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무리 먹어도 괜찮다고?…'스테비아 토마토' 놀라운 비밀 2024-04-20 09:12:38
보유한 생명과학 전문 유튜버 수상한생선은 지난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당신이 먹는 스테비아 토마토의 비밀'이라는 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은 19일 기준 조회수 18만회를 기록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스테비아는 중남미가 원산지인 '스테비아 레바우디아나'(Stevia rebaudiana·국화과 스테비아 속...
月 90만원 유치원비 걱정하던 직장인…3조 '잭팟' [조아라의 IT's fun] 2024-04-19 16:44:43
걸쳐 점차 샤오미 생태계 의존도를 낮추고 해외 채널을 확대하기 시작했다.고급화로 해외 시장 조기 진출…매출 비중 50% 육박로보락은 그간 중국 가전업체들이 취했던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와 반대되는 전략을 선택했다. 수년 간 코로나19 등으로 소비가 위축된 자국 시장보다 해외 중심의 프리미엄 전략을...
올포레, ‘지리산 흑염소 진액’ 출시 한 달여 만에 30만포 판매 돌파 2024-04-19 15:23:34
흑염소 진액’이 출시 한 달여 만에 30만포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올포레 지리산 흑염소 진액’은 지리산 자연 방목으로 키워낸 국내산 흑염소를 주원료로 만든 제품이다. 흑염소를 중심으로 참당귀 뿌리, 칡뿌리, 뽕나무 잎. 작약 뿌리 등 기력 보강에 도움을 주는 원료 23종이 함유된 제품으로 현재 온·오프라인...
동성제약,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참가 2024-04-19 14:08:02
신규 론칭한 주름 기능성 ‘랑스 오크라’ 라인이 베트남 현지에서 판매되고 있다. 특히 '랑스'는 행사를 통해 랑스크림 리미티드 벚꽃 에디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이지엔'과 '랑스' 두 브랜드의 현지 시장에서의 입지 증대를 비롯해 채널 확대를 위한 좋은 기회...
‘美가구업계 아마존’ 웨이페어, 내달 첫 오프라인 매장 연다 2024-04-19 13:58:04
첫 오프라인 매장을 낸다. 온라인 판매만으로는 수익성 한계에 직면했다는 판단에 본격적인 판로 개척에 나선 것이다. 18일(현지시간) 미국 CNN에 따르면 이날 웨이페어는 다음달 23일 자사의 이름을 딴 1호 매장을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일리노이주 시카고 교외도시 윌멧 ‘이든스 플라자’ 내에 위치하며...
클리오, 일본 화장품 판매업체 인수…일본법인 정식 설립 2024-04-19 11:56:59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윤성훈 클리오 부사장은 "올해 초부터 일본법인 설립을 준비하며 현지와 밀착 소통하고 각 유통채널 전략과 정합성을 높여 성장을 가속하기 시작했다"며 "향후 색조 화장품뿐만 아니라 기초 화장품 부문에서도 장기적인 도약을 이뤄낼 것"이라고 말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방송인지 약장수인지"…TV건강프로에 시청자 분노한 까닭 2024-04-19 11:09:41
SHOP·현대홈쇼핑·공영홈쇼핑) 채널과 건강기능식품 판매 연계편성을 얼마나 했는지 조사했다. 그 결과 지상파 3개 채널(MBC·SBS·OBS)과 종편 4개 채널(TV조선·MBN·JTBC·채널A)의 47개 건강정보프로그램에서 470회 방송한 내용이 홈쇼핑 17개 채널(7개의 TV홈쇼핑에 10개 데이터홈쇼핑 포함)에서 총 838회 연계편성된...
HDC랩스, 코웨이와 전략적 MOU 통해 공간케어 시장 진입 추진 2024-04-19 10:00:00
통합 공간 케어 사업의 확대와 법인 고객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브랜드 활동 반경을 넓힌다는 전략이다. 한상현 HDC랩스 리얼티본부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HDC랩스가 보유한 공간 관리 전문 노하우와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양사의 서비스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상호 간 영업...
"콩순이가 ○○○로 간다! 어디로?"…'엉뚱발랄 콩순이' 10주년 맞이 어린이날 행사 2024-04-19 09:46:02
방영됐다. 콩순이의 인기에 유튜브 채널도 525만명의 구독자를 보유, 유튜브 콘텐츠의 총 시청 시간이 2억 시간에 달했다. 애니메이션 모아보기부터 율동교실, 싱어롱 등 다채로운 구성의 유니크한 유튜브 전용 콘텐츠들이 강점이라는 분석이다. 애니메이션의 열풍이 완구로 이어져 콩순이 장난감은 병원놀이, 가게놀이,...
IBK증권 "농심 1분기 영업익 전망치 하회…목표가 하향" 2024-04-19 08:33:36
유통판매 방식 변경 및 온라인몰 구축 준비 등에 따라 일부 매출 공백이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하반기 전망과 관련, 올해부터 국내 법인에서 가동하는 추가 생산시설을 완전 가동한다고 가정할 경우 연간 생산 능력이 약 1천700억원 상당 늘어날 것으로 예상했다. 또한 3분기 말부터 미국 제2공장에서 1개 라인이 추가...