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트코인 거품 때문에 금리인하 더 늦어진다" 2024-03-08 09:03:45
마르코 콜라노빅 JP모간 수석 전략가는 고객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비트코인과 주식 시장의 기록적인 상승랠리로 위험 자산군에 거대한 거품이 형성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위험 자산을 둘러싼 거품이 또 다른 인플레이션을 촉발할 수 있기 때문에 연준이 섣불리 금리인하를 단행하지 않고 당분간 높은 수준의 금리를...
퀴즈노스, 18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2024-03-08 09:00:02
또한 유튜브 구독자 930만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쯔양과 콜라보를 진행하여 쯔양이 직접 선택한 5개 메뉴 ‘트레디셔널’, ‘필리 치즈 스테이크’, ‘코리안 트레디셔널’, ‘치킨 까르보나라’, ‘블랙 앵거스 & 트러플 스테이크’를 29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3시까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행사는 매장 방문...
'할머니 간식'에 푹 빠진 MZ들…'밤양갱' 불티나게 팔렸다 2024-03-07 22:06:42
인터뷰에서 "밤양갱 회사에서 연락이 와서 콜라보하자고 (제안) 주셔서 패키지가 탄생하게 됐다"고 말했다. 1945년 출시된 연양갱은 해태제과 출범과 함께 시작해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과자제품 중 하나로 꼽힌다. 연양갱 상품의 경우 크라운해태제과의 연양갱 점유율이 80% 수준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해당...
산업부, 스타트업-디자인기업 협업 프로젝트에 55.5억원 지원 2024-03-06 11:00:07
= 산업통상자원부가 우수한 기술력과 아이디어를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중소·중견기업과 디자인 전문기업의 협업을 지원하기 위해 올해 55억5천만원을 지원한다. 산업부는 6일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하는 '디자인-기술 콜라보 플래그십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업을 다음 달 1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산업부는...
특구재단, 제3기 IEU 기업가정신 함양 프로그램 진행 2024-03-05 10:45:06
콜라보 홀에서 제3기 기업가정신 함양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특구 내 혁신적인 기술 및 아이디어를 가진 과학기술인들과 예비창업자들에게 기업가정신을 함양하고, 이를 통한 기술 창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지난해 2월부터 시작했다. 특구재단은 그동안 10명의 과학기술인으로 구성된 창업가 초청...
美증시를 보는 엇갈린 시선…JP모건 "거품"vs골드만 "랠리 정당" 2024-03-05 09:32:17
일고 있다고 블룸버그통신이 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뉴욕증시에서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 지수는 올해 들어 종가 기준으로 15차례나 사상 최고를 경신하면서 4개월 연속 상승세를 기록하는 등 랠리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대해 JP모건체이스의 마르코 콜라노비치 수석 시장전략가는 미국 증시의 가파른 상승 랠리와...
대만 외교수장 "美의 우크라 지원, 대만 유사시 지원 가늠 지표" 2024-03-03 13:06:12
전쟁 초기부터 우크라이나에 의약품을 보내는 등 인도적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서 키이우를 비롯해 하르키우, 미콜라이우, 헤르손 등 우크라이나 주요 도시에 발전기를 지원하고 튀르키예와 폴란드에 우크라이나 어린이와 고아를 위한 교실과 보육원을 각각 세웠다. 중국은 대만 독립 성향의 차이잉원 대만 총통이 2016년...
회장님도 즐겨찾는 GS 구내식당…하루 2천명 찾는 '맛집'으로 2024-03-03 07:00:03
나오는 것은 물론, 유명 맛집과의 '콜라보'도 이어가고 있다. 베이글 맛집과의 콜라보 메뉴가 나온 날에는 식당 밖 지하주차장까지 줄이 늘어섰다. 김 매니저는 연합뉴스와 인터뷰에서 "바쁜 일상에 치여 끼니를 때우는 곳이 아니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행복을 느끼고 동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공간이...
청담 스시사이토쥬욘, 일본 미슐랭 3스타와 첫 콜라보 2024-02-29 15:36:23
없을 정도로 인기라며, 콜라보 당일인 2월 28일 캐치테이블 예약 응모에 일주일간 3만명이 지원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일본 스시계의 정점에 있는 사이토 타카하시가 바쁜 일정 와중에도 한국을 방문해 스시사이토 쥬욘과 콜라보 행사를 열었다. 많은 고객 분들이 성원해주신 이번 콜라보를 통해 디너...
KT, 만 34세 이하 청년 대상 '와이로운 혜택' 캠페인 2024-02-27 10:48:42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회사는 통신 서비스와 브랜드 콜라보, 스포츠 관람, 럭키 드로 등 혜택을 준비했다. 다음 달에는 추첨을 통해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3개월 구독권과 프로야구 kt 위즈, 3월 남자축구 국가대표 A매치 경기 티켓 등을 받을 수 있다. Y 고객을 위한 멤버십 혜택도 다음 달 6일 'Y포차'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