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수요 부진" LG생건, 지난해 영업익 31.5% 감소한 4870억 2024-01-31 17:47:53
대비 2.6% 감소한 4007억원, 영업이익은 5.3% 감소한 292억원을 기록했다. 주요 브랜드의 성장에도 불구하고 음료 소비 둔화로 매출이 감소했다. ‘코카콜라 제로’, ‘몬스터 에너지‘, ‘파워에이드’ 등 주요 브랜드의 성장세는 지속됐으나 비우호적 날씨와 경기 둔화로 인해 음료 소비가 감소했다. 영업이익은...
LG생활건강 작년 영업이익 4천870억원…전년보다 32% 감소(종합) 2024-01-31 16:26:55
증가했다. 음료 사업의 4분기 영업이익은 292억원으로 5.3% 감소했으며 매출은 4천7억원으로 2.6% 줄었다. 회사 측은 4분기에 코카콜라 제로, 몬스터 에너지, 파워에이드 등 주요 브랜드는 성장했으나 비우호적 날씨와 경기 둔화로 음료 소비가 감소한 상황에서 원가 부담이 지속됐다고 설명했다. chacha@yna.co.kr (끝)...
홍콩 3대 부자, 예술계 핵인싸…서울 상륙하다 2024-01-18 17:58:28
에이드리언 청의 아트 살롱’ 칼럼을 통해 파워 컬렉터이자 예술 애호가로서, 한국에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가지고 매달 찾아온다. 그와 오랜 인연을 이어온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예술계 인맥이 총출동할 예정이다."백남준 보유국 韓은 창의성 넘치는 나라…숨은 보석 후원할 것" 에이드리언 청과의 일문일답K11 아트...
'재산 39조' 전세계 미술시장 뒤흔든 갑부, 한국에 깃발 꽂았다 2024-01-18 13:51:16
전시회만 2000회 넘게 열었다. 세계 미술 시장의 파워 컬렉터로도 이름을 알리며 ‘세계 미술계 영향력 있는 인물’ 명단에서 매년 10위 안팎을 차지한다. 그런 그가 지난 12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K11재단 서울 법인’을 공식 출범했다. 이날 행사에만 300여 명이 넘는 기업인과 예술계 인사들이 모였다. 행사에...
LG생활건강 실적 부진 지속…3분기 영업이익 32% 감소(종합) 2023-10-26 16:03:10
"제로탄산과 에너지 음료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음료 매출은 늘었다"며 "'코카콜라 제로' 및 '몬스터 에너지'는 견조한 수요를 보이며 성장세가 지속됐고 국내 최초 제로 콘셉트 스포츠음료인 '파워에이드 제로' 판매도 호조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KIAF·프리즈 서울 6일 개막…'아트 이코노미' 전국이 들썩 2023-09-03 18:31:38
대표, 미술시장의 ‘큰손’ 에이드리언 청 홍콩 뉴월드개발 회장…. 글로벌 미술시장을 쥐락펴락하는 큰손 투자자들과 갤러리스트, 평론가 등 ‘아트 인플루언서’ 수천 명이 서울을 찾는다. 6~1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아트페어(미술장터)인 ‘한국국제아트페어(KIAF)+프리즈 서울’을 둘러보기...
롯데멤버스 "소비자가 뽑은 5월의 광고는 포카리스웨트" 2023-06-19 08:28:52
생 드래프트는 5월 셋째 주에 광고를 시작했는데 4주 차 때 판매량이 6%가량 늘었고, 짜슐랭은 광고 방영을 시작한 5월 둘째 주 대비 넷째 주 판매량이 61%나 뛰었다. 이밖에 웰치스 제로와 파워에이드, 센카 퍼펙트 휩, 피죤, 하루야채, 롯데웰푸드[280360]의 슈가프리 브랜드 제로, 토레타가 4∼10위에 이름을 올렸다....
수단 사태 인도적 위기 직면에 美, 재난지원단 현지 파견 2023-04-24 10:36:48
이 통신은 전망했다. 파워 처장은 "수단군과 RSF 사이의 전투로 이미 수백 명이 목숨을 잃고 수천 명이 다쳤으며, 수단인들의 민주적 열망이 무너졌다"며 "집에 갇힌 시민들은 당장 필요한 의약품을 구하지 못하고 있고, 전기와 수도, 식량 부족에 직면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수단 인구의 3분의 1인 약 1천600만...
82년생 장수음료의 깜짝 변신…한 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2023-03-13 22:00:01
제로 칼로리로 옷을 갈아입는 추세다. 코카-콜라사는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의 칼로리를 한층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식품 등 표시기준에 따르면 100mL당 4㎉ 미만일 경우 '제로 칼로리(무열량)'로 표시할 수 있다. 파워에이드 제로의 경우 600mL 기준 4㎉이다. 코카-콜...
'제로칼로리' 음료 대세…파워에이드 제로 출시 2023-03-13 08:31:58
코카-콜라사는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의 칼로리를 더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파워에이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600mL 페트 1종으로 나온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