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절 프라이팬 특수는 옛말'…GS샵 "뷰티·여행상품 인기" 2024-01-22 09:39:02
증가했다. 모바일에서도 쿠션, 립스틱 등 메이크업 상품 매출이 23% 늘었다. 명절 연휴 기간에 여행을 떠나는 트렌드도 소비 패턴으로 감지된다. 실제 지난해 11월 1일부터 이달 19일까지 여행 가방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40.2% 늘었다. 반면에 전통적으로 '명절 특수'를 누려온 프라이팬, 냄비, 그릇...
화장품 실적희비…코스맥스·콜마 웃고 아모레·LG 울고 2024-01-21 07:27:00
늘어났다"며 "해외 법인도 로컬 고객사들의 판매가 늘었고 쿠션 파운데이션, 에센스 등 다양한 품목에서 수주가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정지윤 NH투자증권 연구원은 "한국콜마는 올해 연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2조4천288억원과 2천12억원으로 늘어나 역대 최대 달성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설에 우리 댕댕이 외롭지 않게"…'펫시터' 배치하는 지자체 2024-01-18 16:34:02
내 쿠션 방석, 매트 등 포근하고 안락한 침구로 꾸며진 공간에서 쉴 수 있다. 체급에 따라 구분된 놀이터에서 다양한 운동기구와 장난감을 활용해 놀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구는 안전을 위해 오전 9시부터 밤 9시까지 3인 1조로 편성된 전문 펫시터를 2교대로 배치한다. 야간에도 당직 근무 인력을 활용해 반려견들의...
"그게 돈이 되냐" 무시당하더니…年 186억 대박 난 사업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4-01-18 10:55:54
손수건, 쿠션 등 패브릭류를 소량 주문 제작하는 쪽으로 방향을 잡았다"고 설명했다. 1인 크리에이터가 많아지며 커스터마이징 굿즈 시장은 더욱 커질 것이란 게 박 대표의 생각이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전파진흥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디지털크리에이터미디어산업 시장 규모는 4조1254억원으로, 전년(2조5056억원)...
질주하는 K뷰티…코스맥스·한국콜마 사상 최대 실적 2024-01-17 18:04:33
중 15개 기업에 코스맥스가 자체 개발한 쿠션 파운데이션, 아이섀도 등 색조 화장품을 공급한다. 지난해에는 인디 브랜드 119곳을 신규 고객사로 확보했다. 전체 고객사 수는 1300여 곳에 달한다. 중국에서 코스맥스는 온라인 인디 브랜드와 중국 진출 글로벌·한국 브랜드를 주 고객으로 삼아 업계 최대 ODM 기업이 됐다....
롯데홈쇼핑, TV 벗어나 멀티채널 전략 가속…벨리곰과 협업도 2024-01-17 08:32:29
할인 혜택을 주고 쿠션과 벨리곰 달력, 파우치 등도 사은품으로 준다. 롯데홈쇼핑은 TV 시청층이 점차 줄고 있는 만큼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고 콘텐츠 커머스를 키워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채널 간 시너지를 확대하고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TV와 이커머스 영업 조직을 통합했다. 또...
까사미아, 고급 가죽 입힌 '캄포 레더' 소파 출시 2024-01-16 15:09:16
등쿠션 후면 등을 제외하고 피부에 닿는 면을 중심으로 가죽을 적용한 콤비 가죽 버전으로 나뉜다. 모듈은 팔걸이가 있는 기본 모듈과 암리스, 오토만 구성으로 기존 캄포 소파 시리즈처럼 사용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다. 소파 내장재도 기존 캄포 시리즈의 프리미엄 라인인 '캄포...
콘티넨탈, 아시아 전역서 소비자 이벤트 진행 2024-01-12 09:16:21
인켈 블루투스 스피커(5명), 항공 담요 및 쿠션(20명), 핸드워시 디스펜서(1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 말레이시아전에서는 '경기 속 콘티넨탈타이어 로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카타르 현지 스타디움에서는 경기장을 방문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타이어 점검...
잘키운 캐릭터가 일당백…유통업계 효자됐다 2024-01-08 18:03:51
사람들이 줄을 섰고, 1만9000원짜리 무무씨 얼굴 쿠션 등 굿즈들은 불티나게 팔렸다. 3일 팝업스토어가 문을 연 뒤 5일간 7000명이 이곳을 찾았다. 굿즈 5종 물량(1500개)이 모두 동나자 GS리테일은 2차 물량 제작에 나섰다. 회사 관계자는 “사내에선 무무씨 캐릭터만 붙으면 상품이 불티나게 팔려 ‘영업상무’로 불릴...
외모 가꾸는 남성…韓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 2024-01-07 13:41:52
쿠션, 파운데이션 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레디는 작년 7월 스킨로션, 선크림, 비비크림을 하나로 담은 '트루 톤 로션'을 출시한 데 이어 작년 12월 고보습 컬러 립밤인 '생기 립밤'을 선보이는 등 꾸준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2020년부터 작년까지 비레디의 연평균 성장률(CAGR)은 76.9%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