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EIDER SAFETY, 워커들을 위한 워크코어 리뷰어 모집 2024-04-25 09:52:36
아이더세이프티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더해 트렌디한 워크코어(Workcore)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워크코어’는 고프코어 키워드를 인용한 ‘워크웨어+고프코어’의 합성어로 일에 최적화된 기능성 의류를 일상복으로 소화하는 패션이라는 뜻으로 탄생시킨 아이더세이프티만의 키워드이다. 이번 워크코어 리뷰...
프랑스 감성 '로장주' 엠블럼…더 트렌디해진 '뉴 르노 QM6' 2024-04-23 16:15:40
기존 차량들에도 변화가 찾아오고 있다. 한국 시장에서 대중적인 인지도로 친밀도가 높은 QM6 역시 ‘뉴 르노 QM6’로 재탄생된 것이다. 뉴 르노 QM6의 가장 주목할만한 변화는 바로 ‘로장주’ 엠블럼이다. 기존 샤이니 크롬이 아닌 최신 트렌드의 2D 로장주 로고가 새틴 크롬에 새겨져 있는 형태로,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
안동소주 세계화 1년, BTS같은 글로벌 명주 빚는다 2024-04-23 14:15:38
김창수위스키증류소에 지역 농산물을 이용한 증류식 소주 생산시설에 최대 40억원까지 지원해 안동소주 저변 확대를 꾀하는 한편 기존 기업과의 제조 기술, 마케팅 등 전략적 협업으로 지역 주류산업의 활력을 기대하고 있다. 내년부터 민속주 안동소주, 안동소주 일품 등 시설 현대화와 신규기업 유치를 통해 현재 9개인...
봄맞이 실내 꾸미기…브랜드 파워 1위 'LX 지인'으로 2024-04-22 16:00:42
유로시스템9은 세련된 디자인과 시원한 외부 조망, 우수한 단열성과 뛰어난 위생성을 갖춘 ‘리프트 슬라이딩’ 개폐 방식의 알루미늄 시스템 창호 제품이다. 창호뿐 아니라 LX 지인 벽지도 ‘2024 K-BPI’ 조사에서 벽지 부문 20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 10년 연속 1위 제품에 주는 ‘골든브랜드’에도 계속해서 이름...
"이 갈았다" 게임업계 , 부진한 게임은 접는다…'선택과 집중' 2024-04-22 14:48:59
넥슨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이전 한 해 다작을 선보였지만 2020년부터 도입한 '빅 앤 리틀' 전략을 이어갈 방침이다. 빅 앤 리틀은 흥행 가능성이 높은 대규모 프로젝트로 큰 매출을 거두면서 트렌디한 게임으로 성장 동력을 찾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부진한 게임은 과감히 접었다. 지난 17일...
'공병수거·헌옷나눔'…패션·뷰티업계, 지구의 날 맞아 캠페인 2024-04-22 10:24:36
돕고 환경을 보호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LF가 수입 판매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도 지구의 날 기념 친환경 '에코 퓨처 라인 컬렉션'을 출시했다. 지구의 날 한정으로 선보이는 에코 퓨처 라인 컬렉'은 유기농 면 혹은 재생 원사 등 친환경 원사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친환경 여름 의류와 잡화...
엘리스앤클레어, 와디즈에서 '미니미IH압력솥+미니스타 인덕션' 세트 출시 2024-04-18 15:07:02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한 감성을 더해 완성된 합리적인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주방용품 브랜드이다. 모던함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1인용 압력솥 미니미IH는 스테인리스와 알루미늄 소재로 만든 통3중 클래드 메탈로 이루어져 있어 열전도와 열보존성이 우수한 제품으로, 이미 와디즈를 통해 높은...
김연아·구본율 키즈모델과 리부트 유산균 젤리 화보 공개 2024-04-18 13:41:32
워커로 힙하고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다”며 “단발머리에 러블리한 웨이브와 리본 장식을 더해 김연아 키즈 모델만의 매력을 보여주며 촬영 현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고 전했다. 구본율 키즈 모델은 유니크한 스트라이프 패턴 가디건과 흔하지 않은 색감의 워싱 데님팬츠로 세련된 봄 패션을 선보였다. 신발에 레드로...
'팀코리아' 최장기 후원사 노스페이스, 파리올림픽 단복 공개 2024-04-17 18:29:23
또한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이번 ‘팀코리아 공식 단복’에서 노스페이스 시그니쳐 제품 고유의 기술 노하우와 트렌디한 스타일을 접목시키는 한편 리사이클링 소재를 대거 적용했다. 지난 도쿄 하계올림픽에서 역대 팀코리아 단복 최초로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것을 시작으로, 이번 파리 하계올림픽에서도 16개...
문화적 시대정신 대표하는 한국…K-명품브랜드 기대 2024-04-15 16:57:42
글로벌 홍보대사로 기용되기도 한다. 한국의 소비 시장 역시 양적인 측면과 질적인 측면에서 주목받으며 가장 트렌디한 시장으로 부상했다. 미국 투자은행 모건스탠리가 지난해 내놓은 ‘명품 소비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인 1인당 명품 소비액은 325달러(약 40만원) 수준으로 세계 1위를 차지했다. 국내 소비자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