료로 혁신적인 아이스 커피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당신의 일상을 물들이다"…스타벅스, 팬톤과 협업한 플래너 출시 2017-10-22 18:03:58
있도록 티바나, 콜드 브루, 블렌디드(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 한 잔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쿠폰 3종이 포함됐습니다. 특히, 이번 플래너는 전세계 컬러 트렌드를 선도하는 색채 전문기업 팬톤과 협업을 통해 제작했습니다. 팬톤은 ‘색채연구소’라는 별칭이 있을 만큼 수만가지 색상에 고유한 이름을...
스타벅스, 2018년도 플래너 27일 출시 2017-10-22 15:58:11
세 가지이다. 티바나·콜드 브루·블렌디드(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 3종이 포함됐다. 스타벅스는 오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를 모아 모바일 적립카드인 'e-프리퀀시'를 완성한...
세계 최대 디저트카페 `시나본` 20일 국내 상륙 2017-10-19 16:58:50
매장에서 직접 반죽한 도우에 최상급 마카라 시나몬과 크림치즈 프로스팅을 얹어 신선도 유지를 위해 30분마다 구워내는 즉석 베이킹 시스템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또 나이트로 콜드브루 커피는 물론 최상급의 스페셜티 싱글오리진 커피라인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시나본은 1호점 오픈에 맞춰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기업가 정신으로 무장한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는 똑같다?…111개 매장 다(多) 다른 생활맥주 2017-10-12 17:36:17
총 19종의 맥주 가운데 10여 개가 유명 브루어리와 협업해 직접 개발한 맥주다.임 대표는 “유행을 좇아 비슷한 매장을 만들면 얼마 지나지 않아 소비자들이 식상하게 생각하고, 결국 발길을 끊는다”며 “생활맥주는 지점마다 단골이 다르고 지점끼리 경쟁하며 발전하는 선순환 구조”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