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반디캠, "화면 녹화 전문성·편의성 개선"…웹캠 오버레이 기능 강화 2024-04-18 13:33:58
우클릭으로 취소하고 다시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원하는 녹화 영역 선택이 개선됐다. 반디캠컴퍼니 오철욱 대표는 “메인 영상에 또 다른 화면을 함께 녹화 하는 PIP(Picture-in-Picture) 기능은 요즘 동영상을 만드는 일반인이나 전문 영상 제작자 모두에게 많이 활용되는 기능 중의 하나이기 때문에, 이 기능과 관련된...
변호사 실수 한 번에 이혼처리 된 영국 부부…결말은? 2024-04-17 20:04:42
변호사의 클릭 실수로 이혼한 영국 부부의 사연이 알려졌다. 16일(현지시간) 가디언 등 현지 매체는 유명 로펌회사 '바르다그(Vardags)' 소속 변호사의 실수로 인해 윌리엄스 부부가 최종 이혼했다고 보도했다. 이 부부는 21년간 결혼생활을 이어왔으나, 지난해 별거했다. 해당 변호사는 다른 고객을 위한 이혼...
토스뱅크 가입자 1000만명 돌파…케이뱅크 무섭게 추격 2024-04-17 10:55:12
토스뱅크의 '지금 이자 받기' 서비스는 클릭하기만 하면 매일 하루 단위의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국내 금융권의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잡았다. 토스뱅크에서만 500만명의 고객이 그동안 총 3억9000만회 '지금 이자 받기'를 사용해 총 4682억원의 이자를 수령했다. 외화를 매수할 때와 매도할 때...
"틱톡 온다" 조짐에…모비데이즈 등 온라인광고株 '강세' 2024-04-17 09:42:26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필리핀, 태국, 베트남 등에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가 틱톡을 통해 짧은 영상을 보다가 마음에 드는 상품을 클릭하면 온라인쇼핑몰로 연결되는 방식이다. 이 같은 틱톡의 마케팅 방식은 이미 국내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초저가 e커머스와 함께...
숏폼+커머스 '숏핑'에 지갑 여는 MZ 2024-04-16 18:18:36
때문에 제작비가 적게 들고 클릭이 많이 나온다. 한 플랫폼 관계자는 “TV 시청자가 한 시간에 1~2개 상품을 봤다면 숏폼 시청자는 같은 시간에 50~60개의 상품을 발견하는 것”이라고 했다. 숏폼 제작 비용은 편당 수십~수백만원 수준. TV 광고 제작에 수십억원이 드는 것과 비교해 ‘가성비’가 좋다. 틱톡, 유튜브 등...
이지스운용, 구독형 오피스 출시…현대차·기아 로보틱스랩 입주 2024-04-16 15:03:38
밝혔다. 스페이스클릭은 사용자의 불편 해소가 최우선인 구독형 오피스 서비스다. 인근 시장 대비 낮은 보증금에 계약 기간을 최소 1년으로 맺을 수 있다. 또한, 스페이스클릭은 공급자가 아닌 사용자 관점에서 만든 유연한 임대차 계약 구조와 전용 라운지 및 스마트 회의실, 디지털 서비스 등으로 사용자 편의를 높인...
이지스운용 구독형 오피스 첫 고객 '현대차·기아 로보틱스랩' 2024-04-16 09:38:36
지난 2월 준공됐다. 스페이스클릭은 팩토리얼 성수의 9, 10층에 구독형 오피스를 제공한다. 이지스운용 관계자는 "편리한 보안시스템과 전용 라운지, 스마트 회의실 등 스페이스클릭만의 편리한 업무 환경으로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or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쇼핑몰 구축 플랫폼 ‘플렉스지’에 성장형 게임 ‘이벤트키키’ 오픈 2024-04-16 09:00:01
게임 이벤트 플랫폼인 ‘키키미션즈’는 몇 번의 클릭으로 쇼핑몰에 성장형 게임을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마케팅 솔루션이다. 그 동안 올웨이즈, 11번가, 컬리, 알리 익스프레스, 테무 등 대형 e커머스 업체에서 성공적으로 활용해 온 쇼핑몰 내 게임 기능을, 이제 플렉스지에서 부담 없이 도입할 수 있게 되었다. 이...
네이버, 17일부터 AI 추천상품 쇼핑몰 노출 2024-04-16 06:14:10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용자가 검색·클릭한 관심 상품이나 지금 보고 있는 상품, 함께 관심 가질 만한 상품이 특정 브랜드나 상품에 편중되지 않은 채 추천된다. 네이버에 등록된 5억여 개 상품 중 인지도가 없는 신규 상품이라도 특성 분석 결과 이용자 취향에 맞는 요소가 포함돼 있을 경우 인기 상품과 동일하게 추천...
네이버, 17일부터 AI 추천상품 쇼핑몰 노출…신생사 기회 늘 듯 2024-04-16 06:01:02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용자가 검색·클릭한 관심 상품이나 지금 보고 있는 상품, 함께 관심 가질 만한 상품이 특정 브랜드나 상품에 편중되지 않은 채 추천된다. 네이버에 등록된 5억여 개 상품 중 인지도가 없는 신규 상품이라도 특성 분석 결과 이용자 취향에 맞는 요소가 포함돼 있을 경우 인기 상품과 동일하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