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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샵 "마스크 벗자 립 매출 604% 급증" 2023-02-02 09:49:39
틴트, 립 라이너 등 립 메이크업 상품 매출은 전년비 604%로 높은 성장세를 보이며 실내 마스크 해제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GS샵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에서 진행한 피부 미용 기기 `메디큐브`는 2차례 방송에서 약 2억 원어치가 판매됐다. 이에 GS샵 TV홈쇼핑은 고객 수요를 잡기 위해 이달 4일부터 10일까지...
'돌아온 활기'…마스크 벗자 화장품 매출↑·실내서 전시 행사 2023-02-02 09:38:12
립스틱, 틴트 등 립 메이크업 매출은 604%나 늘었다. GS샵은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로 메이크업 매출이 늘자 4∼10일 베리홉, 메디큐브, 가히, 에이지투웨니스 등이 참여하는 뷰티 특집 방송을 한다. 현대백화점[069960]이 운영하는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은 오는 4월 9일까지 안데르센 어워드 수상 작가의 작품을 만날...
백화점업계, 실내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 '코덕 몰이' 행사 2023-01-28 06:14:01
늘었다. 품목별로는 립글로스·틴트 매출이 80%나 늘었고, 블러셔·셰딩·하이라이터(70%), 립스틱(50%) 순으로 증가율이 높았다. 롯데는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를 앞두고 색조화장품 매출이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롯데는 내달부터 화장품 구매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블루밍 뷰티 위크'(Blooming...
북미·동남아로 눈돌리는 한국콜마 2022-11-11 19:12:18
제품이죠. 틴트와 립스틱 등 립 제품 매출은 올해 들어 150% 넘게 증가하기도 했습니다. <앵커> 한동안 화장품 원재료 값이 많이 올랐는데, 이부분은 영향이 없었던 겁니까? <기자> 네, 올해 화장품의 주 원재료인 글리세린, 팜유 등의 가격이 급등하면서 ODM사들의 수익성에 대한 우려가 많았는데요. 한국콜마도 제조...
'화장(化粧)의 화룡점정(畵龍點睛)'을 만드는 직업 [강홍민의 JOB IN] 2022-11-07 10:54:36
립틴트, 립스틱 등 립의 전반적인 모든 제형에 대한 기술 연구와 제품개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립 제품의 연구원은 구체적으로 어떤 일을 하나요. “일반적으로 화장품 연구원은 화장품의 내용물만 만든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화장품에 대한 안전과 안정성을 기본으로 효능과 사용감이 좋은...
뷰티브랜드 Wonjungyo,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2022-10-31 11:18:18
수 있는 틴트 제품들이 공개된다. 입술 위에서 편안한 구름같이 포근한 질감을 느낄 수 있는 매트 제형의 Wonjungyo 클라우드 블러링 틴트는 총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오픈 마지막 날인 11월 16일 저녁에는 Wonjungyo 브랜드 뮤즈 트와이스 모모의...
마스크 벗자 입술에 색 칠했다…립스틱·틴트 매출 '쑥' 2022-10-14 16:14:11
함께 립틴트와 립스틱 등 입술 색조 화장품의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 속 마스크 착용 문화가 이어진 만큼 지속력이 개선되고 가볍게 발리는 제형의 입술 화장품 인기가 뜨거웠다는 분석이다. 14일 화장품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
로레알코리아, ‘2022 서울뷰티위크’서 글로벌 뷰티 기업의 인사이트와 지속가능성에 대한 비전 선봬 2022-10-04 12:00:11
선보였다. AI기반 스마트 틴트 디바이스 ‘루즈 쉬르 메쥬르’로 맞춤형 립 컬러를 만드는 방법도 공유하며 로레알 만의 혁신적인 뷰티 테크를 소개하기도 했다. 이에 더해 업사이클 아트&디자인 플랫폼 23.4LAB과 이송준 작가와 콜라보를 통해 만든 화장품 공병 업사이클링 아트워크 ‘향기 나무’는 오는 30일까지...
로레알코리아, 서울시 주최 ‘2022 서울뷰티위크’에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참여 2022-09-30 12:00:11
룩을 선보이고, AI기반 스마트 틴트 디바이스 ‘루즈 쉬르 메쥬르(ROUGE SUR MESURE)’를 통해 맞춤형 립 컬러를 만드는 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뷰티 산업 전문가를 위한 ‘뷰티 트렌드 인사이트’ 컨퍼런스에서는 로레알 그룹의 코리아 이노베이션 센터(KIC) 총괄 페데리카 캄파리가 ‘K뷰티 생태계를 통한 혁신’에...
日 색조화장품 `잃어버린 10년`…틈새 파고든 K뷰티 2022-09-29 19:02:32
가장 큰 회사인데요. 대표 제품으로는 속눈썹 영양제와 마스카라, 틴트 등 다양합니다. 일본 드럭스토어 입점 수도 약 8,000개로 1년 전과 비교해 2000개 넘게 증가했는데요. 이에 따라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도 218억, 20억원을 기록하며 각각 1년 전보다 22%, 218% 뛰었습니다. 3분기와 4분기 실적도 모두 성장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