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TS 제쳤다... ‘보노톡스’ 미 ST EC 웹사이트 전체 상품 판매 1위 달성 2020-08-03 13:22:47
제품 타임리스코드, 스킨 바이오틱스 코스메틱 비에이드가 런칭됐다.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시장이 위축 되면서 이를 둘러싼 시장 상황이 좋지 않았다는 평가다. 그러나 보노톡스는 특유의 상품성과 브랜드 파워를 통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덕분에 보노톡스는 일본 QVC 홈쇼핑 벤더사 자격을 확정하기도 했다. QVC...
'놀랍다' LG생활건강…60분기 연속 실적 신기록 2020-04-23 17:44:49
파워에이드’와 ‘조지아 크래프트’ 등 주요 브랜드가 꾸준히 성장세를 보였다. 집안에서 음식을 해먹고 배달음식을 즐겨 먹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음료수를 배달시켜 먹는 수요도 늘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내진설계’ 강조한 차 부회장 LG생건의 ‘황금빛 포트폴리오’는 인수합병(M&A)의 귀재로 불리는 차석용...
LG생활건강, 코로나19 쇼크에도 1분기 `역대 최대 실적` 2020-04-23 14:07:34
코로나19로 극장 이용과 야외 활동과 외식 등이 줄어 어려움이 있었으나, 배달음식과 온라인 채널에서 수요를 늘리며 매출을 성장시켰다. 탄산은 `코카콜라`, `몬스터에너지`, `씨그램` 등의 성장으로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9% 증가했고, 비탄산도 `파워에이드`와 `조지아 크래프트` 등 주요 브랜드들이 꾸준한 성장세를...
'후' 날아오른 LG생건, 또 최대실적 2020-01-29 17:35:56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파워에이드’ 등 주요 브랜드의 시장점유율이 올라간 덕분이다. 올해는 글로벌 사업 확장에 속도를 더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아시아에서의 탄탄한 사업 기반을 발판으로 세계 시장으로의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며 “지난해 ...
LG생활건강, 지난해 최대 실적…15년 연속 성장 2020-01-29 15:20:17
1천527억원을 기록했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파워에이드 등 주요 브랜드가 매출 성장을 주도한 가운데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 시장 입지를 강화했다. LG생활건강은 "내수 경기 침체와 미·중 무역 분쟁, 중국 전자상거래법 실시로 인한 불확실성 등 국내외 여러 악재에도 불구하고 매 분기 실적이 10% 이상 흔들림 ...
션, 인도어 듀애슬론 개최…루게릭요양병원 건립에 1000만원 기부 2020-01-23 09:18:18
엔업(ENUP), 애프터샥, 파워에이드, 바이탈에어코리아, 첼로, 프레시코드가 후원으로 함께했다. 승일희망재단 공동대표 션은 “스포츠를 통해 기부에 참여함으로써, 기부가 일상이 되는 새로운 기부문화가 점점 확산되고 있는 것 같아 감사하다”며 “루게릭병은 운동신경세포가 소멸되는 난치성 희귀질환으로 참가자...
가전은 `코리아`…삼성·LG, 美 JD파워 평가 `석권` 2019-08-04 07:22:22
에이드 등을 제치고 선두로 올라섰다. 지난해 최고 평점을 받았던 프리스탠딩 레인지와 전자동 세탁기는 삼성전자에 1위 자리를 내줬으나 작년 2위에도 오르지 못했던 프렌치도어 냉장고와 식기세척기에서는 선두를 차지했다. 이로써 삼성전자와 LG전자 등 한국 브랜드는 9개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7개...
가전은 '메이드인 코리아'…삼성·LG, 美JD파워 평가 '싹쓸이' 2019-08-04 06:31:00
키친에이드 등을 제치고 선두로 올라섰다. 지난해 최고 평점을 받았던 프리스탠딩 레인지와 전자동 세탁기는 삼성전자에 1위 자리를 내줬으나 작년 2위에도 오르지 못했던 프렌치도어 냉장고와 식기세척기에서는 선두를 차지했다. 이로써 삼성전자와 LG전자 등 한국 브랜드는 9개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7개...
LG생건, 또 실적 신기록…K뷰티 스테디셀러 '후'에 신흥강자 '숨' 가세 2019-07-25 18:07:03
파워에이드’ 등 주요 브랜드가 꾸준히 성장한 영향이 컸다.증권가에선 lg생건이 올해 연매출 7조5000억원대를 무난히 돌파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선화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화장품부문에서 후 숨 오휘 등 럭셔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외형 성장세가 이어졌고, 무더운 날씨로 음료부문이 성장하면서 안정적인...
'후'이어 '숨'까지 히트친 LG생활건강, 상반기 영업익 첫 6000억 돌파 2019-07-25 14:25:06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5.0%, 4.0% 늘어난 3803억원, 475억원으로 집계됐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코카콜라', '씨그램', '파워에이드' 등 주요 브랜드들이 꾸준히 성장했고, 시장점유율도 지난해 말보다 0.6%포인트 증가한 31.9%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