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온, 직매입 명품 강화...톰브라운 등 최대 50% 할인 2023-01-27 11:37:57
행사 기간동안 롯데온의 명품MD가 직접 매입한 톰브라운, 보테가베네타, 메종마르지엘라 등의 명품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온이 지난해 9월 오픈한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는 온라인 명품 쇼핑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로 손꼽히는 `신뢰도`를 강조하고 있다. 상품 담당자가 직접 수입한 직...
톰브라운, 국내 직접 진출한다…삼성물산과 12년만에 계약종료 2023-01-27 11:18:00
코리아를 설립하고 한국시장에 직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 톰브라운은 국내 20~30세대 소비층 사이에서 이른바 '신명품'으로 불리며 인기를 끈 패션 브랜드다. 지난해 매출은 수백억원 대로, 전년 대비 20~30% 가량 성장했다. 공식 수입사였던 삼성물산 패션과 2011년부터 맺어 왔던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은 12년...
톰브라운, 국내 직진출한다…삼성물산과는 리테일 관리계약 2023-01-27 11:09:32
기존과 같이 삼성물산이 담당한다. 톰브라운 코리아는 향후 한국 내 투자·비용 지출을 전담하고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상품발주부터 머천다이징, 유통전략, 매장·인력 운영 등 사업 전반에 대한 업무를 수행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2011년 톰브라운과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맺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톰브라운 한국 직진출…삼성물산 패션과 계약 12년 만에 종료 2023-01-27 10:53:54
끈 패션 브랜드다. 톰브라운의 작년 전체 매출은 2021년에 비해 25.3% 증가한 3억3000만 유로(4415억원)를 기록했다. 여성복이 남성복에 비해 더 많이 성장했고, 키즈라인은 전년 대비 2배 가까이 성장했다. 톰브라운은 삼성물산 패션과 '리테일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고 국내 사업과 백화점 입점, 고객 관리 등...
"이 옷 무신사 냄새 나나요?"…스트리트 패션왕의 속앓이 2023-01-26 17:20:45
올라왔다. ○톰브라운도 브랜드 훼손 경험글로벌 패션업계에는 무신사와 비슷한 경로로 이미지가 훼손된 선례가 상당수 있다. 우리나라의 경우 2010년대 초반 10대 중·고등학생들이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대거 구매해 입으면서 사회 전반에 과소비 논란이 확산한 적이 있다. ‘톰브라운’과 ‘버버리’도 고가...
"이 옷 무신사 냄새 나나요?" 게시글 수백개…패션공룡 '굴욕' [배정철의 패션톡] 2023-01-24 10:30:01
◆톰브라운·버버리도 브랜드 훼손 경험 글로벌 패션업계에서도 무신사와 비슷한 경로로 이미지가 훼손된 선례가 상당수 있다. 우리나라의 경우 2010년대 초 10대 중·고등학생들이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대거 구매해 입으면서 사회적으로 과소비 논란을 불러일으킨 적이 있다. ‘톰브라운’과 ‘버버리’도...
`줄무늬` 싸움한 톰브라운 vs 아디다스…美법원 판단은 2023-01-13 12:27:58
세계적 디자이너 톰 브라운과 스포츠용품업체 아디다스가 `줄무늬` 디자인을 놓고 벌인 상표권 소송에서 톰 브라운이 승리했다. 12일(현지시간) AP·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뉴욕 맨해튼 연방법원 배심원단은 이날 재판에서 "아디다스 측은 톰 브라운의 4선 줄무늬 디자인이 자사의 3선 디자인 상표권을 침해했다는 것을...
출시 8초 만에 동났다…한정판 진기록 써내려가는 삼성전자 2022-12-22 21:00:01
8월 출시한 'Z폴드3·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에는 46만명이 추첨에 참여했다. 특히 판매가가 400만원에 육박했던 폴드3 톰브라운 에디션은 150만원 안팎에 달하는 웃돈에 거래돼 '로또폰'이라는 별칭이 붙기도 했다. 유명 브랜드와 협력한 스페셜 에디션 출시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폴더블폰 대중화와...
구준회 알타바 대표 "NFT는 웹3를 현실과 이어주는 포털" 2022-12-19 17:51:22
프라다, 미우미우, 버버리, 아르마니, 불가리, 발망, 톰브라운 등 40개 이상의 브랜드사들을 고객 및 파트너로 보유하고 있다. 알타바가 강조하는 키워드는 '연결'과 '경험'이다. 알타바는 사람과 사람, 사람과 패션 브랜드를 연결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오프라인으로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없어서 못 산다"…'225만원 한정판 휴대폰' 1초 만에 완판 2022-12-01 14:11:42
삼성전자는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을 내놨는데 추첨 이벤트 9시간 만에 46만명이 몰릴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스마트워치와 무선이어폰까지 포함하는 패키지 가격이 396만원에 달했지만 없어서 못 살 만큼 인기를 끌었다. 톰브라운 에디션이 3040 세대를 염두에 뒀다면, 이번 메종 마르지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