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자산운용, 토종 ETF 첫 美 수출 2024-04-23 18:25:23
오프닝 벨 행사에서 “뉴욕증시에 제2호, 3호 ETF 상장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앰플리파이 삼성 SOFR ETF’는 삼성자산운용의 전략적 제휴사인 앰플리파이가 지난해 11월 뉴욕증시에 상장해 삼성자산운용 뉴욕 현지법인이 운용하고 있는 상품이다. 삼성자산운용이 지난해 3월 국내 증시에 상장한 ‘KODEX...
서봉균 삼성자산운용 CEO "직접 운용하는 ETF 美에 2·3호도 상장 계획" 2024-04-23 12:38:29
행사에서 “뉴욕증시에 제 2호, 3호 ETF 상장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앰플리파이 삼성 SOFR ETF’는 삼성자산운용의 전략적 제휴사인 앰플리파이가 지난해 11월 뉴욕 증시에 상장해 삼성자산운용 뉴욕현지법인이 운용하고 있는 상품이다. 뉴욕증시의 오프닝 벨 행사는 통상 뉴욕거래소와 상장사의 일정 등에 따라...
ETF 수출한 삼성운용, 美 뉴욕거래소 상장기념식 참석 2024-04-23 10:33:02
장 시작을 알리는 뉴욕거래소 '오프닝 벨' 행사에 참석했다고 23일 밝혔다. 행사는 현지시간으로 22일 열렸다. 이 상장지수펀드(ETF)는 삼성자산운용의 전략적 제휴사인 미국 ETF 전문 운용사 앰플리파이가 뉴욕거래소에 상장하고 삼성자산운용 뉴욕현지법인이 운용을 맡고 있다. SOF는 삼성자산운용이 작년 3월 국...
'미국 수출' 삼성운용 금리형 ETF 뉴욕증시 상장 기념식 열려 2024-04-23 10:02:47
'미국 수출' 삼성운용 금리형 ETF 뉴욕증시 상장 기념식 열려 국내 토종 ETF 뉴욕 증시 수출 첫 사례…서봉균 대표 등 참석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삼성자산운용은 22일(현지시간) KODEX 상장지수펀드(ETF)의 전략을 현지화한 'Amplify Samsung SOFR ETF'(티커 SOF)의 미국 증시 상장을 기념하는...
류현진 선물에 다저스 감독도 엄지 척…'대전 빵집' 일냈다 2024-04-18 17:04:00
토종 전국구 빵집 ‘성심당’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파리크라상과 뚜레쥬르 운영사 CJ푸드빌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성심당은 '대전=성심당'이 공식으로 굳어질 만큼 전국 베이커리 마니아들의 '빵지순례' 1순위로 꼽힌다. 18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지난해 성심당 매출은 1243억원으로 전년(817억원)...
[하이빔]테슬라의 민낯, 3년 연속 매출 1조…5년 연속 기부 0원 2024-04-12 07:30:03
않다. 유대감과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별도의 행사가 거의 없기 때문이다. 최근 수원에서 테슬라 1.000여대가 참여한 세계 최대 규모의 라이트쇼 역시 오너들 주도로 진행됐으며 테슬라코리아의 후원 등은 없었다. 자동차 회사가 오랜 시간 사람들의 인정과 신뢰를 받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관심과 투자...
손흥민·오타니·마스터스까지…쿠팡, '스포츠 맛집' 된 이유 2024-04-09 11:15:45
전통 행사로, 세계적 선수들이 누구와 함께 참가할지가 관심사다. 쿠팡플레이는 K리그, 스페인 라리가, 프랑스 리그1(이상 축구)을 비롯해 △데이비스컵(테니스) △포뮬러 원(F1) △원 챔피언십(격투기) 등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에는 사상 처음 한국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월드투어 서울...
농식품부, 11일 울산·부산서 '도시농업의 날' 행사 2024-04-09 11:00:02
11일 울산·부산서 '도시농업의 날' 행사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농림축산식품부는 오는 11일 '도시농업의 날'을 맞아 도시농업의 가치를 알리고 도농 상생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울산, 부산 등에서 기념행사를 연다고 9일 밝혔다. 도시농업의 날은 2015년 민간단체들이 선포했고, 2017년...
"설화수 사느니…" 코로나 끝나자 중국인들 돌변한 이유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⑥·끝] 2024-03-31 13:00:01
아니다. 지난해 11월 열린 광군제 행사에서 전자상거래 업체 티몰·타오바오 등 알리바바 플랫폼이 집계한 중국 기초 화장품 분야 매출에서 현지 토종 화장품 브랜드 '프로야'가 20억5100만 위안(약 3784억원)의 누적 매출을 거둬 1위를 차지했다. 매출 상위 10위권에 든 로레알, 랑콤, 에스티로더 등 글로벌 유명...
[고침] 경제(쿠팡-알리, 격전지 한국서 '쩐의전쟁' 본격화…) 2024-03-27 16:01:42
토종 이커머스 기업들과 다른 국적의 업체들도 치열한 생존경쟁을 펼치면서 살아남을 전략 마련에 고심하고 있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먼저 이번 이커머스 전쟁에 포문을 연 것은 중국 알리바바그룹이다. 알리익스프레스의 모기업인 알리바바그룹은 한국에서 사업을 확대하고자 3년간 11억달러(1조5천억원)를 투자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