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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진에어, 협력사에 텀블러 등 친환경 물품 지원 2024-04-18 10:49:16
진에어[272450]는 지난 17일 콜센터에 근무하는 협력사 직원 50여명에게 친환경 텀블러와 빨대, 수세미 등으로 구성된 키트를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들 물품은 예비 사회적기업 세이버스코리아의 친환경 브랜드 '지구하라' 제품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한화 금융계열사, 장애인 의무고용인원 초과 달성 2024-04-18 10:16:07
쌓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한화생명은 콜센터 상담사를 위한 2022년 말 헬스 키퍼 채용 이후 응대율이 같은 해 92.3%에서 올해 98.7%로 상승했다고 설명했다. 한화생명 박성규 피플앤컬쳐 팀장은 "장애인 고용을 통해 임직원들의 근무 만족도가 유의미하게 올라간 것을 확인했다"며 "장애라는 편견에서 벗어나...
신세계라이브쇼핑, 75세 이상 실버 고객 전담 상담사 배치 2024-04-18 10:04:38
연결되고, 주문 이외 배송과 반품 등의 상황도 세심하게 응대해준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또 상반기 중 느린 말 음성 자동응답시스템(ARS) 서비스도 도입할 계획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지난해 콜센터를 이용한 고객 중 10%가 실버 고객인 만큼 해당 서비스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shiny@yna.co.kr...
"함께 일 해보니, 장애는 편견입니다" 2024-04-18 10:01:19
더 기뻤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감정노동자인 한화생명 콜센터 상담사들을 위한 헬스키퍼 채용 이후 업무 효율과 서비스 품질 역시 향상됐다는 설명이다. 실제 2022년 말 헬스키퍼 고용 이후 응대율은 92.3%에서 98.7%로 6.4%p 상승했으며, 20초 응대율도 18%p 이상 크게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그 결과 2024년 KSQI...
학교, 일터, 이동…"일상에서 만나는 KT의 AI" [월드IT쇼 2024] 2024-04-17 15:52:35
이용가격을 낮춘 ‘GPU 기반 DaaS’ 기술을 선보였다. 콜센터 운영을 통해 확보한 노하우와 AI 기술을 결합해 발전한 AI 컨택센터(AICC) 기술도 공개했다. AICC의 셀프 가입과 구축, 상담이 가능한 클라우드 콘택트 센터 ‘KT 에이센 클라우드 서비스’와 ‘똑똑한 AI 보이스봇’을 활용한 업종별 봇 체험 공간을 준비했다....
010 번호로 오는 보이스피싱, 변작기 연루시 징역 가능성 높아 2024-04-17 10:13:01
바뀐 번호를 통해 해외에 위치한 보이스피싱 콜센터에서 전화를 걸어 수사기관이나 금융기관을 사칭해 피해자들에게 접근했고, 지금까지 밝혀진 것만 총 피해자 170명에게 약 54억원을 편취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중계기 관리책, 환전책, 수당지급책으로 나누어 범행을 벌였고 텔레그램, 대포유심, 대포통장 등을 통...
월드IT쇼 개막…ICT 기업들, AI 기술 앞다퉈 소개 2024-04-17 10:00:02
설루션을 적용한 서비스와 콜센터 운영을 통해 확보한 노하우와 인공지능 기술을 바탕으로 발전한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도 공개한다. 도심항공교통(UAM)을 위한 특화 네트워크, 개방형 네트워크 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 서비스 'GSMA 오픈 게이트웨이' 등 네트워크 혁신 기술도 소개한다. 그룹사로는 KT...
KT "학교·식당용 AI, 업종별 콜센터 챗봇 직접 만나보세요" 2024-04-16 16:33:11
콜센터(AICC)에서 쓰이는 챗봇을 업종별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한다. KT는 클라우드를 활용해 통신 인프라, 상담 솔루션 등을 한꺼번에 제공하는 AICC 서비스인 ‘에이센 클라우드’를 공급하고 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이 하는 말에 알맞은 답변을 AI가 자동으로 생성해 상담사에게 추천해준다. 또 다른...
카카오엔터프라이즈, 다이소에 'AICC' 3주 만에 구축 2024-04-16 15:56:21
센터플로우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로 콜센터 등 고객 상담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자연어 처리, 음성인식, 지능형 검색 등 각종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상담사의 업무 부담을 줄이는 게 이 서비스의 핵심이다. 센터플로우는 전화 대화 기능을 제공하는 AI 봇을 활용해 상담 처리를 지원한다. 고객 응대...
LG유플, 챗봇 업그레이드…AI 콜센터 시장 공략 가속 2024-04-08 15:27:09
AI 콜센터(AICC) 등도 도입 대상이다. 기업 간 거래(B2B) 사업도 준비한다. AICC 서비스와 업무지원 서비스를 ‘AI 비서’ 형태로 내놓는 방안을 추진한다. 성준현 LG유플러스 AI·데이터프로덕트 담당은 “챗 에이전트를 사내 적용한 뒤 얻은 데이터를 토대로 고객사에도 관련 서비스를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