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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 상담, 단 몇 줄로 요약해준다…단비아이엔씨, ‘오토라이팅AI’ 출시 2024-02-21 16:43:56
of Concept) 단계에 있으며, 대규모 콜센터를 보유한 기업 및 기관에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단비아이엔씨는 오토라이팅AI를 통해 실제 적용 시장에서의 가치를 확인하고 있으며, 올해 안에 구체적인 사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데모 기능은 현재 오토라이팅 홈페이지에서 이용...
엄주성 키움증권 대표 "전 부서 'AI 혁명가' 배치…리스크 허점 찾으면 포상금" 2024-02-21 15:45:36
“콜센터, 자산관리, 컴플라이언스 3가지 영역에서 인공지능(AI)을 적용해 새 시장을 개척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지난달 키움증권을 이끌 수장이 된 그는 취임과 동시에 전사 AI 전담 조직 ‘AIX’를 설치하는 등 증권업의 AI 전환에 각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신임 대표로서 리스크관리 관련 임원들의 보고 체계를...
이한준 LH 사장, '미래도시 지원센터' 운영현황 점검 2024-02-21 14:21:58
미래도시 지원센터 두 곳을 방문해 운영현황을 점검할 계획이다. 노후계획도시 재정비에 대한 상담은 LH 정비사업지원기구 홈페이지(http://jeongbi.lh.or.kr)와 미래도시 지원센터 통합 콜센터(☎1555-0110)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지역별 센터를 방문해 자세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다. hisunny@yna.co.kr (끝) <저작권자(c)...
소상공인 전기요금 지원 온라인 신청 시작…첫 나흘간 '홀짝제' 2024-02-21 10:25:29
중복 수급을 방지하기 위해 1인이 다수 사업체(법인·개인 무관) 대표라도 한 곳만 신청이 가능하며 공동대표가 운영하는 사업체도 대표 1인만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소상공인 전기요금 특별지원 콜센터(☎1533-0200)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지역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800원짜리 스타킹 안 살 이유 없다"…中 공습에 '초비상' 2024-02-21 08:00:01
각 기업이 면밀히 분석하고 그들이 할 수 없는 것들에서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허경옥 성신여대 생활문화소비자학과 교수는 "국내 기업의 강점을 부각해 소비자에게 어필해야 한다. 예를 들면 콜센터를 통한 실시간 대응과 제품의 질을 확연히 높이는 방법으로 점유율 방어를 해야 한다"고...
한국자산관리공사, 소상공인·자영업자 재기 지원 '새출발기금'…"경제 안전판 역할" 2024-02-20 15:58:54
새출발기금 콜센터 및 신용회복위원회 콜센터를 통한 유선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콜센터를 통해 지원 가능 여부와 지원 절차와 내용, 불이익, 유의사항 등에 대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권남주 캠코 사장은 “앞으로도 캠코는 채무자들의 온전한 재기지원과 국가경제의 든든한 안전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경기도, 의료공백 우려 '비상 진료 대책 상황실' 운영 2024-02-20 15:54:22
진료체계를 가동할 계획이다. 또, 119상황실과 공조해 응급상황 발생 시 전공의들이 파업에 들어간 상급종합병원에 환자가 몰리지 않도록 분산 이송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의료 이용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정상 진료가 이뤄지는 병원 등 관련 정보를 경기도 콜센터 및 도청 홈페이지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경기도 전공의 36% 사직서 제출…20개 병원서 834명 2024-02-20 15:49:41
정보는 경기도 콜센터와 경기도 홈페이지에서 안내한다. 한편 서울의 이른바 '빅5'(서울대·세브란스·삼성서울·서울아산·서울성모) 병원 전공의들은 이날부터 본격적인 근무 중단에 나선 상황이다. 조규홍 복지부 장관은 전날 브리핑에서 "복지부와 각 지방자치단체는 비상진료대책상황실을 운영 중이고, 관계...
문체부, 여행가는달 맞아 27일부터 숙박할인권 11만장 추가 배포 2024-02-20 08:31:47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콜센터(☎ 1670-3980)를 통해 문의하면 답을 받을 수 있다. 문체부 김근호 관광산업정책관은 "숙박비 인상 부작용이 없도록 참여 업체를 대상으로 주의를 당부하는 동시에 과도한 가격 인상 시 지원금을 정산하지 않는 등 조처를 할 예정"이라며 "숙박 할인권을 통해 국민들이 부담 없이 여행을...
"5G만으로는 역부족"…모두 '탈통신' 외치는 통신3사 2024-02-19 17:52:22
공공기관 은행, 금융, 유통업계 등에서 콜센터의 디지털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AICC란 AI를 도입한 콜센터로, 대기시간 없이 음성인식을 통해 AI 챗봇 등으로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KT는 2017년부터 AICC시장에 주목하며 통신 3사 중 가장 먼저 사업을 시작했다. 2021년 사내 AICC팀을 KT엔터프라이즈 정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