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옷에 '브랜드 로고' 없앴더니…불황에도 줄줄이 '1조' 터졌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24 10:39:10
소비'의 반사수혜를 누렸다. 불황 속 매출 '쑥'…유니클로·탑텐 연매출 1조 가시화 24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노(No)재팬' 불매운동 영향권에서 벗어난 유니클로의 실적 반등이 돋보인다. 유니클로 국내 운영사인 에프알엘코리아는 2022회계연도(2022년 9월~2023년 8월) 매출이 2021회계연도보다 30....
대형병원 입점·연령대 초월 매장…스파 브랜드, 고객층 넓힌다 2024-03-03 07:11:01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다. 탑텐은 2022년 삼성디지털프라자 북울산점에 입점하며 가전 양판점 협업 매장을 선보인 데 이어 같은 해 이대서울병원점도 오픈했다. 또 지난해 일산 차병원점에 이어 올해 1월 울산대병원점을 오픈하며 대형병원 입점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탑텐은 특화 매장별로 고객 맞춤형 상품을 구성하거나...
무신사, 백화점 들어간다…본격 확장 2024-02-11 11:27:00
패션·유통업계 관계자는 "건물 임차 부담이 큰 단독 매장보다 백화점과 쇼핑몰 입점은 훨씬 빠른 속도로 진행될 수 있다"며 "무신사 스탠다드가 SPA 브랜드와 경쟁을 본격화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국내 상위 5개 SPA 브랜드는 2022년 매출 기준 스파오, H&M, 유니클로, 자라, 탑텐 등이다 (사진=연합뉴스)
무신사, 백화점·몰에도 입점한다…SPA 브랜드와 경쟁 2024-02-11 10:01:00
단독 매장보다 백화점과 쇼핑몰 입점은 훨씬 빠른 속도로 진행될 수 있다"며 "무신사 스탠다드가 SPA 브랜드와 경쟁을 본격화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국내 상위 5개 SPA 브랜드는 2022년 매출 기준 스파오, H&M, 유니클로, 자라, 탑텐 등이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싼 맛에 입죠, 품질은 글쎄"…5060 '가성비'에 지갑 열었다 2024-01-30 10:35:31
브랜드는 스파오, H&M, 유니클로, 자라, 탑텐이다. 조사 결과 과반이 넘는 54.5%의 소비자들이 SPA브랜드를 찾는 이유로 '좋은 가성비'를 꼽았다. 소비자들의 연평균 SPA브랜드 구매 횟수는 8.8회였고 회당 평균 구매 금액은 8만 7842원으로 드러났다. 연령대별로는 10대가 9만원 6746원으로 가장 많았고 20대가...
극강 가성비에…"한 번 쇼핑에 8만원 지출" 2024-01-30 06:11:43
한국소비자원은 스파오, H&M, 유니클로, 자라, 탑텐 등 매출액 기준 상위 5개 스파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와 이용 행태를 조사한 결과 이같이 확인됐다고 30일 밝혔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시스템에 따르면 2022년 기준 이들 5개 브랜드 매출액은 약 2조8천755억원이었다. 소비자원이 최근 1년 새 이 브랜드를...
"스파브랜드 구매이유는 '가성비'…한 번에 8만7천원 지출" 2024-01-30 06:00:12
지출" 소비자원, 스파오·H&M·유니클로·자라·탑텐 5개 브랜드 조사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국내 소비자들은 가성비 때문에 제조·유통 일원화(SPA·스파) 브랜드 제품을 주로 구매하고 한 번에 8만7천842원 정도를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스파오, H&M, 유니클로, 자라, 탑텐 등 매출액 기준...
소비자에 '특별한 의미'…1등 브랜드로 우뚝 2024-01-14 17:05:42
나설 계획이다. SPA브랜드 부문에서는 탑텐이 2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탑텐은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 시즌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비에날씬은 다이어트유산균 부문에서 2년 연속으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국내 최초 체지방 감소 유산균을 선보인 비에날씬은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하며 전성기를...
[포토] 탑텐키즈,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동SPA 부문 수상 2024-01-09 23:27:48
부문을 수상한 신성통상(브랜드명 탑텐키즈) 강석균 탑텐, 탑텐키즈 사업본부장(오른쪽)이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4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
[포토] 탑텐,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SPA브랜드 부문 수상 2024-01-09 23:14:40
부문을 수상한 신성통상(브랜드명 탑텐) 강석균 탑텐, 탑텐키즈 사업본부장(오른쪽)이 서경덕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4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