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뮤지엄 시드: 문화적 장소의 미래성 - 이탈리아와 한국의 대화' 컨퍼런스 성료 2023-10-30 15:16:28
에밀리아 가토 주한 이탈리아 대사는 "급격한 기술 및 사회 변화의 시대에 문화 장소는 우리의 문화 유산을 보존하고 홍보하며 창의성, 지식, 영감을 위한 공간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 행사는 다양한 배경을 가진 뛰어난 인재들이 모여 박물관과 우리 문화와 정체성을 나타내는 모든 장소의 미래를 탐구할...
iN아이쿱자연드림, 한미일 석학·기후 위기 전문가와 함께 한 '2023 국제심포지엄' 성료 2023-10-20 10:17:17
WWF홍보대사로 활동하는 방송인 타일러 라쉬의 ‘기후위기-3가지 착각, 3가지 행동’ 특별강연으로 시작했다. 기후 위기를 직면하고 있는 현실에서 버려야 할 생각과 실천할 수 있는 행동을 소개하며 환경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 나가야 할지에 대한 방향을 제시했다. 이날 기조 연설자로 나선 정내권 전 UN 기후변화 대사는...
현대차그룹 아트카 국내 전시…"부산엑스포 유치 열기 확산" 2023-10-17 09:28:59
관계자는 "부산을 알리는 움직이는 홍보대사로 부산의 강력한 개최 의지를 전 세계에 보여준 현대차그룹 아트카가 국내에서도 막판 유치 열기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30년 엑스포 개최지는 오는 11월 28일 파리에서 열리는 BIE 총회에서 181개 회원국의 투표로 결정된다. gogo213@yna.co.kr (끝)...
춘식이, 아이브 홍보대사로…아티스트 협업 프로젝트 시작 2023-10-16 17:55:03
신곡 홍보대사로 변신했다. 카카오는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지식재산권(IP) 춘식이를 중심으로 아티스트 협업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첫 협업 대상은 아이브다. 카카오는 카카오프렌즈 공식 SNS에 아이브 신곡 ‘배디’ 콘셉트를 재해석한 춘식이가 등장하는 ‘배춘(배디 춘식)’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
들어는 봤나? 김치 팝업? 2023-10-06 18:22:52
최근 종가는 세븐틴 호시를 글로벌 홍보대사로 선정해 MZ세대를 공략하고 있습니다. 특히 '김치 세계화'를 목표로, 영국 런던에서도 팝업 스토어를 열며 김치 알리기에 나섰습니다. 실제 올해 상반기 기준 김치 수출액은 지난해 대비 5% 증가한 8,100만 달러를 기록했는데, 이 수출액 중 절반 가량이 대상의 종가...
현대차 '아트카', 파리서 부산엑스포 막판 유치전 2023-10-06 13:49:05
장외에서는 현대차그룹의 아트카가 움직이는 홍보 대사 역할을 할 예정이다. 아트카는 파리 파빌리온 가브리엘, 라데팡스 아레나,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등 주요 명소를 운행한다. 현대차그룹의 아트카는 지난달 미국 뉴욕, 인도 뉴델리,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 세계 주요 도시의 랜드마크에서 연이어 주목을 받으며 부산...
日외무상 "한국과 오랜 인연 소중히 하며 한일 관계 발전시킬것"(종합) 2023-10-03 19:12:54
돼 특별한 인연을 느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9월) 유엔총회에서 박진 외교부 장관과도 대승적 관점에서 의미 있는 회담을 했다"며 "박 장관과는 제 고향 시즈오카에서 열린 조선통신사 행사에 함께 참여한 적도 있다. 오랜 인연을 소중히 여기며 양국 관계 발전에 함께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일본 외무상이 한국...
미키 마우스X미니 마우스, 20일 국내 최초 동반 내한…추석 맞아 국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 전한다 2023-09-12 08:51:50
감상할 예정이다. 한편,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는 1928년 11월 18일 ‘증기선 윌리(Steamboat Willie)’로 영화계에 데뷔한 이래, 월트디즈니 컴퍼니의 글로벌 홍보대사의 역할을 수행해왔다. 두 캐릭터는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콘텐츠 기업 디즈니의 혁신과 스토리텔링 철학을 대표하며, 대중문화의 아이콘으로...
'부산'새긴 현대차 아트카, G20 회의서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2023-09-10 17:21:38
차량으로 선정했다. 특별 제작한 아트카에는 광안대교와 갈매기 등 부산의 주요 상징물을 비롯해 부산 유치를 염원하는 'BUSAN is Ready(부산은 준비되었습니다)'라는 슬로건을 제이 플로우만의 독창적인 스타일로 표현한 그라피티 디자인이 랩핑됐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K-컬쳐의 감성으로 탄생한 현대차그룹...
현대차그룹, 아트카로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원 2023-09-10 10:17:01
아트카가 부산의 매력과 세계박람회 개최 의지를 알리는 움직이는 홍보대사로 주목을 받고 있다"며 "2030 세계박람회 개최지 선정까지 특별 제작한 아트카 등을 활용해 막판 유치 활동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bmw코리아, 9월 온라인 한정판 3종 출시 ▶ 레이 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