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립스틱' 수출 역대 최대 2023-09-04 09:40:06
해당한다. 립스틱 수출이 2천300만개였고, 틴트·립밤·립글로스도 9천900만개가 수출됐다. 국가별 수출액 비중은 미국이 42.2%로 가장 높았고, 일본(15.1%)과 중국(9.5%)이 뒤를 이었다. 수출국 역시 125개국으로 최다 기록을 경신했다. 불경기에 비교적 저렴한 제품 소비가 증가하는 '립스틱 효과'에 마스크...
대세는 'K-립스틱'…1∼7월 입술 화장품 수출 역대 최대 2023-09-04 09:31:05
해당한다. 립스틱 수출이 2천300만개였고, 틴트·립밤·립글로스도 9천900만개가 수출됐다. 국가별 수출액 비중은 미국이 42.2%로 가장 높았고, 일본(15.1%)과 중국(9.5%)이 뒤를 이었다. 수출국 역시 125개국으로 최다 기록을 경신했다. 불경기에 비교적 저렴한 제품 소비가 증가하는 '립스틱 효과'에 마스크 없는...
아이브 장원영,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 화장품 모델 선정 2023-08-28 10:29:54
틴트와 듀 젤리 쿠션 외에도 다양한 메이크업 신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더불어, 틴트와 쿠션뿐 아니라 파운데이션 강자로서의 입지를 확립할 '듀 웨어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로운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로 이번에 선보인 '듀 웨어 파운데이션'은 높은 수분 함량으로 들뜸 없이 밀착되어...
삐아(BBIA), 신제품 '쿨 누드 에디션' 올리브영 전격 입점 2023-08-21 16:25:56
투명한 혈색 틴팅을 유지해준다. 라스트 벨벳 틴트 2종은 1,000만개 이상 판매돼 삐아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은 라스트 벨벳 틴트의 신규 컬러로 MLBB 로즈 컬러인 'V40 썸머 로즈'를 베이스로 사용하고 라이트 톤의 베리 핑크 컬러인 'V41 썸머 베리'를 입술 안쪽에 발라주면 누디하면서 존재감 있는...
어뮤즈(AMUSE), 아마존 프라임 데이 참여…약 300% 성장세 2023-07-21 16:01:17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미국 한정 컬러 '듀 틴트 허니 피그 바이 에바'를 런칭하였다. 어떠한 피부 톤에도 감각 있고,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뉴트럴 톤의 무화과 누드빛인 이 제품은 립 카테고리 360%, 페이스 카테고리 376% 성장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어뮤즈는 지난 3월, 2023 미국 아마존 탑...
끊임없는 혁신, 소비자 취향 저격…1등 제품은 남달랐다 2023-07-12 16:24:59
틴트’는 덧바를수록 광택이 쌓이는 제형이 특징이다. 원하는 만큼 덧바르면 선명하면서도 과감한 입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다시 유행하고 있는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까지의 밀레니얼 트렌드, 이른바 Y2K 콘셉트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LG생활건강 ‘피지 디나자임...
최예나, 신보 ‘HATE XX’ 리릭 포스터 공개…타이틀곡 'Hate Rodrigo' 뮤직비디오 티저도 공개 2023-06-21 07:30:03
하면, 분홍색 머리와 틴트 선글라스로 힙한 매력을 더했다. 자동차 안에서 'Hate Rodrigo'가 플레이되고, 주변은 최예나의 브로마이드로 도배되며 슈퍼스타의 존재감을 알렸다. 이어 콜라주 느낌의 영상이 속도감 있게 펼쳐진 가운데 피처링에 참여한 (여자)아이들 우기도 함께 등장해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했다....
코스맥스, 소용량 파우치 화장품으로 태국 시장 공략 2023-05-31 10:29:49
립 틴트, 마스카라 등 100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린 '밀리언 셀러' 품목도 20여개에 달한다. 이에 따라 올해 코스맥스타일랜드의 전체 매출액 가운데 소용량 파우치 제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30%를 웃돌 전망이다. 코스맥스는 "한류의 인기가 높고 경제 성장 속도가 가파른 동남아 지역은 K-뷰티 시장의 다변화...
"태국선 소용량 화장품 인기"...코스맥스, 현지화 제품 생산 확대 2023-05-31 09:31:24
제품 카테고리로 자리매김했다. ▲오버나이트 마스크 ▲립 틴트 ▲마스카라 등 100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밀리언 셀러' 품목 수도 20여 개에 달한다. 특히 태국 Z세대를 중심으로 파우치 화장품이 높은 인기를 끌며 편의점이 화장품을 구입하는 주요 채널로 부상했다. 간편한 휴대성과 태국 전역 편의점 1...
내 피부와 '찰떡 궁합' 화장품…한약처럼 만들어준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5-25 21:00:01
스마트 틴트 디바이스 '루즈 쉬르 메쥬르'는 매진된 상태다. 해당 제품은 2020년 CES에서 공개한 개인 맞춤형 뷰티 시스템 '페르소'가 적용된 제품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의 립틴트를 즉석 제조해 주는 제품이다. 올해 CES에서 로레알은 증강현실(AR)을 활용한 맞춤형 눈썹 프린팅 기기 '로레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