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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마라톤' 17일 개최…광화문~잠실 교통 통제 2024-03-15 18:32:47
근처 잠실종합운동장 동문 쪽 일대는 오전 5시부터 오후 3시까지 통제된다. 안전 인력은 광화문광장에 400여 명, 잠실종합운동장에 800여 명, 코스 구간 내에는 2500여 명이 투입될 예정이다. 구체적인 교통통제 시간과 우회 구간 등은 120 다산콜센터로 문의하거나 ‘2024 서울 마라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최해련...
국토부, K-패스 시스템 개발·회원전환 추진…"개통 준비 박차" 2024-03-15 17:41:44
"시스템 유지·관리 및 개선 과정에서 장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한국교통안전공단, 소울인포테크 등과 꼼꼼하게 점검해 달라"고 주문했다. 그러면서 "대중교통비 지원사업이 지속 개선될 수 있도록 콜센터가 접수한 불편사항은 작은 부분이라도 해결할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해달라"고 말했다. winkite@yna.co.kr (끝)...
정부 '규제 카드'에…中 알리 "90일내 무조건 반품·환불" 2024-03-14 18:02:08
있다. 알리는 이날부터 전화상담이 가능한 콜센터를 한국에서 운영하기로 했다. 콜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한국 中企 해외 수출 지원알리바바는 알리익스프레스의 소비자 친화책 이외에 3년간 한국에 약 1조4500억원을 투자하는 계획도 마련했다. 우선 배송 지연 문제를 근본적으로 개선하기...
시타델의 그리핀 "AI가 펀드매니저 대체할 수 없어" 2024-03-13 23:38:12
엄청난 생산성 향상을 주도할 것이라는 생각도 반격했다. 대신 LLM이 소프트웨어 개발의 생산성이나 메모나 기타 서면 작업 작성 지원 등 특정 영역에서는 점진적인 이점을 줄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따라서 AI가 대체할 수 있는 일자리 역시 콜센터와 같은 신입 직원들 수준의 일자리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정아...
일본 간 한국인들 즐겨 찾더니…"나도 당했다" 분노 폭발 [이슈+] 2024-03-12 20:00:02
콜센터로 신고 접수할 수 있다"며 "외교부 공식 '해외안전 여행 애플리케이션(앱)'을 활용해서도 신고할 수 있다"고 안내했다. 경찰 관계자는 "이런 경우 일본 경찰청에 공문 보내고 내국민 피해가 발생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해야 하는 상황"이라며 "피해 국민들의 돈키호테 구매 내역 영수증을 스캔해 피해자를...
'AX 시대' 비전 내놓은 SK C&C…산업용 AI 솔루션 '솔루어' 공개 2024-03-12 18:01:25
DX부문장은 “솔루어를 시범 적용한 결과 콜센터 업무 효율이 50% 이상 개선됐다”며 “AI 코딩을 통해 개발 생산성 향상 효과를 올렸고, 1주일 이상 걸리던 제조 현장 설비 장애 대응 시간도 1시간 이내로 단축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SK C&C는 제조업체들이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선 인력 의존도를 줄이고 원격 관리가...
현대차증권, 전자금융사기 예방 전담 콜센터 신설 2024-03-12 11:11:28
12일부터 전자금융사기 예방 전담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전자금융사기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것으로, 전자금융사기 예방 안내와 피해접수가 가능하다. 현대차증권은 또 콜센터를 통해 현대차증권과 관련한 전자금융사기 피해 사례를 최초로 신고하는 경우 온라인금융상품권 10만원을 지급하기로 했다. 현대차증권...
LG유플러스, 쿠쿠 고객센터에 상담 솔루션 'AI 콜봇' 제공 2024-03-12 09:21:08
기반이 되는 콜센터 인프라도 전면 교체했다. 이는 콜센터로 유입되는 상담을 ARS로 먼저 응대할 수 있게 만들어 고객 불만을 줄이고, AI콜봇이 특정 업무를 집중 처리할 수 있도록 만든다. LG유플러스는 이번 AI콜봇 도입을 통해 심야 시간 및 연휴에도 대기 없이 빠르고 정확하게 업무를 해결하고, 고객센터 상담원은 ...
"대기 없이 상담가능"…LG유플, 쿠쿠 콜센터에 'AI 콜봇' 적용 2024-03-12 09:13:38
기반이 되는 콜센터 인프라도 전면 교체했다. 이는 콜센터로 유입되는 상담을 자동응답서비스(ARS)로 먼저 응대할 수 있게 만들어 소비자 불만을 줄이고, AI콜봇이 특정 업무를 집중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만든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실제로 쿠쿠 콜센터에서 약 한 달간 시범 운영해본 결과, AI콜봇은 약 상담사 36명...
LGU+, 쿠쿠 콜센터에 고객상담 설루션 'AI 콜봇' 도입 2024-03-12 09:00:02
LGU+, 쿠쿠 콜센터에 고객상담 설루션 'AI 콜봇' 도입 "한 달 시범 운영 결과 재상담률 75% 감소"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의 콜센터에 스마트 고객상담 설루션 'AI콜봇'을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AI콜봇은 구축형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