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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지는 단백질 음료 시장...수입 원료는 과제 2022-06-22 18:58:46
(파워에이드는) 설탕 제로에 저칼로리 제품이라 칼로리에 민감한 스포츠 마니아들도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앵커] 그런데 유 기자, 눈에 띄는 것이 분유를 만드는 회사들이 이 단백질 음료 시장에 강한 모습을 보이네요. 특별한 이유라도 있는 겁니까? [기자] 단백질 음료의 주 원료를 보면 고개가...
"무더위 건강 챙기세요"…영양성분 넣고 설탕 뺀 음료업계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6-16 22:00:02
‘파워에이드’에 단백질을 더했다. 신제품인 '파워에이드 프로틴10g’은 기존 제품에 10g의 프로틴을 더한 제품이다. 운동 중 손실되기 쉬운 수분과 전해질, 단백질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다는 점을 내세웠다. 코카콜라 측은 신제품에 대해 "제로(0) 슈거, 저칼로리 제품이며 기존 파워에이드와 같이 나트륨(Na),...
[인플루언서는 멋지다!] 자전거로 왕복 2시간 출퇴근하며 자전거 입문, 다양한 스포츠 즐기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추구하는 ‘운동하는 직장인’ 인플루언서... 2022-05-27 15:54:00
고글 100%, 신발 피직, 의류 nsr 등이고요. 또한, 파워에이드, 레드불, 라네즈, 닥터지, 맞춤영양제 필리 등의 스포츠음료나 영양제, 화장품 협업광고도 진행했습니다. 모델 활동은 자전거의류 nsr 화보촬영, 홍보영상촬영, 유튜브촬영, 맞춤영양제 필리 오늘의 피플 인터뷰촬영과 한섬 h패션몰의 dkny, 타미힐피거 의류 등...
LG생활건강, 1분기 이익 '반토막'…中 코로나 재확산 '직격탄' 2022-05-11 16:51:06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9.9%, 2.6% 늘어난 3927억원, 514억원을 기록했다. LG생활건강 측은 "음료 사업은 높은 성장을 보인 ‘코카콜라‘와 지난해에 이어 두 자릿수의 성장률을 기록한 ‘몬스터 에너지’가 성장을 견인했다. 비탄산 음료 ‘파워에이드’와 ‘토레타’도 성장세를 보였다"고 전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소주파, 슬라이스 족발…맥주파, 매운 새우깡…와인은 치즈 많이 사 2021-12-17 17:08:33
구매자도 많았다. 파워에이드와 포카리스웨트 등 이온음료보다 콜라, 사이다 같은 탄산음료를 더 선호했다. 와인의 안주로는 치즈류가 압도적이었다. 벨큐브 플레인 치즈, 타르타르 치즈, 체더치즈 등 각종 치즈를 와인과 함께 장바구니에 담는 경우가 가장 빈번했다. 와인 구매자가 고기류를 사는 사례도 적지 않았지만...
[인사] GS그룹 ; SK㈜머티리얼즈 ; 삼양그룹 등 2021-12-01 17:38:19
이정기◇위니아에이드▷전무 김인석▷상무보 김희웅 이행재◇대유에이텍▷상무보 유상현 문경일◇대유플러스▷부사장 박상민▷상무보 박문수 최준용▷대유에이피▷상무보 김대식◇대유글로벌▷상무보 김삼규◇대유몽베르조합▷상무보 장관희◇동강홀딩스▷전무 이재홍 ◈나이스그룹◇KIS정보통신▷대표이사 김승현▷전무...
코카콜라, 스포츠음료 바디아머 인수 2021-11-01 17:45:48
있는 파워에이드는 13%로 3위에 올랐다. 코카콜라는 바디아머 인수를 통해 앞으로 시장점유율을 늘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서 코카콜라는 2018년 바디아머 지분 30%를 사들였다. 당시 바디아머 매출은 2억5000만달러 수준이었지만 올해 매출은 14억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박주연 기자 grumpy_cat@hankyung.com
캡슐커피로 뚝딱…MZ 홈카페는 미니멀 2021-10-14 17:25:46
카페 못지않은 퀄리티로 즐기고 싶은 고객이 많아지며 홈카페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얼음정수기도 홈카페에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다. 아이스 커피와 에이드 등 차가운 음료를 만들 수 있는 주재료기 때문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올해...
LG생활건강, 2분기 영업익 3,358억원...전년비 10.7%↑ 2021-07-22 16:45:38
감소했다. 지난해 상반기 코로나19로 급증했던 위생용품 수요가 올해 크게 줄면서 영업이익이 줄어든 것이다. 리프레시먼트(음료)사업의 상반기 영업이익은 0.7% 감소한 1,080억원을 기록했고, 매출은 2.5% 증가한 7,668억원을 달성했다. 코카콜라·파워에이드·몬스터에너지 등 주요 브랜드들이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는...
LG생활건강 2분기 사상 최대 실적…"럭셔리 화장품이 견인"(종합) 2021-07-22 14:37:57
확대한 데 힘입어 매출은 증가했다. 음료사업의 상반기 매출은 7천668억원으로 2.5% 늘었지만 영업이익은 1천80억원으로 0.7% 줄었다.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몬스터에너지' 등 주요 브랜드가 매출 성장을 이끌었지만 PET병 원재료와 캔 가격 등 원부자재 가격이 상승해 영업이익은 감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