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24, 컵커피 38종 2014년 가격으로…최대 34% 할인 2023-08-03 08:58:11
돌체콜드브루', '서울 강릉커피 라떼' 등 고객들이 많이 찾는 38종이다. 이들 제품은 8월 한 달간 최대 34% 할인하고, 90여개 커피 제품은 1+1이나 2+1 증정 행사를 연다. 이마트24는 지난해 8∼10월에 컵커피 매출이 가장 높았던 점을 고려해 본격적인 휴가철에 접어든 8월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스타벅스 "대용량 트렌타 음료, 보름 만에 40만잔 판매" 2023-08-03 08:55:53
판매량이 가장 많은 것은 '콜드 브루'로, 트렌타 구매 고객 두명 중 한명은 이 음료를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콜드 브루 트렌타 사이즈는 출근 시간대인 오전 7∼9시에 하루 판매량의 30% 이상이 판매됐다. 스타벅스는 고객들의 트렌타 사이즈 음료 도입 요청에 따라 지난달 20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트렌타...
스타벅스, 中시장 회복에도 '시큰둥' 2023-08-02 18:15:58
크림 콜드브루 등 새로운 음료를 출시했지만 뚜렷한 성과를 거두지 못했다는 평가기 나온다. 스타벅스의 전 세계 동일 매장 매출은 10% 증가해 시장 추정치인 11%에 못 미쳤다. 중국 매출 신장에 힘입어 북미를 제외한 지역에서의 동일 매장 매출은 24% 늘었지만, 역시 시장 추정치인 24.2%를 밑돌았다. 이날 정규장에서...
'동서식품이 만든' 스타벅스 음료 10억 개 판매 돌파 2023-07-31 10:22:55
확대했으며 2017년에는 콜드브루 페트(PET) 제품을 출시했다. 현재는 병, 캔, 컵, 페트 등 다양한 타입으로 총 25종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스타벅스 RTD 발매 당시 2006년 1700억 원 규모였던 국내 커피음료 시장은 매년 꾸준히 증가해 지난해 1조 4500억 원으로 성장했다. 판매량도 2006년 350만 개에서 지난해는...
SPC 던킨, '디카페인 듀얼브루' 2종 인기 2023-07-28 14:44:07
브루'가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던킨은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이어지며 카페인이 적은 커피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자, 올 여름 디카페인 커피 라인업을 새롭게 늘렸다. 신제품은 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떼 2종으로 구성했다. 실제 출시 이후 디카페인 커피는 던킨의 전체 커피 메뉴...
[금주신상] 롯데웰푸드 '로스팜97 라이트'·락앤락 '더 클리어' 2023-07-22 07:00:04
함량보다 25%가량 낮다. ▲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는 '콜드브루 커피추출액 케냐'와 '콜드브루 커피추출액 디카페인' 등 2종의 콜드브루 제품을 선보였다. 복음자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카페 전문 쇼핑몰 씨엔티마트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락앤락[115390]은 안심 내열유리 용기...
진도 대파버거·이천 쌀맥주…"지역특산물 여기서 다 배우네" 2023-07-19 22:00:02
제주 비자림 콜드 브루, 새코롬 한라봉 크림 케이크, 제주 당근 산도롱 샌드위치 등 제주 매장에서만 단독 판매하던 상품을 서울과 남양주, 양평, 대구 등 몇몇 매장에서도 한정 기간 팔았다. 제주 특화 음료의 경우 2016년 첫선을 보인 후 올 초까지 누적 600만잔이 판매됐다. 투썸플레이스도 여름철 동안 제주 우도 땅콩...
[포토] 스타벅스, 887ml 대용량 '트렌타' 사이즈 선보여 2023-07-19 14:40:03
새로 출시되는 대용량 '트렌타 사이즈'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트렌타 사이즈는 30온스 (887ml)로 기존 벤티(591ml)의 약 1.5배다. 여름철 인기 제품인 '콜드 브루',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제품에 트렌타 사이즈가 추가돼 20일부터...
"조금이라도 싸요"…887㎖ 스벅·8배 컵라면 '대용량'이 뜬다 2023-07-12 21:00:05
벤티(24oz·591㎖) 사이즈만 제공된다. 콜드브루와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리프레셔 등 3종 주문 시에만 선택할 수 있다. 대용량 상품의 대표주자는 국내 편의점 업체 GS25에서 내놓은 ‘점보 도시락’이 있다. 점보 도시락은 기존에 판매되던 ‘팔도 도시락’ 사이즈를 키워 출시한 초대형...
'얼죽아' 위해 준비했어…스타벅스, 초대용량 실험 2023-07-12 18:07:11
‘콜드 브루’(6900원), ‘자몽 허니 블랙 티’(7700원),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7900원) 3종에 우선 운영하기로 했다. 모두 테이크 아웃 전용으로만 제공된다. 손정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는 “스타벅스 코리아 24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의 요청에 응답하고자 트렌타 사이즈를 출시했다”며 “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