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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실적'의 배경…판매량 3위 굳히기 2024-03-29 06:13:30
두 모델은 SUV 특유의 실용성과 편안함을 강조한 승차감, 최첨단 안전 사양과 인포테인먼트에 북유럽 특유의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레이더와 카메라, 초음파 센서 등으로 구성된 최신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에 기반한 안전 패키지와 운전 보조 장치도 기본으로 탑재됐다. 여기에는 도로 이탈...
수입차 판매 3위 꿰찬 볼보…SUV 간판 XC60·90 실적 견인 2024-03-29 06:00:05
두 모델은 SUV 특유의 실용성과 편안함을 강조한 승차감, 최첨단 안전 사양과 인포테인먼트에 북유럽 특유의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레이더와 카메라, 초음파 센서 등으로 구성된 최신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에 기반한 안전 패키지와 운전 보조 장치도 기본으로 탑재됐다. 여기에는 도로 이탈...
율촌, 검색 AI 도입…"2년차 변호사급 실력" 2024-03-28 18:26:28
2015년부터 구성원들이 만든 모든 데이터를 데스크톱 PC가 아니라 중앙서버에 모아 관리해왔다. 의견서, 소송문서 등 1000만여 건의 자료를 보유 중이다. 다른 대형 로펌도 AI를 활용한 업무 효율성 제고에 나섰다. 세종은 지난해 AI로 의견서, 소장 등 법률문서를 분류하는 시스템을 도입한 데 이어 올해 1월엔 ‘생성형...
롯데·신라 "실적 효자"…부티크 호텔 출점 경쟁 2024-03-28 18:20:35
개장한다. 신라스테이와 L7은 ‘비즈니스호텔’에 가까운 모델이다. 객실 수는 200~300여 개로 신라호텔 서울(464실)·롯데호텔 서울(1015실)보다 적고, 숙박료도 절반 수준이다. 하지만 여느 3~4성급 비즈니스호텔과는 다르다. 호캉스 수요까지 잡기 위해 럭셔리 호텔에 있을 법한 시설과 서비스로 차별화를 꾀했다. L7은...
"그랜저·아반떼 사이 끼인 신세"…잘나가던 '국민차'의 눈물 2024-03-28 18:18:51
택시 모델을 단종한 것도 영향을 미쳤다. 1985년 출시 이후 국내 판매 톱10을 놓친 적이 없던 쏘나타는 결국 지난해 10위 밖으로 밀려났다. 판매량 위축은 운행차량 감소로 이어졌다. 쏘나타가 올해 아반떼에 2위를 내준 배경이다. 자동차업계 관계자는 “중형 세단인 쏘나타는 ‘고급차’ 이미지의 그랜저와 ‘가성비’의...
회장 된 용진이형, SNS 게시물 대거 '정리' 2024-03-28 14:53:47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출신 데릭 지터, 미국 톱모델 지지 하디드 등과 찍은 사진, 지난해 6월 스타필드 청라 비전 선포식 때 찍힌 본인 사진 등이다. 정 회장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전날 오후 모두 삭제됐고, 이날 새벽에는 계정 자체가 비공개로 전환됐다. 이어 오전 중 계정이 다시 공개로 바뀌면서 일부 게시물이 복...
인스타 게시물 싹 정리한 신세계 정용진 회장…배경에 관심 2024-03-28 14:39:42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출신 데릭 지터, 미국 톱모델 지지 하디드 등과 찍은 사진, 지난해 6월 스타필드 청라 비전 선포식 때 찍힌 본인 사진 등이다. 정 회장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전날 오후 모두 삭제됐고, 이날 새벽에는 계정 자체가 비공개로 전환됐다. 이어 오전 중 계정이 다시 공개로 바뀌면서 일부 게시물이 복...
'슈퍼카급 성능' 갖춰 돌아온다…제네시스 '대변신' 예고 2024-03-26 18:36:12
“최고의 기술력을 갖추지 않고는 고성능 모델을 선보일 수 없다”며 “현대차가 제네시스 고성능 모델을 내놓기로 했다는 건 차량 제조 기술 측면에서 글로벌 톱 수준에 올랐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현대차는 내년 GV60를 시작으로 전 차종에 마그마 트림을 내놓을 계획이다. 중장기적으로 제네시스 판매량의 10%가량을...
현대차 장재훈 사장 "고성능 제네시스로 럭셔리 영역 확장할 것" 2024-03-26 11:00:06
달라야 한다"며 "퍼포먼스 모델이라고 해서 트랙을 달린다거나 제로백이 몇 초인지를 집중하기보다 기본적 감성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주고, 편안하게 해줘야 한다"고 말했다. 이런 것이 감성적인 부분에서의 지향점이라고 덧붙였다. 제네시스는 내년 GV60 마그마를 출시한 후 마그마의 판매 비중을 10%로 올릴 예정이다....
초격차·가치 추구 브랜드, 시장서 通했다 2024-03-25 16:44:42
수 있다. K-BPI 조사 모델은 크게 두 가지다. 소비자가 브랜드를 수용하는 크기인 ‘인지’ 파워와 소비자가 브랜드를 수용하는 강도인 ‘로열티’ 파워다. 산업 내에서 경쟁하는 브랜드들이 일정 수준 이상에 달하면 브랜드 경쟁력은 인지도보다 ‘로열티’(충성도)에 따라 차이를 보인다. 올해 조사에서 두드러진 특징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