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양식 레스토랑 아툼(ATUM), 그랜드 리뉴얼 오픈 실시 2024-02-26 16:49:14
밝혔다. 아툼은 모던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음식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독창적인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더 많은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결정했다고 관계자 측은 전했다. 이번 리뉴얼 기간 동안 새로운 메뉴 및 서비스를 개발함과 동시에 엄중한 평가를 마친 후...
식물 기반 가죽 등 신소재 패션…MCM, 밀라노서 선보여 2024-02-23 16:51:45
밝혔다. MCM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케이티 정이 디자인한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의 상징적인 디자인이 탄생한 뮌헨에서 영감을 받았다. 주제도 ‘뮌헨에서 화성으로’다. 이번 행사는 18세기 후반 밀라노 시내 중심에 지어진 신고전주의 궁전인 팔라초 세르벨로니에서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선보인 ‘미럼 캡슐...
안유진 골반에 '못된 손' 포착…"불쾌해" 팬들 분노 2024-02-23 07:37:03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시작으로 2018년 크리스챤 디올 남성복을 거쳐 2020년 펜디 여성복 라인에 합류하게 됐다. 루이비통에서는 2017년 슈프림과 협업을 하며 화제를 일으켰고, 첫 디올 쇼에서는 7만 송이의 거대한 꽃 조각상을 사용했으며, 덴마크 왕자 니콜라이를 캐스팅해 유명해졌다. 펜디로 거취를 옮긴 후인 2021년...
샤넬과 발레의 만남…'전설의 무용수' 자하로바가 춘다 2024-02-22 17:04:11
협업해 만들었다. 샤넬 패션하우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버지니 비아르가 의상 디자인에 참여해 80여 벌의 무대 의상을 선보인다. 샤넬을 상징하는 흰색 모자와 트위드 재킷을 착용한 무용수들이 가브리엘 샤넬이 패션을 통해 불우한 환경, 시대의 가치관과 싸워나가는 이야기를 몸짓으로 펼쳐낸다. 샤넬의 의상과 발레의...
'더현대서울 성공 노하우' 태국몰에 수출 2024-02-21 17:41:02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와 비슷한 콘셉트로 조성될 수도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아직 어떤 브랜드가 들어갈지 미정”이라면서도 “국내 중소·중견기업 브랜드가 다수 입점해 동남아 시장 진출도 지원할 것”이라 설명했다. 두 회사는 매장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한편 VIP 마케팅도 공동으로 펼치기로 했다....
방콕 'MZ성지' 될까…현대百, '더현서 DNA' 태국에 수출한다 2024-02-21 16:10:48
모아놓은 더현대서울의 지하2층 패션관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와 비슷한 형태로 조성될 가능성도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아직 어떤 브랜드가 들어갈지는 미정"이라면서도 "국내 중소·중견 브랜드도 다수 입점시켜 이들의 동남아 시장 진출도 지원할 것"이라 설명했다. 양사는 공동 연구를 통해 매장 운영...
위더스애드, 2023년 국내 주요 광고제 20관왕 달성 2024-02-20 10:33:05
원스톱솔루션 역량을 기반으로 ‘본질을 꿰뚫는 크리에이티브 기획, 압도적인 콘텐츠 제작능력, 이슈를 만들어내는 바이럴 전략, 데이터 기반의 캠페인 운영’을 내세우며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인정을 받으며 입지를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2023 앤어워드’에서 5개 ...
아우디, 신임 디자인 총괄로 마시모 프라셀라 선임 2024-02-20 09:31:13
것은 개인적으로도 매우 의미가 크다"며 “"최고 크리에이티브책임자로서 아우디의 재능 있는 디자인팀 인재들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디자인에는 영감을 주고, 새로운 것을 연결하고 변화를 촉진하는 감성적인 힘이 있다"고 설명하며 "디자인을 통해 아우디라는 브랜드를 ...
아우디, 신임 디자인 총괄로 마시모 프라셀라 선임 2024-02-20 08:43:07
근무했다. 마시모 프라셀라 신임 디자인 총괄은 "최고크리에이티브책임자(Chief Creative Officer)로서 아우디의 재능 있는 디자인팀 인재들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디자인을 통해 아우디라는 브랜드를 마치 심장처럼 살아 숨쉬게 하고, 창의성을 더욱 개발하고 고취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아우디는 프라셀라...
"보고 눈물 흘렸다"…'기아 EV9' 美 슈퍼볼 광고 반응 폭발 2024-02-14 09:10:54
첫 번째 스폿에서 공개됐다. 이번 광고는 이노션의 미국 크리에이티브 전문 대행사인 D&G(David&Goliath)가 제작했다. 영상은 피겨 스케이터를 꿈꾸는 10대 소녀의 등장으로 시작된다. 소녀는 스케이팅 경기를 완벽하게 마친 후 관객석의 아버지 옆 빈자리를 바라보며 슬픈 표정을 짓는다. 이를 알아챈 아버지는 소녀와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